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º¥Ä¡¸¶Å© ÇÁ·Î±×·¥ : 3DMARK03 V340, AQUAMARK 3 
º¥Ä¡¸¶Å© ÇÁ·Î±×·¥ : 3DMArk03 v340

´ÙÀ½Àº
3DMark2001SE¿Í °°Àº ȸ»ç¿¡¼ ¸¸µé¾î³½ 3DMark03 v340ÀÇ °á°úÀÌ´Ù.. À̹ø v340¹öÁ¯Àº ForceWare
52.16¿¡¼ ¼º´ÉÇ϶ôÀ» ¸¸µé¾î³½ ¹öÀüÀ¸·Î nVIDIA¿Í FutureMarkÀÇ ½Å°æÀüÀÌ °è¼Ó ¿À°¡°í ÀÖ´Â ÇÁ·Î±×·¥Àε¥.. À̹ø¿¡ »ç¿ëÇÑ
ForceWare 53.03¿¡¼ ´Ù½Ã Á¡¼ö´ë°¡ ȸº¹µÇ¾ú±â¿¡ ¿äÁòµé¾î ±× ½Å·Ú¼º¿¡ ¹®Á¦¸¦ Á¦±âÇÏ°Ô µÇ°í ÀÖÁö¸¸.. °°Àº ȸ»çÀÇ Á¦Ç°µéÀ»
ºñ±³Çϱ⿡´Â º°´Ù¸¥ ¹«¸®°¡ ¾øÀ» °ÍÀÌ´Ù..
°á°ú´Â.. »óÀ§ Á¦Ç°ÀÎ
Geforce FX 5900º¸´Ù 5~600Á¡Á¤µµ ³·°í 5700 Ultra¿¡ ºñÇØ¼´Â ¾à 7~800Á¡Á¤µµ ³ôÀº °ÍÀ¸·Î ³ªÅ¸³µ´Âµ¥
RADEON9700 PRO¿Í´Â °ÅÀÇ °°Àº °á°ú¸¦ ³ªÅ¸³½ °ÍÀ¸·Î Å×½ºÆ®°á°ú ³ªÅ¸³µ´Ù.
À½.. 3DMark03ÀÇ
°á°ú°ªÀ» Á¤È®È÷ ½Å·ÚÇÒ ¼ö ÀÖ´Â »óÅ¿´´Ù¸é.. ÁÁÀ¸·Ã¸¸.. Áö±Ý¿¡´Â ±×·¸Áö ¸øÇÏ´Ï.. ATI¿ÍÀÇ Á÷Á¢ÀûÀÎ ºñ±³·Î ¿ìÀ§¸¦ Á¤Çϱ⿣ Á»
¹«¸®°¡ ÀÖ´Ù.. ÇÏ¿©°£ ¿ö³« Á¡¼ö»ó½ÂÆøÀÌ ÀûÀº 3DMark03¿¡¼ 5700 Ultra¿¡ ºñÇØ 7~800Á¡Á¤µµ³ª ³ô°Ô ³ªÅ¸³µ´Ù´Â °ÍÀº ¿ª½Ã
Shader±â¹Ý¿¡¼ ±× Â÷À̸¦ ´õ¿í ½ÉÇÏ°Ô ³ªÅ¸³»´Â °ÍÀ¸·Î ¾Ë ¼ö ÀÖ´Ù. À½.. ÀÌÁ¤µµ¸é ÅõÀÚÇÒ ¸¸ÇÑ °¡Ä¡°¡ ÀÖÀ» µí..

¡¡
º¥Ä¡¸¶Å© ÇÁ·Î±×·¥ : AQUAMARK 3

´ÙÀ½Àº º¥Ä¡¸¶Å© ÇÁ·Î±×·¥ÀÇ
¸¶Áö¸· Å×½ºÆ® ÇÁ·Î±×·¥ÀÎ AquaMark 3ÀÇ °á°úÀε¥.. °¢ ÇØ»óµµº°·Î ¿É¼Ç¿¡¼ ¼³Á¤ÇÒ ¼ö ÀÖ´Â ¼³Á¤Ä¡¸¦ ¸ðµÎ Àû¿ëÇÑÈÄÀÇ Å×½ºÆ®
°á°úÀÌ´Ù.. ÀÌ ÇÁ·Î±×·¥µµ ÀÌ¹Ì ¾Ë·ÁÁ³µíÀÌ 3DMark03°ú °°Àº DirectX 9.0±â¹ÝÀÇ Pixel Shader 2.0°ú Vertex
Shader 2.0À» Áö¿øÇÏ´Â ÇÁ·Î±×·¥Àε¥.. Å×½ºÆ® °á°ú´Â º°µµ·Î Á¤ÇØÁø °á°úÄ¡°¡ ¾Æ´Ñ °¢ ¼½¼Ç¿¡¼ Å×½ºÆ®µÈ Æò±ÕÇÁ·¹ÀÓÀÇ Æò±Õ°ªÀ»
Ç¥½ÃÇÏ¿´´Ù.
Å×½ºÆ® Ç׸ñÀº ÃÑ 9°¡Áö
Ç׸ñÀ¸·Î Æò±Õ ÇÁ·¹ÀÓÀÌ´Ùº¸´Ï.. ±×´ÙÁö ³ôÀº °á°ú¸¦ ³ªÅ¸³»Áö´Â ¸øÇϰí ÀÖ¾î Á¦Ç°°£ÀÇ ÆíÂ÷°¡ ½ÉÇÏÁö´Â ¾Ê´Ù..
°á°ú¸¦ º¸¸é.. °¡Àå ³ôÀº
¼º´ÉÀ» ³ªÅ¸³½ °ÍÀ¸·Î ³ªÅ¸³ Geforce FX 5900À» À̾î 5900 XT¿Í RADEON9700 PRO°¡ °ÅÀÇ ºñ½ÁÇÑ °á°ú¸¦ °¡Á®¿Â
°ÍÀ¸·Î ³ªÅ¸³ª Àִµ¥ 1600x1200¿¡¼´Â 5900 XT°¡ °ÅÀÇ 3ÇÁ·¹ÀÓÀ̳ª ¾Õ¼± °ÍÀ¸·Î ³ªÅ¸³ª ÀÖ´Ù. ¹°·Ð 5700 Ultra¿¡µµ
¾Õ¼°í Àִµ¥ ÃÑ °á°ú°¡ 6~8ÇÁ·¹ÀÓÁ¤µµ¸¸ Â÷À̸¦ ³ªÅ¸³»°í ÀÖÁö¸¸ ¾Æ¹«¸® ³ô¾Æµµ °á°úÄ¡°¡ 30ÇÁ·¹ÀÓ´ë¿¡ ¸Ó¹°°í Àֱ⿡ ºñÀ²·Î °è»êÇØº¸¸é
ÀÌÀüÀÇ ´Ù¸¥ ÇÁ·Î±×·¥º¸´Ù ³ôÀº Â÷À̸¦ ³ªÅ¸³»°í ÀÖ´Ù°í º¼ ¼ö ÀÖ´Ù.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