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ð¹ÙÀÏ °ÔÀÓ ÆÛºí¸®¼Å ´ëÇ¥ D2C(Direct-to-Consumer) À¥½ºÅä¾î Ç÷§ÆûÀÎ ¾ÛÂ÷Áö(Appcharge)´Â Áö½ºÅ¸ 2025 ±â°£ µ¿¾È ³×Æ®¿öÅ· ÆÄƼ ‘·±Ä¡½ºÅ¸’ Çà»ç¸¦ ¿î¿µÇÑ´Ù°í 7ÀÏ ¹àÇû´Ù.
À̹ø Çà»ç´Â ¿À´Â 13ÀϺÎÅÍ 14ÀϱîÁö ¾çÀϰ£ ºÎ»ê ±×·£µå¾ÖÇà 8Ãþ ¹Ì¶óº§¿¡¼ ÁøÇàµÇ¸ç ¾ÛÂ÷Áö, ¾ÆÀÌÁö¿¡ÀÌ¿÷½º(IGAWorks), ¾ÖµåÆËÄÜ(ADPOPCORN), Ç÷¹ÀÌ¿À(Playio) µîÀÌ °øµ¿À¸·Î ÁÖ°üÇÑ´Ù.
Âü°¡ÀÚµéÀº ¹«·á·Î Á¦°øµÇ´Â ºßÆä½Ä Á¡½É½Ä»ç¿Í ´Ù°ú, À½·á¸¦ Áñ±æ ¼ö ÀÖÀ¸¸ç °¢ »çÀÇ °ü°èÀÚµé°ú ´Ù¾çÇÑ ºñÁî´Ï½º »ó´ãÀ» ºñ·ÔÇØ ¼Ö·ç¼ÇÀ» ½Ã¿¬ÇØ º¼ ¼ö ÀÖ´Ù.
13ÀÏÀº ¿ÀÀü 11½ÃºÎÅÍ ¿ÀÈÄ 6½Ã, 14ÀÏÀº ¿ÀÀü 11½ÃºÎÅÍ ¿ÀÈÄ 4½Ã±îÁö ¿î¿µµÇ¸ç Á¡½É ¼¼¼Ç°ú ´Ù°ú ¼¼¼ÇÀ¸·Î ³ª´¶´Ù. ¶ÇÇÑ Âü°¡ÀÚµéÀ» À§ÇÑ ´Ù¾çÇÑ À̺¥Æ®¿Í »çÀºÇ°ÀÌ ¸¶·ÃµÇ¾î ÀÖ´Ù.
Âü°¡ ½ÅûÀº ¿À´Â 12ÀϱîÁö »çÀü ¿¹¾à ÆäÀÌÁö¸¦ ÅëÇØ ÁøÇàµÇ¸ç Âü°¡ºñ´Â ¹«·á´Ù.
ÇÑÆí, ¾ÛÂ÷Áö´Â ÆÛºí¸®¼Å°¡ ¿ÏÀüÇÑ ºê·£µå À¥½ºÅä¾î¿Í ´Ù¾çÇÑ °áÁ¦ ¼ö´ÜÀ» ÅëÇØ ¼öÀÍÀ» ³ôÀ̰í Ç÷¹ÀÌ¾î °ü°è¸¦ Á÷Á¢ °ü¸®ÇÒ ¼ö ÀÖµµ·Ï Áö¿øÇÑ´Ù.
ÇöÀç 100°³ ÀÌ»óÀÇ °ÔÀÓ ½ºÅä¾î¸¦ ¿î¿µ ÁßÀ̸ç, À̸¦ ÅëÇØ ÆÛºí¸®¼ÅÀÇ °í°´ À¯ÁöÀ² °³¼±°ú Æò±Õ ¼öÀÍ 35% »ó½ÂÀ» °ßÀÎÇϰí ÀÖ´Ù.
¿ÃÇØ ±¹³» Áö»ç ¼³¸³ ÀÌÈÄ ÁÖ¿ä °³¹ß»çµé°ú ÆÄÆ®³Ê½ÊÀÌ ºü¸£°Ô È®´ëµÇ°í ÀÖÀ¸¸ç, Çѱ¹ ½ÃÀå ³» ÀÔÁö¸¦ °ÈÇϰí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