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â¿¡¼´Â ·¹ÆÛ·±½º ¹öÀüº¸´Ù ³ô°Ô ¼³Á¤µÈ Rextech GeForce
8800GTS 320MB ÃÖ° Super-Over¿Í ·¹ÆÛ·±½º, ±×¸®°í GeForce 8800GTS 640MBÀÇ ¼º´É Â÷À̸¦ ºñ±³ÇÏ¿© º¸¾Ò´Ù.
¡¡
Å×½ºÆ® ½Ã½ºÅÛ
Å×½ºÆ®¸¦ À§ÇØ ¾Æ·¡¿Í °°Àº ½Ã½ºÅÛÀ» ±¸¼ºÇÏ¿©
ÁøÇàÇÏ¿´´Ù.
CPU |
Intel Core2 Extreme QX6700 (Quad-Core, LGA775,
2.66GHz) |
MainBoard |
ASUS P5N-E SLI |
Chipset |
NVIDIA nForce 650i SLI + nForce
430 MCP |
RAM |
Corsair PC2-6400 1GB (512MB x
2EA) |
VGA |
NVIDIA GeForce 8800GTS 640MB
(500/ 1600(800)MHz) NVIDIA GeForce 8800GTS 320MB
(500/ 1600(800)MHz)
XFX GeForce 8800GTS TripleX 320MB (580/ 1800(900)MHz) |
HDD |
WesternDigital PATA 120GB
7200RPM |
ODD |
LG 52X MAX |
OS |
Windows XP SP2 |
DirectX |
DirectX 9.0c |
Chipset Patch |
NVIDIA nForce650i SLI Intel |
VGA Driver |
NVIDIA ForceWare 97.92 (Windows XP) |
- |
ÇÁ·Î¼¼¼´Â Quad-CoreÀÎ ÀÎÅÚ Core2 Extreme QX6700,
¸ÞÀκ¸µå´Â NVIDIA nForce
650i SLI Ĩ¼ÂÀ» »ç¿ëÇÏ´Â ASUS P5N-E SLI¸¦ »ç¿ëÇß´Ù. ¸Þ¸ð¸®´Â Corsair PC2-8500 512MB 2°³·Î ½Ã½ºÅÛ ¸Þ¸ð¸®¸¦ ±¸¼ºÇÏ¿´°í IDE ¹æ½ÄÀÇ Western
Digital 120GB ¿ë·®ÀÇ HDD¿Í ÃֽŠĨ¼Â°ú µå¶óÀ̹ö¸¦ Àû¿ëÇÑ ÈÄ Windows XP ȯ°æ¿¡¼ Å×½ºÆ®¸¦ ÁøÇàÇß´Ù.
¡¡

[Rextech GeForce 8800GTS 320MB ÃÖ° Super-Over] [ÄÚ¾î 550/ ¸Þ¸ð¸®
1760(880)/ ½¦ÀÌ´õ Ŭ·° 1188MHz]
¾Õ¼ ¾ð±ÞÇÏ¿´µíÀÌ Rextech GeForce 8800GTS 320MB ÃÖ°
Super-Over´Â ·¹ÆÛ·±½ºº¸´Ù ³ôÀº ÄÚ¾î¿Í ¸Þ¸ð¸® Ŭ·°À» Àû¿ëÇÏ¿´°í ½¦ÀÌ´õ Ŭ·°Àº ·¹ÆÛ·±½º¿Í °°Àº 1200 (ÃøÁ¤µÈ
°ªÀº 1188)MHzÀÌ´Ù. ½¦ÀÌ´õ Ŭ·°ÀÌ ÇÔ²² Áõ°¡µÇÁö ¾Ê¾Æ ½¦ÀÌ´õ ¿¬»êÀÌ Áß¿äÇÑ ÇÁ·Î±×·¥À̳ª °ÔÀÓ µî¿¡¼ ¾Æ¹«·¡µµ ½¦ÀÌ´õ
Ŭ·°±îÁö Çâ»óµÈ Á¦Ç°µéº¸´Ù´Â ºÒ¸®ÇÏ´Ù.
GeForce 8800GTS 640MB¿Í 320MB ·¹ÆÛ·±½º Á¦Ç°µéÀº ÄÚ¾î 500/
¸Þ¸ð¸® 1600(800)MHz, ½¦ÀÌ´õ Ŭ·°Àº 1200MHz (Á¤È®È÷´Â µÑ ´Ù 1188.00MHz·Î È®ÀÎ)ÀÇ ·¹ÆÛ·±½º Ŭ·°ÀÌ Àû¿ëµÇ¾î ÀÖ´Ù.
¡¡
3DMark06

DirectX 9.0 ±â¹ÝÀÇ ±×·¡ÇÈ ±â¼úµéÀ» Àß Áö¿øÇϰí ÀÖ¾î ±×·¡ÇÈ Ä«µåµéÀÇ ¼º´ÉÀ» ¹Ì¸®
ÁüÀÛÇØº¼ ¼ö ÀÖ´Â 3DMark06À» Å×½ºÆ®¿¡ Æ÷ÇÔÇÏ¿´´Ù.
Å×½ºÆ® °á°ú 640MB¿Í 320MB ·¹ÆÛ·±½º Á¦Ç°µéº¸´Ù ³ôÀº ÄÚ¾î¿Í ¸Þ¸ð¸® Ŭ·°À¸·Î Å×½ºÆ®¸¦
ÁøÇàÇÑ ÇØ»óµµ¿¡¼¿Í AA (Anti-Aliasing)¿Í AF (Anisotropic Filtering)¸¦ Àû¿ëÇÑ °á°ú ¸ðµÎ¿¡¼ °¡Àå ³ôÀº ¼º´ÉÀ» º¸¿©ÁÖ°í ÀÖ´Ù. ºñ·Ï, ½¦ÀÌ´õ Ŭ·°ÀÌ ·¹ÆÛ·±½º¿¡
¸ÂÃß¾îÁ® ÀÖ´õ¶óµµ ÄÚ¾î¿Í ¸Þ¸ð¸®ÀÇ »ó½ÂÀ¸·Îµµ Çâ»óµÈ ¼º´ÉÀ» ¾òÀ» ¼ö ÀÖ´Ù.
¡¡
BattleField2142

