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 DX11°ú Å×¼¿·¹ÀÌ¼Ç ¼º´É Å×¼¿·¹ÀÌ¼Ç (Tessellation) ¼º´ÉÀº Æä¸£¹Ì (Fermi) ¾ÆÅ°ÅØÃ³ ±â¹ÝÀÇ ÁöÆ÷½º 400/ 500 ½Ã¸®Áî¿¡ À̾î ÄÉÇ÷¯ (Kepler) ¾ÆÅ°ÅØÃ³ ±â¹Ý ÁöÆ÷½º 600 ½Ã¸®Áî ¿ª½Ã DX11°ú Å×¼¿·¹ÀÌ¼Ç ¼º´ÉÀÌ À¯¸®ÇÒ °ÍÀ¸·Î ¿¹»óµÈ´Ù.
3DMark 11 : DirectX 11

DirectX 11 ȯ°æÀ» Å×½ºÆ®ÇÏ´Â 3DMark 11¿¡¼´Â ÁöÆ÷½º GT 640ÀÇ ¼º´ÉÀÌ ¿¼¼¸¦ º¸¿´´ø ÁöÆ÷½º GTS 450À̳ª ¶óµ¥¿Â HD 57570¿¡ º¸´Ù ±ÙÁ¢ÇÑ ¼º´ÉÀ» ³»Áà DX11°ú Å×¼¿·¹ÀÌ¼Ç È¯°æÀÇ ¼º´ÉÀÌ ¿ì¼öÇÒ °ÍÀ¸·Î ¿¹»óµÈ´Ù.
Colin McRae DiRT3, DX11


Äݸ° ¸Æ·¹ÀÌ ´õÆ®3 (Colin McRae DiRT2)´Â DirectX 11
ȯ°æ°ú ¿£ºñµð¾Æ (NVIDIA) °è¿ Ä«µå°¡ Àü¹ÝÀûÀ¸·Î ¿ì¼öÇѵ¥ ÁöÆ÷½º GT 640Àº ÁöÆ÷½º GTS 450º¸´Ù´Â ³·Àº ÇÁ·¹ÀÓÀ» Á¦°øÇß°í ¶óµ¥¿Â HD 6670º¸´Ù À¯¸®, ¶óµ¥¿Â HD 5750¿¡´Â ¾à°£ ¸ø¹ÌÄ¡´Â ÇÁ·¹ÀÓÀ» Á¦°øÇß´Ù.
Lost Planet 2 : DirectX 11


·Î½ºÆ® Ç÷¡´Ö 2 (Lost Planet 2)´Â BŸÀÔ Å×½ºÆ®¸¦ ÀÌ¿ëÇØ DirectX 11 ȯ°æÀ» Å×½ºÆ®ÇßÀ¸¸ç, ÁöÆ÷½º GT 640Àº AA ¹ÌÀû¿ë½Ã ÁöÆ÷½º GTS 450À» ³Ñ¾î¼ °¡Àå ³ôÀº ÇÁ·¹ÀÓÀ» Á¦°øÇß´Ù. MSAA4X Àû¿ë½Ã ¶óµ¥¿Â HD 5750º¸´Ù ³ô°í ÁöÆ÷½º GTS 450¿¡´Â ¾à°£ ³·Àº ÇÁ·¹ÀÓÀ» Á¦°øÇß´Ù.
Unigine Heaven 3.0 º¥Ä¡¸¶Å©


Unigine Heaven 3.0 º¥Ä¡¸¶Å©´Â Å×¼¿·¹ÀÌ¼Ç ºÎÇÏ ¼³Á¤°ú OpenGL 4.0, ±×¸®°í ½ºÅ×·¹¿À 3D¸¦ Áö¿øÇϰí ÀÖÀ¸¸ç, ¿©Å¸ÀÇ º¥Ä¡¸¶Å© ÇÁ·Î±×·¥ ¹× °ÔÀÓº¸´Ù Å×¼¿·¹ÀÌ¼Ç È¿°ú¿Í Â÷À̸¦ ºñ±³Àû ±Ø¸íÇÏ°Ô º¸¿©ÁØ´Ù.
DX11°ú Å×¼¿·¹ÀÌÀÌ¼Ç ¼º´ÉÀÌ À¯¸®ÇÑ ÄÉÇ÷¯ ±â¹Ý ÁöÆ÷½º GT 640Àº ÁöÆ÷½º GTS 450¿¡ ÀÌ¾î °¡Àå ³ôÀº ÇÁ·¹ÀÓ°ú ó¸® ¼º´ÉÀ» Á¦°øÇßÀ¸¸ç, ¶óµ¥¿Â HD 5750°ú ¶óµ¥¿Â DH 6670Àº ±× µÚ¸¦ À̾ú´Ù. ÄÉÇ÷¯´Â Æä¸£¹Ì (Fermi) °è¿º¸´Ù Å×¼¿·¹ÀÌÅÍ ¼ö´Â ÁÙ¾úÁö¸¸, È¿À² °³¼±À¸·Î DX11°ú Å×¼¿·¹ÀÌ¼Ç Ã³¸®°¡ Áõ°¡µÇ´Â °ÔÀÓ µî¿¡¼ À¯¸®ÇÒ °ÍÀ¸·Î ¿¹»óµÈ´Ù.
ÄÉÇ÷¯ ±â¹Ý ÁöÆ÷½º GT 640Àº Æä¸£¹Ì ¾ÆÅ°ÅØÃ³¸¦ À̾î DX11°ú Å×¼¿·¹ÀÌ¼Ç Ã³¸® ¹×È¿À²ÀÌ °³¼±µÇ¾ú°í ¶óµ¥¿Â °è¿º¸´Ù Àü¹ÝÀûÀ¸·Î À¯¸®ÇßÀ¸¸ç, Ãâ½Ã°¡ ¾ó¸¶ Áö³ªÁö ¾ÊÀº ¸¸Å ¾ÕÀ¸·Î µå¶óÀ̹ö °³¼± ¹× ÃÖÀûÈ ¿©Áö°¡ ¿ª½Ã ³²¾Æ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