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ÇȰÔÀÓÁî¿¡ ÀÌ¾î ¸¶ÀÌÅ©·Î¼ÒÇÁÆ®µµ ¸¶ÀÌÅ©·Î¼ÒÇÁÆ® ½ºÅä¾îÀÇ PC °ÔÀÓ ¼ö¼ö·á ÀÎÇϸ¦ ¹ßÇ¥Çß´Ù.

¿¢½º¹Ú½º ¿ÍÀ̾î´Â º¸µµÀڷḦ ÅëÇØ , 8¿ù 1ÀϺÎÅÍ ¸¶ÀÌÅ©·Î¼ÒÇÁÆ® ½ºÅä¾îÀÇ ¸ðµç PC °ÔÀÓ Á¦ÀÛÀÚ¿¡°Ô ¸ÅÃâÀÇ 88%°¡ µ¹¾Æ°¥ °ÍÀ̶ó°í ÀüÇß´Ù. ÀÌ´Â ±âÁ¸ 70%¿¡¼ 18% ³ô¾ÆÁø °ÍÀ¸·Î, ¸¶ÀÌÅ©·Î¼ÒÇÁÆ®´Â À̹ø Á¤Ã¥ º¯°æÀÌ ´ëÇØ ÀڽŵéÀÇ Ç÷§Æû¿¡¼ °ÔÀÓ °³¹ßÀÚµéÀÌ ¼º°øÇØ ³ª°¡±æ ¹Ù¶ó´Â ¸¶À½À¸·Î °áÁ¤µÇ¾ú´Ù¸ç, À̸¦ ÅëÇØ °³¹ßÀÚµéÀÌ °ÔÀÓ °³¹ß¿¡ ´õ ÁýÁßÇÒ ¼ö Àִ ȯ°æÀÌ µÇ±æ ±â´ëÇÑ´Ù°í ¾Ë·È´Ù.
¶ÇÇÑ ¸ðµç °³¹ßÀÚµéÀÌ PC¿¡¼ ÀڽŵéÀÇ ºñÀüÀ» ½ÇÇàÇϰí Ź¿ùÇÑ °æÇèÀ» Á¦°øÇϴµ¥ ÇÊ¿äÇÑ Ç÷§Æû ¹× ¼ºñ½º¸¦ Á¦°øÇÒ ¼ö Àִٴµ¥ ÀںνÉÀ» °¡Áö°í ÀÖ´Ù¸ç, ¿¢½º¹Ú½º¿Í PC Ç÷§ÆûÀÇ DirectX 12 ¿ïƼ¸ÞÀÌÆ®¿¡ ÀÌ¾î ´õ ¸¹Àº °ÔÀ̸ӵ鿡 ·¹ÀÌ Æ®·¹À̰̽ú °°Àº ³î¶ó¿î ±×·¡ÇÈ °æÇèÀ» °¡´ÉÄÉ ÇØÁÙ DirectX 12 Agility SDK, ÀÚµ¿ HDR°ú ´ÙÀÌ·ºÆ®½ºÅ丮ÁöÀÇ PC ¹öÀü °ø°³¸¦ À§ÇØ ³ë·Â ÁßÀ̶ó°í ÀüÇß´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