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3DMark2001SE ¹× °ÔÀÓ µÎ°¡Áö.. 
ÀÌÀü ÆäÀÌÁö¿¡¼ °£´ÜÇϰÔ
CPUŬ·°ÀÇ Â÷ÀÌ·Î °¡Á®¿À´Â °á°ú¸¦ ºñ±³Çغ¸¾Ò´Ù¸é À̹ø¿¡´Â CPUÀÇ ³»ºÎ ij½¬¿Í FSBÀÇ ´ë¿ªÆøÀÇ Â÷ÀÌ·Î ÀÎÇØ ¸¹Àº ¿µÇâÀ» ¹Þ´Â °ÔÀÓ°ú
3D±×·¡ÇÈ ¾îÇø®ÄÉÀ̼ǵ¼ÀÇ Â÷À̸¦ ºñ±³ÇØ º¼ °ÍÀε¥ ÃÖ±Ù¿¡´Â Shader±â¹ÝÀÇ ·£´õ¸µ ÇÁ·Î±×·¥°ú °ÔÀÓµéÀÌ ¸¹ÀÌ ³ªÅ¸³ª°í ÀÖ¾î GPU¿¡
¸¹ÀÌ ÀÇÁ¸ÇÏ¿© CPUÀÇ Å¬·°°ú ij½¬ÀÇ Â÷ÀÌ¿¡ µû¸¥ ¿µÇâÀ» ±×´ÙÁö Å«Â÷ÀÌ·Î º¸¿©ÁÖÁö ¸øÇÑ´Ù..
µû¶ó¼ ±âÁ¸ÀÇ T&L±â¹ÝÀÇ
¾îÇø®ÄÉÀ̼ǰú °ÔÀÓ¿¡¼ ±× Â÷À̸¦ ºñ±³ÇØ º¸¾Ò´Âµ¥ ±×·¡ÇÈÄ«µåÀÇ ¼º´É Å×½ºÆ®°¡ ¾Æ´Ï±â¿¡ °£´ÜÇÏ°Ô 3°¡Áö ÇÁ·Î±×·¥¿¡¼ÀÇ °á°ú¸¸À»
ºñ±³Çغ¸¾Ò´Ù..

¿ì¼± T&L½Ã´ëÀÇ º¥Ä¡¸¶Å©
ÇÁ·Î±×·¥ÀÇ ´ë¸í»ç·Î ±×·¡ÇÈÄ«µå¿¡ ÀÇÇÑ Â÷À̵µ ¸¹ÀÌ ³ªÅ¸³ªÁö¸¸ CPUŬ·°¿¡µµ ¸¹Àº ÀÇÁ¸µµ¸¦ ³ªÅ¸³»°í ÀÖ´Â 3DMark2001 SE
v330ÀÇ °á°úÀε¥ ÀÌÀüÀÇ ´Ü¼øÇÑ CPUŬ·°Â÷À̸¦ ³ªÅ¸³»´Â Sandra¿Í´Â ´Þ¸® ½ÇŬ·°ÀÌ 170MhzÁ¤µµ ³·¾Æµµ ³»ºÎ ij½¬¿Í FSB
´ë¿ªÆøÀÇ Áõ°¡°¡ ÀÖ´Â Barton 2500+°¡ Thorton 2400+³ª Thoroughbred 2400+ º¸´Ùµµ ÇÑ 700Á¡Á¤µµ ´õ
¸¹Àº Á¡¼ö¸¦ ¾ò¾úÀ½À» ¾Ë ¼ö ÀÖ´Ù.
ÇÏÁö¸¸ ¿ª½Ã À̹ø¿¡µµ µ¿ÀÏÇÑ
Ŭ·°°ú µ¿ÀÏÇÑ ³»ºÎ ij½¬¸¦ °¡Áö°í ÀÖ°Ô µÇ¾î ÀÖ´Â Thorton 2400+³ª Thoroughbred 2400+ÀÇ ¼º´É Â÷ÀÌ´Â ¾ø´Ù.. ¹¹
³Ê¹« ´ç¿¬ÇÑ °ÍÀ̰ÚÁö¸¸..

´ÙÀ½Àº Quake III
AreaÀÇ °á°ú´Ù.. ¿ª½Ã 3DMark2001SE V330°ú °°Àº À¯ÇüÀÇ °á°ú¸¦ º¸¿©ÁØ´Ù.. Barton2500+°¡ ¾à 9ÇÁ·¹ÀÓÁ¤µµ ´õ
ºü¸¥ °ÍÀ¸·Î ³ªÅ¸³ªÀÖÀ¸¸ç Thorton 2400+¿Í Thoroughbred 2400+Àº µ¿ÀÏÇÑ ÇÁ·¹ÀÓÀ» ³ªÅ¸³ÂÀ½À» ¾Ë ¼ö ÀÖÀ» °ÍÀÌ´Ù.

¸¶Áö¸·À¸·Î Quake III
¿£ÁøÀ» »ç¿ëÇß´Ù´Â Call Of DutyÀÇ °á°úÀε¥ À§ÀÇ µÎ°¡ÁöÀÇ °á°ú¿Í °°ÀÌ Barton2500+¿¡¼ Á»´õ ºü¸¥ °ÍÀ¸·Î ³ªÅ¸³µÀ¸¸ç
Thorton 2400+¿Í Thoroughbred 2400+Àº Barton2500+¿¡´Â µÚÃÄÁö¸é¼ µÑÀÌ °ÅÀÇ °°°Ô ³ªÅ¸³ªÀÖ´Ù..
¾ÆÂü.. À̹ø Å×½ºÆ®Áß
Quake III Arena¿Í Call Of DutyÀÇ Å×½ºÆ®´Â 5¹ø¾¿ Å×½ºÆ®ÇÏ¿© ³ªÅ¸³ °á°úÀÇ Æò±Õ°ªÀ» Ç¥½ÃÇÑ °ÍÀÌ´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