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rkÀÇ »õ·Î¿î ¹öÀüÀ» °³¹ß ÁßÀÎ Futuremark´Â Ãʱ⠽ÿ¬ÀÌ ÀÌ·ç¾îÁø º¥Ä¡¸¶Å© µ¥¸ð¿¡ À̾î DirectX 11 (ÀÌÇÏ, DX11)ÀÇ ÁÖ¿ä Æ¯Â¡À» Å×½ºÆ®ÇÏ´Â ¶Ç´Ù¸¥ º¥Ä¡¸¶Å© µ¥¸ð ¿µ»óÀ» °ø°³Çß´Ù.

DX11 º¥Ä¡¸¶Å© µ¥¸ð·Î Ãß°¡·Î °ø°³µÈ ¿µ»óÀº Fire Strike¶ó´Â À̸§À¸·Î °ø°³µÇ¾úÀ¸¸ç DX11ÀÇ ÁÖ¿ä ±â¼úÀÎ Å×¼¿·¹ÀÌ¼Ç (Tessellation)°ú µ¿Àû ÆÄƼŬ ÀÏ·ç¹Ì³×À̼ǰú ½¦µµ¿ì, ±×¸®µå ±â¹Ý À¯Ã¼ µ¿Àû ½º¸ðÅ© ½Ã¹Ä·¹À̼Ç, Depth Of Field, Blooms, ·»Áî ÀÌÆåÆ® µî°ú °°Àº Æ÷½ºÆ® ÇÁ·Î¼¼½Ì È¿°ú, ½Ç½Ã°£ ±×·¡ÇÈ µðÅ×ÀÏ ¹× º¹ÀâÇÑ Ã³¸® °úÁ¤À» º¥Ä¡¸¶Å©·Î ´Ù·é´Ù.
°ø°³µÈ Æ®·¹ÀÏ·¯ ¿µ»óÀº 2560x1440 ÇØ»óµµ¸¦ ÅëÇØ ÁøÇàµÇ¾úÀ¸¸ç Fire Strike µ¥¸ð´Â »õ·Î¿î 3DMark of Windows º¥Ä¡¸¶Å©ÀÇ 3°¡Áö Å×½ºÆ® Áß ÇϳªÀÇ µ¥¸ð·Î ¾Ë·ÁÁ³´Ù.
fudzilla´Â »õ·Î¿î 3DMark°¡ ¿ÃÇØ ¸» ÀÌÀü¿¡ µîÀåÇÒ °ÍÀ̶ó°í ÀüÇØ Á¶¸¸°£ ´Ù¾çÇÑ Á¤º¸µéÀ» ¾òÀ» ¼ö ÀÖÀ» °ÍÀ¸·Î ¿¹»óµÈ´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