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Mark Vantage º¥Ä¡¸¶Å©


 (±×·¡ÇÁ°¡ ±æ¼ö·Ï ÁÁÀ½)
3DMark Vantage º¥Ä¡¸¶Å© Å×½ºÆ® °á°ú ÁöÆ÷½º 9600 GSO 512´Â ½ºÆ®¸² ÇÁ·Î¼¼¼ ¼ýÀÚ°¡ Â÷À̳ª´Â ÁöÆ÷½º 9600 GTº¸´Ù´Â ¶³¾îÁöÁö¸¸ °æÀï ¸ðµ¨ ¶óµ¥¿Â HD 4670º¸´Ù ³ôÀº Á¡¼ö¸¦ ±â·ÏÇß´Ù. Å×½ºÆ® ¿É¼ÇÀÌ ¿Ã¶ó°¥¼ö·Ï ±× Â÷À̰¡ ÁÙ¾îµé±â´Â ÇÏÁö¸¸ ÃÖ°í·Î ³ôÀº ÀͽºÆ®¸²(Extreme) ¸ðµå¿¡¼ Å×½ºÆ®ÇßÀ» ¶§µµ 150Á¡ °¡·® ³ôÀº °á°ú¸¦ ±â·ÏÇß´Ù.
Crysis Warhead Æò±Õ ÇÁ·¹ÀÓ ÃøÁ¤


 (±×·¡ÇÁ°¡ ±æ¼ö·Ï ÁÁÀ½)
DirectX 10À» Áö¿øÇÏ´Â °ÔÀÓÀÎ Å©¶óÀ̽ýº ¿öÇìµåÀÇ º¥Ä¡¸¶Å© ÅøÀ» ÀÌ¿ëÇØ ambush ¸Ê¿¡¼ Æò±Õ ÇÁ·¹ÀÓÀ» ÃøÁ¤ÇÑ °á°ú 1024x768 ÇØ»óµµ¿¡¼´Â ¶óµ¥¿Â HD 4670 ¼º´ÉÀÌ ³ô°Ô ³ª¿ÔÁö¸¸ °íÇØ»óµµ·Î ¿Ã¶ó°¡¸é¼ ´Ù½Ã ÁöÆ÷½º 9600 GSO 512°¡ ¼ÒÆø ¿ìÀ§¸¦ º¸¿´´Ù. ÁöÆ÷½º 9600 GT´Â µÎ Á¦Ç°°ú È®½ÇÈ÷ Â÷À̰¡ ³ª´Â ¼º´ÉÀ» º¸¿© ȯÀ² »ó½ÂÀÌ ¾ø¾ú´Ù¸é ¸ÞÀνºÆ®¸²±Þ Á¦Ç°À¸·Î »ç¶û¹Þ¾ÒÀ» °Å¶ó´Â ¾Æ½¬¿òÀ» ÁØ´Ù.
Far Cry 2 Æò±Õ ÇÁ·¹ÀÓ ÃøÁ¤


 (±×·¡ÇÁ°¡ ±æ¼ö·Ï ÁÁÀ½)
¿ª½Ã DX10À» Áö¿øÇÏ´Â Far Cry 2 °ÔÀÓÀ» ÀÚü º¥Ä¡¸¶Å© ÅøÀ» ÀÌ¿ëÇØ Æò±Õ ÇÁ·¹ÀÓÀ» ÃøÁ¤ÇÑ °á°ú Å©¶óÀ̽ýº ¿öÇìµå¿Í´Â ¹Ý´ë·Î 1024x768 ÇØ»óµµ¿¡¼ ÁöÆ÷½º 9600 GSO 512ÀÇ Æò±Õ ÇÁ·¹ÀÓÀÌ ³ô¾ÒÁö¸¸, °íÇØ»óµµ·Î °¡¸é¼ ¶óµ¥¿Â HD 4670ÀÌ ´õ ÁÁÀº °á°ú¸¦ º¸¿©ÁÖ¾ú´Ù.
½ºÆ®¸² ÇÁ·Î¼¼¼ ¼ýÀÚ°¡ ÁÙ¾îµç ÁöÆ÷½º 9600 GSO 512´Â ÁöÆ÷½º 9600 GT¿¡ ºñÇØ ÀÏÁ¤ÇÑ ÇÁ·¹ÀÓ Â÷À̸¦ º¸¿´À¸¸ç, °íÇØ»óµµ¿¡ µû¸¥ ÇÁ·¹ÀÓ º¯ÈÀ²µµ °ÅÀÇ ¶È°°ÀÌ ³ªÅ¸³µ´Ù.
Left 4 Dead Æò±Õ ÇÁ·¹ÀÓ ÃøÁ¤


