À̹ø¿¡´Â ¾ÈƼ¾Ù¸®¾î½Ì (AA, Anti-Aliasing)°ú ºñµî¹æ¼º ÇÊÅ͸µ (AF, 
			Anisotropic Filtering)À» Àû¿ëÇÏ¿´À» ¶§ÀÇ ¼º´ÉÀ» È®ÀÎÇØº¸¾Ò´Ù.
			
			¡¡
			
			3DMark06
			
			
			
			[¼ýÀÚ°¡ ³ôÀ»¼ö·Ï ¼º´ÉÀÌ ³ô´Ù.]
			
			3DMark06¿¡ AA/ AF¸¦ Àû¿ëÇÏ¿´À» ¶§ÀÇ °á°ú´Â AA/ AF¸¦ Àû¿ëÇÏÁö ¾Ê¾ÒÀ» ¶§º¸´Ù ´õ 
			Â÷À̸¦ ³ªÅ¸³Â´Âµ¥ GeForcec GTX 280Àº °æÀï»çÀÇ HD 3870 X2¸¦ ¾Õ¼Áö ¸øÇÏ¿´°í 9800 GX2¿Í´Â Á» ´õ 
			Â÷À̰¡ ³ªÅ¸³µ´Ù.
			
			¡¡
			
			3DMark Vantage : DirectX 10
			
			
			
			[¼ýÀÚ°¡ ³ôÀ»¼ö·Ï ¼º´ÉÀÌ ³ô´Ù.]
			
			3DMark Vantage´Â High Preset¿¡¼ 1680 x 1050ÀÇ ÇØ»óµµ¿Í 2xAA/ 
			8xAFÀÇ ¼³Á¤ÀÌ ±âº» Àû¿ëµÇ¸ç, Extreme Preset¿¡¼ 4xAA/ 16xAF°¡ Àû¿ëµÈ´Ù. AA/ AF¸¦ Àû¿ëÇÏÁö 
			¾Ê¾ÒÀ» ¶§ÀÎ Performance¿¡¼ÀÇ ¼º´ÉÀ» ºñ·ÔÇÏ¿© AA/ AF¸¦ Àû¿ëÇÑ High, ExtremeÀÇ µÎ °¡Áö Å×½ºÆ® 
			°á°úµéµµ GeForce GTX 280ÀÌ µà¾ó GPU ±¸¼ºÀÎ 9800 GX2¸¦ ³Ñ¾î¼´Â ¼º´ÉÀ» º¸¿©ÁÖ°í ÀÖ´Ù.
			
			¡¡
			
			Company Of Heroes v1.71 : DirectX 9/ 10
			
			
			
			[¼ýÀÚ°¡ ³ôÀ»¼ö·Ï ¼º´ÉÀÌ ³ô´Ù.]
			
			
			
			[¼ýÀÚ°¡ ³ôÀ»¼ö·Ï ¼º´ÉÀÌ ³ô´Ù.]
			
			COH¿¡¼´Â DirectX 9 ȯ°æ¿¡¼ 4xAA/ 16xAF¸¦ Àû¿ëÇÏ¿´À» ¶§ ´Ã¾î³ 32 ROP¿Í 
			512bit ¸Þ¸ð¸® ÀÎÅÍÆäÀ̽º, 1GB ¸Þ¸ð¸® ¿ë·® Á¦°ø, ±×¸®°í ³»ºÎ ó¸® ¼º´É °³¼±À¸·Î ÀÎÇÏ¿© GeForce GTX 
			280ÀÌ µà¾ó GPUÀÎ 9800 GX2¸¦ ³Ñ¾î¼´Â ¼º´ÉÀ» º¸¿©ÁÖ°í ÀÖ´Ù. ƯÈ÷, DirectX 10 ȯ°æ¿¡¼´Â 9 
			ȯ°æ¿¡¼º¸´Ù ´õ Å« Â÷À̸¦ ³ªÅ¸³»ÁÖ°í ÀÖ¾î DirectX 10 Áö¿ø °ÔÀӵ鿡¼ °íÇØ»óµµ¿Í AA/ AFÀÇ ¼º´ÉÀ» ±â´ëÇØº¼ ¼ö 
			ÀÖ´Ù.
			
			¡¡
			
			Crysis v 1.21 : DirectX 10
			
			
			
			[¼ýÀÚ°¡ ³ôÀ»¼ö·Ï ¼º´ÉÀÌ ³ô´Ù.]
			
			CrysisÀÇ DirectX 10 ȯ°æ¿¡¼ 4xAA/ 16xAF¸¦ Àû¿ëÇÏ¿´À» ¶§ÀÇ °á°ú´Â ±Ù¼ÒÇÑ 
			Â÷ÀÌ·Î µà¾ó GPUÀÎ 9800 GX2°¡ ¾Õ¼°í ÀÖ´Ù. ÇÏÁö¸¸, GeForce GTX 280ÀÇ ¼º´É ¿ª½Ã µà¾ó GPU¿¡ 
			±ÙÁ¢ÇÏ´Â ³ôÀº ¼º´ÉÀ» º¸¿©ÁÖ°í ÀÖ´Ù. ÀÌ´Â ´Ã¾î³ 32 ROP¿Í 512bit ¸Þ¸ð¸® ÀÎÅÍÆäÀ̽º, 1GBÀÇ ¸Þ¸ð¸® ¿ë·®, 
			³»ºÎ ó¸® ¼º´É °³¼± µî¿¡ µû¸¥ Çâ»óÀ¸·Î º¼ ¼ö ÀÖ´Ù.
			
			¡¡
			
			Devil May Cry4 : DirectX 10
			
			
			
			[¼ýÀÚ°¡ ³ôÀ»¼ö·Ï ¼º´ÉÀÌ ³ô´Ù.]
			