BattleField 2142´Â Verdun Map¿¡¼ ¸ÞÄ«´ÐÀ» Ÿ°í ÀüÅõ¸¦ ÁøÇàÇÑ °úÁ¤À» ¾à 70ÃÊ
°¡·®À» µ¥¸ð·Î ³ìÈÇÑ ÈÄ Fraps¸¦ ÅëÇØ ¾à 70ÃÊ °¡·®ÀÇ Æò±Õ ÇÁ·¹ÀÓÀ» ÃøÁ¤ÇÑ °á°úÀÌ´Ù.
¾Õ¼ÀÇ 3DMark06ÀÇ °á°ú¿Í À¯»çÇÑ ±×·¡ÇÁ¸¦ º¸¿©ÁÖ¾ú°í ÄÚ¾î¿Í ¸Þ¸ð¸® Ŭ·°ÀÇ Çâ»ó¸¸À¸·Îµµ
·¹ÆÛ·±½º Ŭ·°ÀÌ Àû¿ëµÈ ·¹ÆÛ·±½º 640MB ¹öÀü°ú 320MB ¹öÀü ¸ðµÎ¸¦ ¾ÕÁö¸£°í ÀÖ´Ù.
¡¡
F.E.A.R.

F.E.A.R.Àº Soft Shadows¸¦ ÄÒÈÄ Å×½ºÆ®¸¦ ÁøÇàÇÑ °ÍÀ¸·Î
»ç½ÇÀûÀÎ ±×¸²ÀÚ Ç¥Çö µîÀ¸·Î Shader ¿¬»êÀÌ Áõ°¡µÇ¾î Shader ¿¬»ê ´É·ÂÀÌ ÁÁÀº ±×·¡ÇÈ Ä«µå¿¡¼ ³ôÀº ¼º´ÉÀ» ¾òÀ»
¼ö ÀÖ´Ù.
À̹ø Å×½ºÆ®¿¡¼´Â AA¿Í AF¸¦ Àû¿ëÇÏÁö ¾ÊÀº »óȲ¿¡¼´Â ÄÚ¾î¿Í ¸Þ¸ð¸® Ŭ·°ÀÌ
³ôÀº RextechÀÇ Á¦Ç°ÀÌ ³ôÀº ¼º´ÉÀ» º¸¿©ÁÖ¾ú´Ù. ±×·¯³ª, AA¿Í AF¸¦ Àû¿ëÇÏ¿´À» ¶§´Â °á°ú°¡ ´Ù¼Ò ´Ù¸£°Ô
ÃøÁ¤µÇ¾ú´Âµ¥ ÀÌ´Â Äھ ¸Þ¸ð¸® Ŭ·°ÀÌ ³ô´õ¶óµµ ¸Þ¸ð¸®ÀÇ ¿µÇâÀÌ ´õ Å©°Ô ÀÛ¿ëÇÏ´Â °ÍÀ» º¼ ¼ö ÀÖ´Ù.
¡¡
Quake4

Quake4´Â µà¾ó Äھ Áö¿øÇϰí ÀÖ´Â FSP °ÔÀÓ Áß Çϳª·Î OpenGLÀÇ ¼º´ÉÀ» È®ÀÎÇØº¼
¼ö ÀÖ´Â °ÔÀÓÀ̱⵵ ÇÏ´Ù. ÀÌ Å×½ºÆ® °á°úµµ ¾Õ¼¿Í ¸¶Âù°¡ÁöÀÇ °á°ú¸¦ º¸¿©ÁÖ°í Àִµ¥ ÄÚ¾î¿Í ¸Þ¸ð¸® Ŭ·°ÀÇ Çâ»óÀÌ ´õ Å«
¿µÇâÀ» ÁØ °ÍÀ¸·Î º¼ ¼ö ÀÖ´Ù.
¡¡
°á·ÐÀûÀ¸·Î GeForce 8800GTS 320MBÀÇ ¿À¹öŬ·° ¹öÀüÀÌÁö¸¸, ¸¹Àº ¿¬»êÀÌ ÇÊ¿äÇϰÔ
µÇ´Â AA³ª AF¸¦ Àû¿ëÇÑ »óȲ, ±×¸®°í ½¦ÀÌ´õ ¿¬»êÀÌ ¸¹ÀÌ ÇÊ¿äÇÒ °æ¿ì µî°ú ³ôÀº ÇØ»óµµ¿¡¼´Â ¸¹Àº ¸Þ¸ð¸®¸¦ °¡Áø »óÀ§
Á¦Ç°ÀÎ 640MB ¹öÀüÀÌ À¯¸®ÇÏ´Ù. ±×·¯³ª, ÀϹÝÀûÀ¸·Î ¸¹ÀÌ »ç¿ëÇÏ´Â ÇØ»óµµ¿¡¼ÀÇ »óȲÀº Å©°Ô Â÷À̸¦ º¸ÀÌÁö ¾ÊÀ¸¸ç,
ÄÚ¾î¿Í ¸Þ¸ð¸® Ŭ·°ÀÇ Áõ°¡¸¸À¸·Îµµ ¼º´É Çâ»óÀ» º¸ÀÏ ¼ö ÀÖ´Ù´Â °ÍÀ» È®ÀÎÇÒ ¼ö ÀÖ¾ú´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