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ßÈÞ·Ò(´ëÇ¥ ±èÀç¿ø)ÀÌ ¼ÒºñÀÚÀÇ ³¯À» ±â³äÇØ ‘¼ÒºñÀÚÁ߽ɰ濵(Consumer Centered Management, ÀÌÇÏ CCM) À̺¥Æ®’¸¦ ÁøÇàÇÑ´Ù°í 3ÀÏ ¹àÇû´Ù.

À̹ø À̺¥Æ®´Â ¼ÒºñÀڵ鿡°Ô °¨»çÀÇ ¸¶À½À» ÀüÇϸç, °í°´ÀÇ ¸ñ¼Ò¸®¿¡ ±Í ±â¿ï¿© ½ÇõÇÏ´Â CCM Ȱµ¿À» À§ÇÏ¿© ¼ÒºñÀÚÀÇ ÀǰßÀ» ûÃëÇϰíÀÚ ¸¶·ÃµÆ´Ù.
Âü¿© ¹æ¹ýÀº 3ÀϺÎÅÍ 9ÀϱîÁö ÈÞ·Ò È¨ÆäÀÌÁö ȸ¿ø°¡ÀÔ ¶Ç´Â ·Î±×ÀÎ ÈÄ ¼ÒºñÀÚÀÇ ³¯ °ü·Ã ÄûÁîÀÇ Á¤´ä°ú ÀǰßÀ» ÀÛ¼ºÇÏ¸é µÇ¸ç, Ãß÷À» ÅëÇØ ÃÑ 116¸íÀ» ´ë»óÀ¸·Î ÈÞ·Ò ÂøÁó±â¿Í Ƽ¸¶½ºÅÍ, ¹Ì´Ï ºí·»´õ, ÆíÀÇÁ¡ »óǰ±Ç µî ǪÁüÇÑ °æÇ°À» ÁõÁ¤ÇÑ´Ù.
CCM ÀÎÁõÁ¦µµ´Â ¼ÒºñÀÚ ±ÇÀÍ ÁõÁøÀ» À§ÇÏ¿© ±â¾÷ÀÌ ¼öÇàÇÏ´Â ¸ðµç Ȱµ¿À» ¼ÒºñÀÚ °üÁ¡¿¡¼ ±¸¼ºÇÏ°í °ü·Ã °æ¿µÈ°µ¿À» Áö¼ÓÀûÀ¸·Î ¼öÇàÇÑ ±â¾÷À» ´ë»óÀ¸·Î Çѱ¹¼ÒºñÀÚ¿øÀÌ Æò°¡ÇÏ°í °øÁ¤°Å·¡À§¿øÈ¸°¡ ÀÎÁõÇÏ´Â Á¦µµ·Î, ÈÞ·ÒÀº 2016³â ù ÀÎÁõ ÀÌÈÄ ¼ÒºñÀÚÁ߽ɰ濵À» Áö¼ÓÀûÀ¸·Î ½ÇõÇÏ¿© 5ȸ ¿¬¼Ó CCM ÀÎÁõÀ» ¹ÞÀº ¹Ù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