			
			
			[¼ýÀÚ°¡ ³ôÀ»¼ö·Ï ¼º´ÉÀÌ ³ô´Ù.]
			
			À̹ø¿¡´Â DirectX 10 ȯ°æ¿¡¼ÀÇ 4xAA/ 16xAF¸¦ Àû¿ëÇÑ µ¥ºô ¸ÞÀÌ Å©¶óÀÌ4 µ¥¸ðÀÇ 
			Å×½ºÆ® °á°úÀÌ´Ù. Å×½ºÆ® °á°ú °æÀï»çÀÇ µà¾ó GPUÀÎ HD 3870 X2¸¦ Scene4¸¦ Á¦¿ÜÇÏ°í ³ª¸ÓÁö 3°³ÀÇ 
			Scene¿¡¼´Â GeForce GTX 280ÀÌ ¾Õ¼¹À¸³ª ±× Â÷ÀÌ´Â ³ôÁö ¾ÊÀº °ÍÀ¸·Î ³ªÅ¸³µ´Ù. ¹Ý¸é, GeForce 
			9800 GX2´Â °íÇØ»óµµ¿Í AA/ AF ¼³Á¤¿¡¼ °¡Àå ³ôÀº ¼º´ÉÀ» º¸¿©ÁÖ°í ÀÖ´Ù.
			
			¡¡
			
			
			
			[¼ýÀÚ°¡ ³ôÀ»¼ö·Ï ¼º´ÉÀÌ ³ô´Ù.]
			
			
			
			[¼ýÀÚ°¡ ³ôÀ»¼ö·Ï ¼º´ÉÀÌ ³ô´Ù.]
			
			À̹ø¿¡´Â 1920 x 1080ÀÇ ÇØ»óµµ¿¡ 4xAA/ 16xAF¸¦ Àû¿ëÇÏ¿´À» ¶§ÀÇ °á°úÀÌ´Ù. 
			Å×½ºÆ® °á°ú 1600 ÇØ»óµµ¿Í ¸¶Âù°¡Áö·Î GeForce GTX 280Àº HD 3870 X2ÀÇ ¼º´ÉÀ» ³Ñ¾î¼°í ÀÖÀ¸³ª 
			9800 GX2¿¡´Â ¹ÌÄ¡Áö ¸øÇÏ´Â ¼º´ÉÀ¸·Î ³ªÅ¸³µ´Ù.
			
			¡¡
			
			Quake 4 : DirectX 9
			
			
			
			[¼ýÀÚ°¡ ³ôÀ»¼ö·Ï ¼º´ÉÀÌ ³ô´Ù.]
			
			¸¶Áö¸·À¸·Î Quake4¿¡ 4xAA/ 16xAF¸¦ Àû¿ëÇÏ¿´À» ¶§ÀÇ ¼º´ÉÀ» È®ÀÎÇØ º¸¾Ò´Ù. À̹ø 
			Å×½ºÆ®´Â COHÀÇ °á°úó·³ GeForce GTX 280ÀÌ µà¾ó GPU ±¸¼ºÀ¸·Î ³ôÀº ¼º´ÉÀ» º¸¿´´ø GeForce 9800 
			GX2¸¦ ¾Õ¼± ¼º´ÉÀ» º¸¿©ÁÖ°í ÀÖ´Ù.
			¡¡
			GeForce GTX 280Àº AA/ AF¸¦ Àû¿ëÇÏ¿´À» ¶§ 
			¼º´ÉÀÌ ³ô¾ÆÁ³´Âµ¥ ÀÌÀ¯´Â ±âÁ¸ ½Ì±Û GPUµéÀÌ Á¦°øÇÏ´ø 16/ 24ÀÇ ROP¸¦ ³Ñ¾î 32 ROPÀÇ Á¦°øÀ» ºñ·ÔÇÏ¿© 
			512bit ¸Þ¸ð¸® ÀÎÅÍÆäÀ̽º, ±×¸®°í 1GB ¿ë·®ÀÇ Á¦°øÀ» ÅëÇØ °íÇØ»óµµ¿Í AA/ AF ȯ°æ¿¡¼ÀÇ ¼º´ÉÀÌ Àü¹ÝÀûÀ¸·Î 
			Çâ»óµÇ¾ú±â ¶§¹®ÀÌ´Ù. ÇÏÁö¸¸, ÀϺΠº¥Ä¡¸¶Å©³ª °ÔÀÓÀ» Á¦¿ÜÇÏ°í µà¾ó GPU ±¸¼ºÀÇ GeForce 9800 GX2¸¦ ¿ÏÀüÈ÷ 
			³Ñ¾î¼Áö´Â ¸øÇÏ¿© ÀÌÀüÀÇ µà¾ó GPU ±¸¼ºÀ» ³Ñ¾î¼´Â ¼º´É°ú DirectX 10 Áö¿ø ÃÖÃÊÀÇ ±×·¡ÇÈ Ä«µå·Î µîÀåÇÑ G80 
			8800GTXÀÇ ³î¶ó¿òÀ» ÀüÇØÁÖÁö´Â ¸øÇß´Ù. ±×·¯³ª, ½Ì±Û GPU·Î µà¾ó GPU¿¡ ±ÙÁ¢Çϰųª ÀϺο¡¼´Â ¿ÀÈ÷·Á ³ôÀº ¼º´ÉÀ» 
			º¸¿©ÁØ °ÍÀº »ç½ÇÀ̰í DirectX 10 ±â¹ÝÀÇ °ÔÀӵ鿡¼ÀÇ Çâ»óµÈ ¼º´Éµéµµ ±â´ëÇÒ ¼ö ÀÖ´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