 (±×·¡ÇÁ°¡ ±æ¼ö·Ï ÁÁÀ½)
DX9À¸·Î µ¹¾Æ°¡´Â Left 4 Dead °ÔÀÓµµ ¸¶Âù°¡Áö·Î AA/AF¸¦ ¼³Á¤ÇÏÁö ¾ÊÀº »óÅ¿¡¼´Â ¸ðµç ÇØ»óµµ¿¡¼ ½ºÆ®¸² ÇÁ·Î¼¼¼ ¼ýÀÚ°¡ ÁÙ¾îµç ÁöÆ÷½º 9600 GSO 512°¡ ¶óµ¥¿Â HD 4670º¸´Ù ³·Àº Æò±Õ ÇÁ·¹ÀÓÀ» ±â·ÏÇß´Ù. ½ºÆ®¸² ÇÁ·Î¼¼¼ °¹¼ö°¡ ¸¹Àº ÁöÆ÷½º 9600 GT´Â 9600 GSO 512¿Í ´Þ¸® ¶óµ¥¿Â HD 4670º¸´Ù ³ôÀº ¼º´ÉÀ» º¸¿´´Ù.
The Last Remnant µ¥¸ð º¥Ä¡¸¶Å©


 (±×·¡ÇÁ°¡ ±æ¼ö·Ï ÁÁÀ½)
½ºÄù¾î ¿¡´Ð½º¿¡¼ ÄÜ¼Ö °ÔÀÓ±â¿ëÀ¸·Î ¸ÕÀú ¸¸µé°í PCÆÇÀ¸·Î À̽ÄÇØ Ãâ½ÃÇÒ RPG °ÔÀÓ ´õ ¶ó½ºÆ® ·½³ÍÆ®ÀÇ µ¥¸ð º¥Ä¡¸¶Å© °á°ú´Â ÁöÆ÷½º 9600 GSO 512¿Í 9600 GT°¡ ¶óµ¥¿Â HD 4670º¸´Ù Å©°Ô ³ôÀº ¼º´ÉÀ» º¸¿´´Ù.
ÀÌ °ÔÀÓÀº ¾ð¸®¾ó ¿£ÁøÀ» »ç¿ëÇØ ¸¸µé¾îÁö¸é¼ ¾ð¸®¾ó ¿£Áø ¶óÀ̼¾½º¸¦ ÅëÇØ Á¦°øµÇ´Â ¿£ºñµð¾Æ PhysX ±â¼úÀÌ µé¾î°£ °ÍÀ¸·Î ÃßÁ¤µÇ´Âµ¥, ½ÇÁ¦·Î º¥Ä¡¸¶Å© µ¥¸ð°¡ ¼³Ä¡µÈ Æú´õ¿¡ PhysXCore.dll ÆÄÀϰú PhysXLoader.dll¿Í °°Àº ÆÄÀÏÀÌ Á¸ÀçÇÑ´Ù.
ÃÖ±Ù ¿£ºñµð¾Æ´Â PC °ÔÀÓ °³¹ß»ç ¿Ü¿¡ ´Ù¾çÇÑ ÄÜ¼Ö °ÔÀÓ °³¹ß»ç±îÁö PhysX SDK¸¦ »ç¿ëÇÒ ¼ö ÀÖ°Ô ÇÏ´Â µî °ÔÀÓ °³¹ß¿¡¼ PhysX Ȱ¿ëÀ» À§ÇØ Àû±ØÀûÀ¸·Î ³ª¼°í Àִµ¥, ÇâÈÄ PhysX Áö¿ø °ÔÀÓÀÌ ´Ã¾î³ª¸é ´Ü¼øÈ÷ 'The Way It's Meant Be Played' ·Î°í°¡ ºÙ´Â °Í ÀÌ»óÀÇ ¼º´É Â÷À̸¦ °¡Á®¿Ã °ÍÀ¸·Î ¿¹»óµÈ´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