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agination Technologies(ÀÌÇÏ À̸ÅÁö³×À̼Ç)°¡ PC ±×·¡ÇÈ Ä«µå ½ÃÀå¿¡ ´Ù½Ã ÄĹéÇÒ ¿¹Á¤ÀÎ °ÍÀ¸·Î º¸ÀδÙ.

ÇöÀç PC¿ë ±×·¡ÇÈ Ä«µå ½ÃÀåÀº AMD¿Í NVIDIA ¾ç»ç¿¡ ÀÇÇØ ¾çºÐµÇ¾î ÀÖ´Ù°í ÇØµµ °ú¾ðÀÌ ¾Æ´Ñµ¥, ½Ç½Ã°£ ·¹ÀÌ Æ®·¹ÀÌ½Ì ±â¼úÀ» ±¸ÇöÇÏ´Â FPGA ÆÐŰ¡ °¡¼Ó ĨÀ» ¿¬±¸ÇÏ´Â Caustic Graphics¸¦ ÀμöÇÑ À̸ÞÁö³×ÀÌ¼Ç ¿ª½Ã ÀÌÁ¡À» ÀǽÄÇÑ µí, Á÷Á¢ÀûÀÎ ±×·¡ÇÈ Ä«µå°¡ ¾Æ´Ñ AGEIA PhysX¿Í °°Àº ¾Öµå¿Â Ä«µå ¹æ½ÄÀÇ Á¦Ç°À» Ãâ½ÃÇÒ °ÍÀ¸·Î ¾Ë·ÁÁ³´Ù.

VR-ZONE¿¡ µû¸£¸é, À̸ÅÁö³×À̼ÇÀº Áö³ CES 2012¿¡¼ OpenRL ºê¶óÁú 3.0 SDK¸¦ »ç¿ëÇÑ ½Ç½Ã°£ ·¹ÀÌ Æ®·¹ÀÌ½Ì µ¥¸ð¸¦ ¼±º¸¿´À¸¸ç, ÇØ´ç Á¦Ç°Àº 2012³â ÇϹݱ⿡ ÁøÇàµÉ ½Ã±×¶óÇÁ 2012¿¡ ¸ÂÃç Á¤½Ä Á¦Ç°À» Ãâ½ÃÇÒ °èȹÀÎ °ÍÀ¸·Î ¾Ë·ÁÁ³´Ù.
À̸ÅÁö³×À̼ÇÀÇ ·¹ÀÌ Æ®·¹ÀÌ½Ì Ä«µå´Â ¾Öµå¿Â ¹æ½ÄÀ¸·Î Ãâ½ÃµÉ ¿¹Á¤À¸·Î, CES 2012¿¡¼ ¼±º¸ÀÎ µ¥¸ð´Â NVIDIA Äõµå·Î¿Í Å×½½¶ó ±â¹Ý ½Ã½ºÅÛ¿¡¼ ½Ã¿¬µÇ, ÀÏ¹Ý ¼ÒºñÀÚ¸¦ ´ë»óÀ¸·Î ÇÏ´Â ¸®Å×ÀÏ ½ÃÀå º¸´Ù 3D ±×·¡ÇÈ °³¹ßÀÚµéÀ» ´ë»óÀ¸·Î ÇÏ´Â Àü¹®°¡¿ë Á¦Ç°À¸·Î Ãâ½ÃµÉ °¡´É¼ºÀÌ ³ô¾Æ º¸Àδ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