Çìµå¸¶¿îÆ® ÇüÅÂÀÇ °¡»óÇö½Ç(VR) ±â±â¸¦ ¸¸µå´Â ¿Àŧ·¯½º VR(Oculus VR)ÀÌ Ã¹ °³¹ßÀÚ È¸ÀǸ¦ ¿¬´Ù.

¿Àŧ·¯½º VRÀº °ø½Ä ºí·Î±×¸¦ ÅëÇØ ¿À´Â 9¿ù 19ÀϺÎÅÍ 20ÀϱîÁö ÀÌÆ²°£ ¹Ì±¹ ͏®Æ÷´Ï¾ÆÁÖ Çæ¸®¿ìµå ·Î¿ì½º È£ÅÚ¿¡¼ 'Oculus Connect'¶ó´Â À̸§À¸·Î °³¹ßÀÚ È¸ÀǸ¦ °³ÃÖÇÑ´Ù°í ¹àÇû´Ù.
Oculus Connect¿¡´Â ¿Àŧ·¯½º VRÀÇ Ã¢¾÷ÀÚ Palmer Luckey¿Í CEOÀÎ Brendan Iribe, ÃÖ°í±â¼ú°æ¿µÀÚ(CTO)ÀÎ John Camek, ±×¸®°í ¼ö¼® °úÇÐÀÚ Michael Abrash°¡ Ű³ëÆ®¿¡¼ ¿¬¼³ÇÒ ¿¹Á¤ÀÌ´Ù.
¿Àŧ·¯½º VRÀº À̹ø Çà»ç°¡ ¿Àŧ·¯½º ¿£Áö´Ï¾îµé°ú ¾÷°è ¼±µµÀڵ鿡 ÀÇÇÑ ¼¼¼Ç°ú ¿öÅ©¼¥À» ÅëÇØ Âü¼®ÀÚµéÀÌ ¿Àŧ·¯½º ±â¼ú¿¡ ´ëÇØ ¹è¿ï ¼ö Àִ ù ¹øÂ° Çà»ç°¡ µÉ °ÍÀ̸ç, °³¹ßÀÚµéÀÌ À̹ø Çà»ç¿¡¼ ¿Àŧ·¯½º ÆÀ¿¡°Ô µðÀÚÀΰú ¼³°è Çǵå¹éÀ» µéÀ» ±âȸ°¡ ÀÖÀ» °ÍÀ̶ó°í ¼³¸íÇß´Ù.
Oculus Connect Âü°¡´Â ¿Àŧ·¯½º VR ȨÆäÀÌÁö¸¦ ÅëÇØ 7¿ù 10ÀϺÎÅÍ ½ÅûÀ» ¹ÞÀ» ¿¹Á¤ÀÌ´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