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Â Shader Processro OverClocking (SPCO) ±â¼úÀ» nTune¿¡ Àû¿ëÇÒ °ÍÀ̶ó´Â ¼Ò½ÄÀÌ hardspell¿¡ ¿Ã¶ó¿Ô´Ù.
ÃÖ±Ù RivaTuner 2.04°¡ ¹ßÇ¥µÇ¾î Shader Ŭ·°À» ºÐ¸®ÇÏ¿© Á¶ÀýÇÒ ¼ö ÀÖ°Ô µÇ¾ú°í RivaTuner 2.05¿¡¼´Â Glide Bar¸¦ ÅëÇØ Shader Ŭ·°À» ½±°Ô Á¶ÀýÇÒ ¼ö ÀÖ°Ô µÇ¾ú´Ù.
NVIDIA´Â nTune¿¡µµ Shader Ŭ·°À» Á¶ÀýÇÒ ¼ö ÀÖ°Ô À̸¦ Ãß°¡ÇÒ °ÍÀ̶ó´Â ³»¿ëÀ¸·Î SPOC Áï, Shader Processor OverClockingÀ» ÅëÇØ RivaTuner 2.05ó·³ Shader Ŭ·°À» Á¶ÀýÇÒ ¼ö ÀÖ°Ô µÈ´Ù.
SPOC´Â G92 (GeForce 8800GT)¿¡¼ óÀ½ »ç¿ëÇÏ°Ô µÉ °ÍÀ¸·Î ¾Ë·ÁÁö°í ÀÖÀ¸¸ç, nTune¿¡´Â 11¿ù ÁîÀ½ÇÏ¿© Ãß°¡µÉ °ÍÀ¸·Î ¿¹»óµÇ°í ÀÖ´Ù.
ÇöÀç AMD´Â ÄÚ¾î¿Í Shader Ŭ·°ÀÌ ½ÌÅ©µÇ¾î ÇÔ²² µ¿À۵ǵµ·Ï µÇ¾î ÀÖÀ¸¸ç, NVIDIA´Â À̸¦ ºÐ¸®ÇÏ¿© ÄÚ¾î, ¸Þ¸ð¸®, Shader Ŭ·°±îÁö ¿À¹öŬ·°ÀÌ °¡´ÉÇÏ°Ô µÇ¹Ç·Î ¿À¹öŬ·° ºÎºÐ¿¡¼ ´õ À¯¸®ÇÒ °ÍÀ¸·Î ¿¹»óµÇ°í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