뉴스
 








 
 
 




메인
전송 2023-05-17 16:53
[뉴스/보도자료]

Web3.0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사이튼, 폴리곤 랩스와 파트너십 체결

Web3.0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사이튼(Sightn)이 Web3 공간에서의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산업 발전을 위해 폴리곤 랩스(Polygon Labs)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이튼은 세계 최초로 Enjoy-and-Earn(E&E) 메커니즘을 도입한 블록체인 기반의 Web 3.0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이다. 사용자는 사이튼을 통해 디지털 콘텐츠를 감상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사이튼은 기업과 사용자 모두가 참여하고 보상 받을 수 있는 거버넌스 시스템을 통해 진정한 Web 3.0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으로 발전하고 디지털 콘텐츠 시장에 새로운 Content-Fi 패러다임을 제시한다.

폴리곤 랩스는 폴리곤 프로토콜을 위한 이더리움 확장 솔루션을 개발한다. Web3를 위한 확장성, 경제성, 보안성, 지속 가능성을 갖춘 블록체인 인프라를 사용하도록 지원하며 Aave, Uniswap 및 OpenSea와 같은 Web3 프로젝트와 Robinhood, Stripe 및 Adobe 등의 기업들이 폴리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한다. 초기 폴리곤 랩스는 개발자가 Layer2(영지식 롤업), 사이드 체인, 앱별 체인 및 데이터 가용성 프로토콜을 포함한 주요 확장 솔루션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토콜 제품군을 개발했다.

폴리곤 생태계에 합류함으로써 사이튼 플랫폼은 폴리곤 네트워크에서 지원하는 마켓 플레이스를 출시할 것이며 이를 통해 사용자는 빠른 트랜잭션과 저렴한 가스비로 거래가 가능하다. 또한 사이튼은 폴리곤 생태계의 프로젝트들과 협력해 Web 3.0 시장에서 입지를 다져가며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나갈 계획이다.

배재홍 사이튼 최고경영자(CEO)는 “안전하고 합리적인 가스비를 자랑하는 폴리곤 네트워크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사이튼은 폴리곤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해 다양한 기회를 모색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사이튼은 웹툰에 초점을 맞춘 Read-to-Earn 플랫폼 툰에프티(TooNFT)에서 웹툰을 넘어 음악, 전자책, 애니메이션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충족하는 Web 3.0 디지털 콘텐츠 플랫폼 사이튼(Sightn)으로 리브랜딩했다.

관련 기사 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샤오미, 스마트 밴드 8 프로 및 워치 S3 출시
몬스타기어, 꽂기만 하면 풀 커스텀 '수제 풀윤활 스위치 패키지' 판매 개시
ipTIME, 고속충전기 및 USB 멀티 허브 새 학기 특가 이벤트 진행
몬스타기어, '스트라이크' 게이밍PC 출시
비정품 CPU 가치를 더욱 나락으로, 가짜 인텔 쿨러 등장
엔트리 외장 대체할 내장 그래픽 시대, AMD 라이젠 8000G 시리즈 iGPU 게임 성능은?
D램 캐시 달고 업그레이드한 SSD, 컬러풀 CN600 DDR M.2 NVMe 디앤디컴
1000달러 심리적 허들 낮춘 하이엔드 VGA,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80 Super FE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4년 02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3년 4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3
[결과발표] 2023년 3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6
[결과발표] 2023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8
[결과발표] 2023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5
[결과발표] 2022년 4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7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