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GTX 460 + GT 240 (PhysX)

À̹ø Àå¿¡¼´Â ÁöÆ÷½º ´Üµ¶°ú °í¼º´ÉÀ» ±×·¡ÇÈ¿¬»ê¿¡, Àú¼º´É Á¦Ç°À» PhysX ¿¬»ê¿ëÀ¸·Î ¼±ÅÃÇßÀ» ¶§ÀÇ ¼º´ÉÀ» ºñ±³ÇßÀ¸¸ç, ±âÁ¸ ¼¼´ë¿ÍÀÇ ¼º´É Çâ»óÀ» È®ÀÎÀ§ÇØ ÁöÆ÷½º GTX 260 (SP216)À» Ãß°¡Çß´Ù.
±×·¡ÇÁ ¼³¸í
1. GTX 460 + GT 240 (GT 240 PhysX) = GTX 240 ±×·¡ÇÈ¿¬»ê, GT 240Àº PhysX ¿¬»ê
2. GeForce GTX 460 1GB Single = GTX 460 Çϳª·Î ±×·¡ÇȰú PhysX ¿¬»ê ¸ðµÎ
3. GeForce GTX 460/ GTX 260 (CPU PhysX) = CPU·Î PhysX ¿¬»ê
4. GeForce GTX 460 Single (CPU PhysX) = CPU·Î PhysX ¿¬»ê
5. Radeon HD 5830 + GT 240 (GT 240 PhysX) = ¶óµ¥¿Â HD 5830 ±×·¡ÇÈ¿¬»ê, GT 240 PhysX ¿¬»ê
Batman Arkham Asylum : PhysX High


¹èÆ®¸Ç ¾ÆÄ¯¼ö¿ë¼Ò´Â PhysX ¿É¼ÇÀ» Off/ Normal/ HighÀÇ 3°¡Áö¸¦ Á¦°øÇϸç, Å×½ºÆ®´Â °¡Àå ³ôÀº High ¿É¼ÇÀ» ¼±ÅÃÇÏ°í °ÔÀÓ ¸Þ´º¿¡ Æ÷ÇÔµÈ º¥Ä¡¸¶Å©¸¦ ÀÌ¿ëÇß´Ù.
ÁöÆ÷½º GTX 460 ½Ã¸®Áî¿¡ »ç¿ëµÈ GF104´Â GF100ÀÇ ¹ü¿ë¿¬»êÀ» ÁÙÀÌ°í ±×·¡ÇÈ¿¬»ê¿¡ º¸´Ù ÃÖÀûÈµÇ¾î °³¼±µÇ¾úÁö¸¸, °°Àº ¾ÆÅ°ÅØÃ³¸¦ À¯ÁöÇϰí ÀÖ´Â ¸ð½ÀÀ» ÅëÇØ GPU·Î °¡¼ÓµÇ´Â PhysX ¿¬»ê ¼º´ÉÀÌ ÀÌÀü ÁöÆ÷½º GTX 260°ú ºñ±³ÇØ Çâ»óµÈ ¸ð½ÀÀ» ¿¹»óÇÒ ¼ö Àִµ¥ ½ÇÁ¦ ¹èÆ®¸Ç ¾ÆÄ¯¼ö¿ë¼ÒÀÇ Å×½ºÆ® °á°ú ÁöÆ÷½º GTX 460 ½Ã¸®Áî ½Ì±Û ±¸¼ºÀº º°µµÀÇ PhysX Àü¿ë Ä«µå¸¦ Ãß°¡ÇÑ ÁöÆ÷½º GTX 260°ú´Â ÀÏÁ¤ ºÎºÐ Â÷À̰¡ ÀÖÀ¸³ª »ó´çºÎºÐ ±ÙÁ¢ÇÒ ¸¸Å ÁÁÀº ¼º´ÉÀ» ³»ÁÖ°í ÀÖ´Â °ÍÀ¸·Î È®ÀεȴÙ.
Darkest Of Days : PhysX High


Darkest Of Days´Â ¹èÆ®¸Ç ¾ÆÄ¯¼ö¿ë¼Ò¿Í °°ÀÌ °ÔÀÓ ¸Þ´º¿¡ PhysX º¥Ä¡¸¶Å©¸¦ Æ÷ÇÔÇϰí ÀÖÀ¸¸ç, Low/ Medium/ HighÀÇ 3°¡Áö ¿É¼ÇÀ» Á¦°øÇÑ´Ù. Low ¼³Á¤Àº ÇÁ·¹ÀÓÀÌ ³·¾Æ CPU·Î PhysX¸¦ °¡¼ÓÇÏ´Â ¿É¼ÇÀ¸·Î È®ÀεȴÙ. Å×½ºÆ®´Â PhysX ¼³Á¤ÀÌ °¡Àå ³ôÀº High ¿É¼ÇÀ» ¼±ÅÃÇß´Ù.
Darkest Of Days´Â ´Ù¸¥ °ÔÀÓ ¹× º¥Ä¡¸¶Å©¿Í ´Þ¸® º°µµÀÇ PhysX Àü¿ë Ä«µå¸¦ Ãß°¡·Î ¼³Ä¡Çصµ ¼º´É Çâ»óÀÌ ³·Àº °ÍÀ¸·Î È®ÀεǸç, ÁöÆ÷½º GTX 460 ½Ã¸®Áî ´Üµ¶À¸·Î »ç¿ëÇØµµ µÉ¸¸Å ÁöÆ÷½º GTX 460 ½Ã¸®Áî´Â ÀÌÀü ÁöÆ÷½º GTX 260º¸´Ù Çâ»óµÈ ÇÁ·¹ÀÓÀ» Á¦°øÇÑ´Ù. ÇÏÁö¸¸, 4xAA/ 16xAF¸¦ Àû¿ëÇÏ°íµµ 30fps ÀÌ»óÀ¸·Î °ÔÀÓÀ» Áñ±â±â À§Çؼ´Â PhysX Àü¿ëÄ«µå¸¦ ÀåÂøÇÏ´Â °ÍÀÌ À¯¸®ÇÏ´Ù.
Dark Void BenchMark : PhysX On (Low)


Dark Void º¥Ä¡¸¶Å©´Â PhysX ¼±Åà ¿É¼ÇÀÌ Low¿Í OffÀÇ 2°¡Áö¸¸ Á¦°øµÇ¸ç, Off´Â PhysX¸¦ »ç¿ëÇÏÁö ¾ÊÀ½À̰í Low´Â GPU·Î PhysX¸¦ °¡¼ÓÇÏ´Â ¿É¼ÇÀÌ´Ù.
¹èÆ®¸Ç ¾ÆÄ¯¼ö¿ë¼Ò °ÔÀÓ°ú °°ÀÌ º°µµÀÇ PhysX Àü¿ëÄ«µå¸¦ ÀåÂøÇϸé ÇÁ·¹ÀÓÀÇ Çâ»óÀÌ ³ªÅ¸³ª¸ç, ÁöÆ÷½º GTX 460 ½Ã¸®Áî´Â ½Ì±Û Ä«µå¸¸ »ç¿ëÇØµµ ÁöÆ÷½º GTX 260¿¡ PhysX Àü¿ëÄ«µå¸¦ ¼³Ä¡ÇÑ °Íº¸´Ù ³ôÀº ÇÁ·¹ÀÓÀ» Á¦°øÇϰí ÀÖ´Ù.
JX3 BenchMark : PhysX On


JX3 º¥Ä¡¸¶Å©´Â Áß±¹ ¿Â¶óÀÎ °ÔÀÓÀÎ °ËÇùÁ¤¿¬3ÀÇ GPU PhysX º¥Ä¡¸¶Å©·Î À̹ø º¥Ä¡¸¶Å©´Â PhysX¸¦ ÄÑ°í ²ø ¶§ÀÇ °á°ú¸¦ È®ÀÎÇÒ ¼ö ÀÖ´Ù. PhysX ¿É¼ÇÀ» ²ø °æ¿ì ÇÁ·¹ÀÓÀÌ Ç϶ôµÇ¾î GPU °¡¼ÓÀÌ ¾Æ´Ñ CPU °¡¼ÓÀÌ ÀÌ·ç¾îÁö´Â °ÍÀ¸·Î º¸¿©Áö¸ç, ´ÙÅ©º¸À̵åµå º¥Ä¡¸¶Å©¿¡¼¿Í °°ÀÌ ÁöÆ÷½º GTX 460 ½Ã¸®Áî´Â ´Üµ¶À¸·Î ½ÇÇàµÇ´Â °æ¿ì ÁöÆ÷½º GTX 260°ú PhysX Àü¿ëÄ«µå¸¦ Ãß°¡·Î ¼³Ä¡ÇÏ´Â Á¶ÇÕº¸´Ù ³ôÀº ÇÁ·¹ÀÓÀ» Á¦°øÇÑ´Ù.
¿£ºñµð¾Æ (NVIDIA) ÁöÆ÷½º GTX 460 ½Ã¸®Áî´Â ÀϺΠGPU °¡¼Ó PhysX Áö¿ø º¥Ä¡¸¶Å©¿¡¼´Â ÀÌÀü ¼¼´ëÀÇ ÁöÆ÷½º GTX 260¿¡ PhysX Àü¿ëÄ«µå·Î GT 240À» Ãß°¡·Î ÀåÂøÇÏ¿© Å×½ºÆ®ÇÑ °á°úº¸´Ù ³ôÀº ÇÁ·¹ÀÓÀ» Á¦°øÇϱ⵵ ÇßÀ¸¸ç, Àü¹ÝÀûÀ¸·Î ÀÌÀü¼¼´ëº¸´Ù Çâ»óµÈ GPU PhysX °¡¼Ó ¼º´ÉÀ» ¾òÀ» ¼ö ÀÖ°Ô µÇ¾ú´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