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ÔÀοöµå ÁöÆ÷½º GTX 465 ¼º´É

°ÔÀοöµå (Gainward) ÁöÆ÷½º GTX 465ÀÇ Æ¯Â¡À» »ìÆìº»µ¥ À̾î À̹ø¿¡´Â °ÔÀοöµå ÁöÆ÷½º GTX 465ÀÇ ¼º´ÉÀ» ºñ·ÔÇÏ¿© Ä𸵠¼º´É, ¼ÒÀ½À» »ìÆìº¸¾Ò´Ù. °ÔÀÓ ¼º´É Å×½ºÆ®¿¡´Â ÃÖ±Ù ¼º´É Çâ»óÀÌ Æ÷ÇÔµÇ¾î °ø°³µÈ 257.15 º£Å¸ µå¶óÀ̹ö¸¦ ÀÌ¿ëÇß´Ù.
DX10 Áö¿ø °ÔÀÓ

°ÔÀοöµå ÁöÆ÷½º GTX 465´Â ·¹ÆÛ·±½º ÁöÆ÷½º GTX 465¿Í µ¿ÀÏÇÑ Å¬·°ÀÌ Àû¿ëµÇ¾î ·¹ÆÛ·±½º¿Í °°Àº ¼º´ÉÀ» Á¦°øÇÑ´Ù. 257.15º£Å¸¸¦ ÅëÇØ ¼º´ÉÀÌ Çâ»óµÇ¾úÀ¸¸ç, ÀÌÀü ¼¼´ëÀÇ ÁöÆ÷½º GTX 275¸¦ ¾Õ¼´Â ½ºÄھ Á¦°øÇß´Ù.


°í»ç¾ç °ÔÀÓ ÁßÀÇ ÇϳªÀÎ Crysis WarHead´Â AA/ AF¸¦ Àû¿ëÇÏÁö ¾ÊÀ» ¶§¿Í Àû¿ëÇßÀ» ¶§ ¸ðµÎ ÁöÆ÷½º GTX 275¸¦ ¾Õ¼¹°í ¶óµ¥¿Â HD 5850°ú HD 5830 »çÀÌ¿¡ À§Ä¡ÇÏ´Â ¼º´ÉÀ» º¸¿©ÁØ´Ù.
DX11°ú Å×¼¿·¹ÀÌ¼Ç (Tessellation) Áö¿ø °ÔÀÓ ¹× º¥Ä¡¸¶Å©


DirectX 10 °ÔÀÓµé°ú ´Þ¸® DirectX 11°ú Å×¼¿·¹À̼ÇÀÌ Æ÷ÇÔµÈ º¥Ä¡¸¶Å©¿Í ´õÆ®2 °ÔÀÓ¿¡¼´Â Å×¼¿·¹ÀÌ¼Ç ¹× Áö¿À¸ÞÆ®¸® ¼º´ÉÀÌ °³¼±µÇ°í °æÀï»ç´ëºñ È¿À²ÀÌ ³ô¾ÆÁø Å×¼¿·¹ÀÌÅÍ ¹× º´·Ä ¿¬»êÀÌ °¡´ÉÇÑ Æä¸£¹Ì (Fermi) ±¸Á¶¿¡ µû¶ó °æÀï»çÀÇ ½Ì±Û ÃÖ°íÀÇ Á¦Ç°ÀÎ ¶óµ¥¿Â HD 5870¿¡ ±ÙÁ¢ÇÏ´Â ¼º´ÉÀ» ³»ÁÖ°í ÀÖ´Ù.
°ÔÀοöµå ÁöÆ÷½º GTX 465 ¿Âµµ

[FurMark 1.8.2, 20ºÐ µ¿ÀÛ ÈÄ : GPU-Z 0.4.3, 78µµ ÃøÁ¤]

°ÔÀοöµå ÁöÆ÷½º GTX 465´Â ·¹ÆÛ·±½º ÁöÆ÷½º GTX 465¿Í °°ÀÌ ¾ÆÀ̵é½Ã ÄÚ¾î 50.6/ ½¦ÀÌ´õ 101.0/ ¸Þ¸ð¸® 270 (67.5)MHz·Î Ŭ·°ÀÌ ³·¾ÆÁö°í Àü¾Ðµµ ³·¾ÆÁ® ¼ÒºñÀü·ÂÀ̳ª ¹ß¿ÀÌ ÁÙ¾îµç´Ù. FurMark 1.8.2³ª 3DMark Vantage Extreme Prest ¼³Á¤¿¡¼ ¿Âµµ¸¦ ÃøÁ¤ÇÑ °á°ú °ÔÀοöµå ÁöÆ÷½º GTX 465´Â ·¹ÆÛ·±½º¿Í ´Ù¸¥ µà¾ó Äð¸µÆÒ ¼Ö·ç¼Ç°ú È÷Æ®ÆÄÀÌÇÁ Á¶ÇÕÀ¸·Î ·¹ÆÛ·±½º ´ëºñ ¿ì¼öÇÑ Ä𸵠´É·ÂÀ» º¸¿©ÁÖ¾ú´Ù. ·¹ÆÛ·±½º ´ëºñ ¾ÆÀ̵é½Ã´Â 3µµ, ·Îµå½Ã¿¡´Â 10µµ Á¤µµÀÇ ¿Âµµ Â÷À̸¦ ³ªÅ¸³Â´Ù.
°ÔÀοöµå ÁöÆ÷½º GTX 465 ¼ÒÀ½

[º¸µå³ª¶ó »ç¹«½Ç ³» ±âº» ¼ÒÀ½ : 54.4dB]

[¾ÆÀ̵é : 55.2dB (ÁÂ)/ Ç®·Îµå : 60.4 dB (¿ì)]
°ÔÀοöµå ÁöÆ÷½º GTX 465´Â ·¹ÆÛ·±½º¿Í ´Þ¸® µÎ °³ÀÇ 80mm Å©±âÀÇ Ä𸵠ÆÒÀÌ »ç¿ëµÇ°í ÀÖ¾î ¼ÒÀ½µµ°¡ ³ôÀ» °ÍÀ¸·Î ¿¹»óµÇ¾úÁö¸¸, FurMark 1.8.2·Î 20ºÐ°£ Ç®·Îµå ÈÄ ¼ÒÀ½À» ÃøÁ¤ÇÑ °á°ú 60.4dB Á¤µµÀÇ ¼ÒÀ½µµ¸¦ ³ªÅ¸³» Ç®·Îµå½Ã¿¡µµ ±Í¿¡ Å©°Ô °Å½½¸®´Â ¼ÒÀ½Àº µé¸®Áö ¾Ê¾Ò´Ù. ¹°·Ð, ÄÉÀ̽º ³»ºÎ¿¡ ÀåÂøµÉ °æ¿ì, ±×¸®°í »ç¿ëȯ°æ¿¡ µû¶ó ¿Âµµ³ª ¼ÒÀ½Àº ¿ÜºÎ ȯ°æ°ú ´Ù¼Ò Â÷À̸¦ º¸ÀÏ °ÍÀÌ´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