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ÅÁö³×ÀÌ¼Ç Å×Å©³î·ÎÁö½º(Imagination Technologies)¿¡¼ ·¹ÀÌ Æ®·¹À̽Ì(Ray Tracing) ±×·¡ÇÈ ±â¼úÀ» ¸ð¹ÙÀÏ GPU·Î Áö¿øÇÏ´Â PowerVR Wizard¸¦ ¹ßÇ¥Çß´Ù.
»õ·Î¿î PowerVR Wizard ½Ã¸®Áî´Â Rogue ¾ÆÅ°ÅØÃ³¸¦ ä¿ëÇÑ ±âÁ¸ PowerVR Series6XT¸¦ º£À̽º·Î ·¹ÀÌ Æ®·¹ÀÌ½Ì Ã³¸®¸¦ À§ÇÑ ¿£ÁøÀ» ÀåÂøÇÑ ¸ð¹ÙÀÏ GPU·Î, ½Ç½Ã°£ ¶óÀÌÆÃ Ã³¸® ¹× ºÎµå·¯¿î ±×¸²ÀÚ, ¹Ý»ç ¹× Åõ°ú ó¸® µîÀ» ¸ð¹ÙÀÏ GPU¸¦ ÅëÇØ ±¸ÇöÇÒ ¼ö ÀÖ´Ù.

Wizard ¾ÆÅ°ÅØÃ³¸¦ Àû¿ëÇÑ PowerVR GR6500Àº 600MHzÀÇ Å¬·°¿¡¼ 300 MRPS (million rays per second)¿Í 00 MDTPS (million dynamic triangles per second)ÀÇ ·¹ÀÌ Æ®·¹ÀÌ½Ì ¼º´ÉÀ» Áö¿øÇÑ´Ù.
½¦ÀÌ´õ ó¸® ¼º´ÉÀº 4°³ÀÇ ÅëÇÕ ½¦À̵ù Ŭ·¯½ºÅÍ(USCs)¿Í 128 ALU ÄÚ¾î·Î 600MHz µ¿À۽à 32bit ºÎµ¿¼Ò¼öÁ¡ ¿¬»ê(FP32)¿¡¼ 150 GFLOPS, 16bit ºÎµ¿ ¼Ò¼öÁ¡ ¿¬»ê(FP16) ¼º´ÉÀº 300 GFLOPS´Ù.
±× ¿Ü¿¡ PowerGearing G6XT °í±Þ Àü¿ø °ü¸® ¹× µ¿Àû ÀÚ¿ø ÇÒ´ç, PVR3C ÅØ½ºÃ³ ÇÁ·¹ÀÓ ¹öÆÛ Æ®¸®Çà ¾ÐÃà ±â¼ú, ¿ïÆ®¶óHD ÇØ»óµµ ÀÌ»óÀ» Áö¿øÇÏ´Â Deep Color Áö¿ø µîÀÌ Æ÷ÇԵȴÙ.
PowerVR Wizard ÄÚ¾î´Â OpenGL ES 3.x, OpenGL 3.x, DirectX 11 Level 10_0, OpenCL 1.x, ±×¸®°í OpenRL 1.x¿Í °°Àº Æø³ÐÀº API¸¦ Áö¿øÇϸç, ½Ç½Ã°£ ·¹ÀÌ Æ®·¹ÀÌ½Ì ±â¼úÀÌ µé¾î°£ »õ·Î¿î Unity 5 °ÔÀÓ ¿£Áø¿¡¼µµ Ȱ¿ëÇÒ ¼ö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