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â¿¡¼´Â ·¹ÆÛ·±½º ¹öÀüº¸´Ù ³ô°Ô ¼³Á¤µÈ Rextech GeForce 
			8800GTS 320MB ÃÖ° Super-Over¿Í ·¹ÆÛ·±½º, ±×¸®°í GeForce 8800GTS 640MBÀÇ ¼º´É Â÷À̸¦ ºñ±³ÇÏ¿© º¸¾Ò´Ù. 
			
			¡¡ 
			
			Å×½ºÆ® ½Ã½ºÅÛ 
			
			Å×½ºÆ®¸¦ À§ÇØ ¾Æ·¡¿Í °°Àº ½Ã½ºÅÛÀ» ±¸¼ºÇÏ¿©  
			ÁøÇàÇÏ¿´´Ù. 
			
				
				
					
						| 
						 
						CPU  | 
						
						 
						Intel Core2 Extreme QX6700 (Quad-Core, LGA775, 
						2.66GHz)  | 
					 
					
						| 
						 
						MainBoard  | 
						
						 
						ASUS P5N-E SLI  | 
					 
					
						| 
						 
						Chipset  | 
						
						 
						NVIDIA nForce 650i SLI + nForce 
						430 MCP  | 
					 
					
						| 
						 
						RAM  | 
						
						 
						Corsair PC2-6400 1GB (512MB x 
						2EA)  | 
					 
					
						| 
						VGA | 
						
						NVIDIA GeForce 8800GTS 640MB 
						(500/ 1600(800)MHz) NVIDIA GeForce 8800GTS 320MB 
						(500/ 1600(800)MHz) 
						XFX GeForce 8800GTS TripleX 320MB (580/ 1800(900)MHz) | 
					 
					
						| 
						 
						HDD  | 
						
						 
						WesternDigital PATA 120GB 
						7200RPM  | 
					 
					
						| 
						 
						ODD  | 
						
						 
						LG 52X MAX  | 
					 
				 
				 
			
				
				
					
						| 
						 
						OS  | 
						
						 
						Windows XP SP2  | 
					 
					
						| 
						 
						DirectX  | 
						
						 
						DirectX 9.0c  | 
					 
					
						| 
						 
						Chipset Patch  | 
						
						 
						NVIDIA nForce650i SLI Intel  | 
					 
					
						| 
						 
						VGA Driver  | 
						
						 
						NVIDIA ForceWare 97.92 (Windows XP)  | 
					 
					
						| 
						 
						-  | 
					 
				 
				 
			
			ÇÁ·Î¼¼¼´Â Quad-CoreÀÎ ÀÎÅÚ Core2 Extreme QX6700, 
			¸ÞÀκ¸µå´Â NVIDIA nForce 
			650i SLI Ĩ¼ÂÀ» »ç¿ëÇÏ´Â ASUS P5N-E SLI¸¦ »ç¿ëÇß´Ù. ¸Þ¸ð¸®´Â Corsair PC2-8500 512MB 2°³·Î ½Ã½ºÅÛ ¸Þ¸ð¸®¸¦ ±¸¼ºÇÏ¿´°í IDE ¹æ½ÄÀÇ Western 
			Digital 120GB ¿ë·®ÀÇ HDD¿Í ÃֽŠĨ¼Â°ú µå¶óÀ̹ö¸¦ Àû¿ëÇÑ ÈÄ Windows XP ȯ°æ¿¡¼ Å×½ºÆ®¸¦ ÁøÇàÇß´Ù. 
			
			¡¡ 
			
			  
			
			[Rextech GeForce 8800GTS 320MB ÃÖ° Super-Over] [ÄÚ¾î 550/ ¸Þ¸ð¸® 
			1760(880)/ ½¦ÀÌ´õ Ŭ·° 1188MHz] 
			
			¾Õ¼ ¾ð±ÞÇÏ¿´µíÀÌ Rextech GeForce 8800GTS 320MB ÃÖ° 
			Super-Over´Â ·¹ÆÛ·±½ºº¸´Ù ³ôÀº ÄÚ¾î¿Í ¸Þ¸ð¸® Ŭ·°À» Àû¿ëÇÏ¿´°í ½¦ÀÌ´õ Ŭ·°Àº ·¹ÆÛ·±½º¿Í °°Àº 1200 (ÃøÁ¤µÈ 
			°ªÀº 1188)MHzÀÌ´Ù. ½¦ÀÌ´õ Ŭ·°ÀÌ ÇÔ²² Áõ°¡µÇÁö ¾Ê¾Æ ½¦ÀÌ´õ ¿¬»êÀÌ Áß¿äÇÑ ÇÁ·Î±×·¥À̳ª °ÔÀÓ µî¿¡¼ ¾Æ¹«·¡µµ ½¦ÀÌ´õ 
			Ŭ·°±îÁö Çâ»óµÈ Á¦Ç°µéº¸´Ù´Â ºÒ¸®ÇÏ´Ù. 
			
			GeForce 8800GTS 640MB¿Í 320MB ·¹ÆÛ·±½º Á¦Ç°µéÀº ÄÚ¾î 500/ 
			¸Þ¸ð¸® 1600(800)MHz, ½¦ÀÌ´õ Ŭ·°Àº 1200MHz (Á¤È®È÷´Â µÑ ´Ù 1188.00MHz·Î È®ÀÎ)ÀÇ ·¹ÆÛ·±½º Ŭ·°ÀÌ Àû¿ëµÇ¾î ÀÖ´Ù. 
			
			¡¡ 
			
			3DMark06 
			
			  
			
			DirectX 9.0 ±â¹ÝÀÇ ±×·¡ÇÈ ±â¼úµéÀ» Àß Áö¿øÇϰí ÀÖ¾î ±×·¡ÇÈ Ä«µåµéÀÇ ¼º´ÉÀ» ¹Ì¸® 
			ÁüÀÛÇØº¼ ¼ö ÀÖ´Â 3DMark06À» Å×½ºÆ®¿¡ Æ÷ÇÔÇÏ¿´´Ù. 
			
			Å×½ºÆ® °á°ú 640MB¿Í 320MB ·¹ÆÛ·±½º Á¦Ç°µéº¸´Ù ³ôÀº ÄÚ¾î¿Í ¸Þ¸ð¸® Ŭ·°À¸·Î Å×½ºÆ®¸¦ 
			ÁøÇàÇÑ ÇØ»óµµ¿¡¼¿Í AA (Anti-Aliasing)¿Í AF (Anisotropic Filtering)¸¦ Àû¿ëÇÑ °á°ú ¸ðµÎ¿¡¼ °¡Àå ³ôÀº ¼º´ÉÀ» º¸¿©ÁÖ°í ÀÖ´Ù. ºñ·Ï, ½¦ÀÌ´õ Ŭ·°ÀÌ ·¹ÆÛ·±½º¿¡ 
			¸ÂÃß¾îÁ® ÀÖ´õ¶óµµ ÄÚ¾î¿Í ¸Þ¸ð¸®ÀÇ »ó½ÂÀ¸·Îµµ Çâ»óµÈ ¼º´ÉÀ» ¾òÀ» ¼ö ÀÖ´Ù. 
                                                        
			¡¡ 
			
			BattleField2142 
			
			  
			
			BattleField 2142´Â Verdun Map¿¡¼ ¸ÞÄ«´ÐÀ» Ÿ°í ÀüÅõ¸¦ ÁøÇàÇÑ °úÁ¤À» ¾à 70ÃÊ 
			°¡·®À» µ¥¸ð·Î ³ìÈÇÑ ÈÄ Fraps¸¦ ÅëÇØ ¾à 70ÃÊ °¡·®ÀÇ Æò±Õ ÇÁ·¹ÀÓÀ» ÃøÁ¤ÇÑ °á°úÀÌ´Ù. 
			
			¾Õ¼ÀÇ 3DMark06ÀÇ °á°ú¿Í À¯»çÇÑ ±×·¡ÇÁ¸¦ º¸¿©ÁÖ¾ú°í ÄÚ¾î¿Í ¸Þ¸ð¸® Ŭ·°ÀÇ Çâ»ó¸¸À¸·Îµµ 
			·¹ÆÛ·±½º Ŭ·°ÀÌ Àû¿ëµÈ ·¹ÆÛ·±½º 640MB ¹öÀü°ú 320MB ¹öÀü ¸ðµÎ¸¦ ¾ÕÁö¸£°í ÀÖ´Ù.  
			
