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 Æ©¸µ ¾ÆÅ°ÅØÃ³ÀÇ ÁöÆ÷½º 20 ½Ã¸®Á Ãâ½ÃÇÏ¸ç ¹ßÇ¥ÇÑ ¼º´É ÃