¾î½Ø½Å Å©¸®µå4ÀÇ »õ·Î¿î Å×Å©´ÏÄà µ¥¸ð ¿µ»óÀÌ °ø°³µÇ¾ú´Ù.
NVIDIAÀÇ À¯Æ©ºê ä³ÎÀ» ÅëÇØ °ø°³µÈ ¿µ»óÀº, ¾î½Ø½Å Å©¸®µå4 Ãâ½Ã ´ç½Ã Áö¿øÇÏÁö ¾Ê¾Ò´ø PhysX ±â¼ú¿¡ ´ëÇÑ ¿µ»óÀ¸·Î, ÁÖ·Î ÇØ»óÀü¿¡¼ÀÇ ÆÄÆí ¿òÁ÷ÀÓ°ú ÃѰú Æ÷°Ý, ¿¬¸·Åº »ç¿ë½ÃÀÇ ¿¬¸· µî¿¡ ÃÊÁ¡ÀÌ ¸ÂÃçÁ® ÀÖ´Ù.
ƯÈ÷ °Á¶µÈ ºÎºÐÀº ±ÇÃѰú ¿¬¸·Åº »ç¿ë½Ã ¿¬±âÀÇ ¿òÁ÷ÀÓÀ¸·Î, PhsyX ¹ÌÀû¿ë½Ã¿Í ºñ±³ÇØ º¸´Ù dz¼ºÇØÁö°í ÁÖº¯ ¹Ù¶÷°ú Àι°ÀÇ ¿òÁ÷ÀÓ¿¡ µû¶ó ½ÇÁ¦¿Í °°ÀÌ ¿òÁ÷ÀÌ´Â ¸ð½ÀÀ» È®ÀÎÇÒ ¼ö ÀÖ´Ù.

´ÜÁö, ÇØ´ç ¿µ»ó¿¡´Â PhysX »ç¿ë½Ã ¿¬±âÀÇ È帧ÀÌ Ç³¼ºÇØÁö°í ÀÚ¿¬½º·¯¿öÁø °ÍÀº ÁÁÁö¸¸, ±ÇÃÑ ¹ß»ç½Ã ¹ß»ýÇÏ´Â ¿¬±â°¡ ¿¬¸·Åº°ú ¸Â¸ÔÀ» Á¤µµ·Î °úÁ¤µÈ Á¡Àº ¼öÁ¤ÇØÁáÀ¸¸é ÇÏ´Â ÀǰߵéÀÌ Á¦±âµÇ°í ÀÖ´Ù.
ÇÑÆí, ¾î½Ø½Å Å©¸®µå4´Â NVIDIA¿Í Çù·ÂÀ» ÅëÇØ À̹ø¿¡ °ø°³µÈ PhysX¿Í TXAA, HBAO+, God Rays µîÀÇ ±â¼úÀ» Áö¿øÇϸç, PhysX ±â¼úÀº ÆÐÄ¡¸¦ ÅëÇØ Áö¿øµÉ ¿¹Á¤ÀÌ´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