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ÇÈ Çϵå¿þ¾î ¼º´É Å×½ºÆ®·Î À¯¸íÇÑ 3DMark ÀÇ ÃֽйöÀüÀº PC¿Í ÅÂºí¸´, ½º¸¶Æ®Æù µîÀÇ Æ÷ÅÍºí ±â±âÀÇ ±×·¡ÇÈ ¼º´É ÃøÁ¤ÀÌ °¡´ÉÇÑ Â÷¼¼´ë ¹öÀüÀ» °³¹ß ÁßÀÎ °ÍÀ¸·Î ¾Ë·ÁÁ³´Âµ¥, ÀÌ¿¡ ´ëÇÑ ÀÚ¼¼ÇÑ ³»¿ëÀÌ °ø°³µÇ¾ú´Ù.
3DMarkÀÇ Á¦ÀÛ»çÀÎ futuremarkÞä¿¡ ÀÇÇÏ¸é »õ·Î¿î 3DMark´Â À©µµ¿ì¿Í À©µµ¿ì RT, ¾Èµå·ÎÀ̵å, iOS¸¦ Áö¿øÇϸç, DirectX 9/ 10/ 11¿¡ ÃÖÀûÈµÈ ¼¼ °¡Áö ±×·¡ÇÈ Å×½ºÆ®¸¦ Á¦°øÇÏ´Â °ÍÀ¸·Î ¾Ë·ÁÁ³´Ù.

ù ¹øÂ° Å×½ºÆ®´Â ÅÂºí¸´°ú ½º¸¶Æ®ÆùµîÀ» À§ÇÑ Ice StormÀ¸·Î, DirectX 11 ¿£ÁøÀÇ Direct3D level 9(DirectX 9)ȯ°æÀ» ÀÌ¿ë, ¾Èµå·ÎÀ̵å¿Í iOS ȯ°æ¿¡¼´Â OpenGL ES 2.0 ¹öÀüÀ» ÀÌ¿ëÇØ GPUÀÇ ±×·¡ÇÈ ¼º´É È®ÀÎÀ» À§ÇÑ µÎ °¡Áö Å×½ºÆ®¿Í CPUÀÇ ¹°¸® ¿£Áø ¼º´É È®ÀÎÀ» À§ÇÑ ÇÑ °¡Áö Å×½ºÆ®·Î ±¸¼ºµÇ¾î ÀÖ´Ù.

Cloud Gate¶ó´Â Á¦¸ñÀÇ µÎ ¹øÂ° Å×½ºÆ®´Â DirectX 11ÀÇ Direct3D Level 10(DirectX 10) ±â´ÉÀ» ÀÌ¿ëÇÏ´Â °ÍÀ¸·Î, 2°¡ÁöÀÇ ±×·¡ÇÈ Å×½ºÆ®¿Í 1°¡ÁöÀÇ ¹°¸® ¿£Áø Å×½ºÆ®¸¦ Æ÷ÇÔÇϰí À©µµ¿ì ¹öÀüÀÇ 3DMark¿¡¼¸¸ ±â´ÉÇϸç, ³ëÆ®ºÏ°ú º¸±ÞÇü Çϵå¿þ¾î¸¦ Ÿ°ÙÀ¸·Î ÇÑ´Ù.
°í»ç¾ç °ÔÀÌ¹Ö PCÀÇ ¼º´É È®ÀÎ ¿ëµµÀÇ DirectX 11À» ÀÌ¿ëÇÑ ¼¼ ¹øÂ° Å×½ºÆ® Fire Strike ¿ª½Ã ±×·¡ÇÈ ¼º´É È®ÀÎÀ» À§ÇÑ µÎ °¡Áö Å×½ºÆ®¿Í ¹°¸® ¿£Áø ¼º´ÉÀ» À§ÇÑ ÇÑ °¡Áö Å×½ºÆ®, ÇѰ¡Áö ±×·¡ÇȰú ¹°¸® ¿£Áø Á¾ÇÕ Å×½ºÆ®ÀÇ ÃÑ 4°¡Áö Å×½ºÆ®·Î ±¸¼ºµÇ¾î ÀÖÀ¸¸ç, Cloud Gate Å×½ºÆ®¿Í µ¿ÀÏÇÏ°Ô À©µµ¿ì ¹öÀü 3DMark¿¡¼¸¸ Á¦°øµÈ´Ù.

»õ·Î¿î ¹öÀüÀÇ 3DMarkÀÇ Ãâ½ÃÀÏÁ¤Àº ¾ÆÁ÷ °ø°³µÇÁö ¾Ê¾ÒÀ¸¸ç, PC ¹öÀüÀÇ Â÷¼¼´ë 3DMark´Â 3DMark for Windows 8À̶ó´Â À̸§À» »ç¿ëÇÒ °ÍÀ¸·Î ¾Ë·ÁÁ³´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