			¡¡ 
			
			F.E.A.R. 
			
			  
			
			F.E.A.R.Àº Soft Shadows¸¦ ÄÒÈÄ Å×½ºÆ®¸¦ ÁøÇàÇÑ °ÍÀ¸·Î 
			»ç½ÇÀûÀÎ ±×¸²ÀÚ Ç¥Çö µîÀ¸·Î Shader ¿¬»êÀÌ Áõ°¡µÇ¾î Shader ¿¬»ê ´É·ÂÀÌ ÁÁÀº ±×·¡ÇÈ Ä«µå¿¡¼ ³ôÀº ¼º´ÉÀ» ¾òÀ» 
			¼ö ÀÖ´Ù.  
			
			À̹ø Å×½ºÆ®¿¡¼´Â AA¿Í AF¸¦ Àû¿ëÇÏÁö ¾ÊÀº »óȲ¿¡¼´Â ÄÚ¾î¿Í ¸Þ¸ð¸® Ŭ·°ÀÌ 
			³ôÀº RextechÀÇ Á¦Ç°ÀÌ ³ôÀº ¼º´ÉÀ» º¸¿©ÁÖ¾ú´Ù. ±×·¯³ª, AA¿Í AF¸¦ Àû¿ëÇÏ¿´À» ¶§´Â °á°ú°¡ ´Ù¼Ò ´Ù¸£°Ô 
			ÃøÁ¤µÇ¾ú´Âµ¥ ÀÌ´Â Äھ ¸Þ¸ð¸® Ŭ·°ÀÌ ³ô´õ¶óµµ ¸Þ¸ð¸®ÀÇ ¿µÇâÀÌ ´õ Å©°Ô ÀÛ¿ëÇÏ´Â °ÍÀ» º¼ ¼ö ÀÖ´Ù. 
			
			¡¡ 
			
			Quake4 
			
			  
			
			Quake4´Â µà¾ó Äھ Áö¿øÇϰí ÀÖ´Â FSP °ÔÀÓ Áß Çϳª·Î OpenGLÀÇ ¼º´ÉÀ» È®ÀÎÇØº¼ 
			¼ö ÀÖ´Â °ÔÀÓÀ̱⵵ ÇÏ´Ù. ÀÌ Å×½ºÆ® °á°úµµ ¾Õ¼¿Í ¸¶Âù°¡ÁöÀÇ °á°ú¸¦ º¸¿©ÁÖ°í Àִµ¥ ÄÚ¾î¿Í ¸Þ¸ð¸® Ŭ·°ÀÇ Çâ»óÀÌ ´õ Å« 
			¿µÇâÀ» ÁØ °ÍÀ¸·Î º¼ ¼ö ÀÖ´Ù. 
			
			¡¡ 
			
			°á·ÐÀûÀ¸·Î GeForce 8800GTS 320MBÀÇ ¿À¹öŬ·° ¹öÀüÀÌÁö¸¸, ¸¹Àº ¿¬»êÀÌ ÇÊ¿äÇÏ°Ô 
			µÇ´Â AA³ª AF¸¦ Àû¿ëÇÑ »óȲ, ±×¸®°í ½¦ÀÌ´õ ¿¬»êÀÌ ¸¹ÀÌ ÇÊ¿äÇÒ °æ¿ì µî°ú ³ôÀº ÇØ»óµµ¿¡¼´Â ¸¹Àº ¸Þ¸ð¸®¸¦ °¡Áø »óÀ§ 
			Á¦Ç°ÀÎ 640MB ¹öÀüÀÌ À¯¸®ÇÏ´Ù. ±×·¯³ª, ÀϹÝÀûÀ¸·Î ¸¹ÀÌ »ç¿ëÇÏ´Â ÇØ»óµµ¿¡¼ÀÇ »óȲÀº Å©°Ô Â÷À̸¦ º¸ÀÌÁö ¾ÊÀ¸¸ç, 
			ÄÚ¾î¿Í ¸Þ¸ð¸® Ŭ·°ÀÇ Áõ°¡¸¸À¸·Îµµ ¼º´É Çâ»óÀ» º¸ÀÏ ¼ö ÀÖ´Ù´Â °ÍÀ» È®ÀÎÇÒ ¼ö ÀÖ¾ú´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