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D¿Í ¿£ºñµð¾Æ·Î ¾çºÐµÈ ±×·¡ÇÈ Ä«µå ½ÃÀå¿¡ ÀÎÅÚÀÌ Xe ¾ÆÅ°ÅØó ±â¹Ý Á¦Ç°À¸·Î µµÀüÀåÀ» ³»¹Ð ¿¹Á¤ÀÎ °¡¿îµ¥, ÀÎÅÚÀÌ ¿ÜÀå ±×·¡ÇÈ°ú ³»Àå ±×·¡ÇÈÀ» °áÇÕÇÑ ÇÏÀ̺긮µå ¸ÖƼ GPU ±â¼ú¿¡ °ü½ÉÀ» °¡Áö°í ÀÖ´Â °ÍÀ¸·Î º¸ÀδÙ.
ÇöÀç ¿ÜÀå ±×·¡ÇÈÀÇ ¸ÖƼ GPU´Â µ¿±Þ Á¦Ç°³¢¸®, ³»Àå ±×·¡ÇÈ ½ÃÀå¿¡µµ ¹ßÀ» ´ãÀº AMD´Â ºñ½ÁÇÑ ¼öÁØÀÇ ³»/¿ÜÀå ±×·¡ÇÈ Á¶ÇÕÀÇ ¸ÖƼ GPU ±â¼úÀ» Áö¿øÇÏ°í ÀÖ´Ù. ´ÜÁö, µ¿ÀÏ Á¦Á¶»çÀÇ Á¦Ç°³¢¸®¶ó´Â ÇÑ°è°¡ Á¸ÀçÇϸç, ¸ð¹ÙÀÏ Ç÷§Æû¿¡¼´Â ¼·Î ´Ù¸¥ º¥´õÀÇ ³»Àå ±×·¡ÇÈ°ú ¿ÜÀå ±×·¡ÇÈ »ç¿ëÀÌ °¡´ÉÇÏÁö¸¸ ÇÊ¿ä¿¡ µû¶ó ÀüȯÇØ »ç¿ëÇÏ´Â ¹æ½ÄÀ̱⠶§¹®¿¡ ¼º´ÉÀ̳ª ±â´É °³¼±À» À§ÇÑ ¹æ½ÄÀ¸·Î º¸±â¿¡´Â ¹«¸®°¡ ÀÖ´Ù.
±×·± °¡¿îµ¥, ¿ÜÀå ±×·¡ÇÈ Ä«µå ºÐ¾ßÀÇ ÈÄ¹ß ÁÖÀÚÀÎ ÀÎÅÚÀº ¼·Î ´Ù¸¥ µî±ÞÀÇ ³»/¿ÜÀå ±×·¡ÇÈ ¹× ´Ù¸¥ º¥´õ Á¦Ç°°úÀÇ Á¶ÇÕÀÌ °¡´ÉÇÑ DX12 ±â¹Ý ÀͽºÇø´ ¸ÖƼ ¾î´ðÅÍ(Explicit Multi-Adapter)¿¡ ¸¹Àº °ü½ÉÀ» µÎ°í ÀÖ´Â °ÍÀ¸·Î º¸ÀÌ´Â ÀÚ·áµéÀÌ °ø°³µÇ¾ú´Ù.
sweclockers¸¦ ÅëÇØ °ø°³µÈ ÀÎÅÚ °ÔÀÓ °³¹ß ºÎ½ºÆ® ÀÚ·á¿¡ µû¸£¸é, ±×¸²ÀÚ Ã³¸®¿Í AI, ¸Å½Ã ¹× ¹°¸® ¿£Áø µîÀÇ ÀÛ¾÷¿¡ ³»Àå ±×·¡ÇÈÀ» È°¿ëÇØ ¿ÜÀå ±×·¡ÇÈÀÇ ºÎ´ãÀ» ´ú¾îÁÖ°í ÀüüÀûÀÎ ÆÛÆ÷¸Õ½º °³¼±À» ±â´ëÇÏ°í ÀÖ´Â °ÍÀ¸·Î ÆǴܵȴÙ.
´ÜÁö, AMDÀÇ Å©·Î½ºÆÄÀ̾î¿Í ¿£ºñµð¾ÆÀÇ SLI¿Í °°ÀÌ, DX12ÀÇ ÀͽºÇø´ ¸ÖƼ ¾î´ðÅÍ Áö¿ø ¿ª½Ã °ÔÀÓ °³¹ß»çÀÇ °áÁ¤¿¡ ´Þ·Á ÀÖ´Â ¸¸Å ÀÎÅÚÀÇ ³»/¿ÜÀå ±×·¡ÇÈ ÅëÇÕ ºñÀüÀÌ °ÔÀÓ ¾÷°è¿¡¼ Á¦´ë·Î ÀÌ·ïÁúÁö´Â Àå´ãÇϱ⠾î·Á¿îµ¥, ÀÎÅÚÀº À̸¦ À§ÇØ °ÔÀÓ °³¹ßÀÚµéÀÌ »ç¿ëÇϱ⠽¬¿î Äڵ带 °³¹ßÇÏ¿´À½À» ¾Ë·È´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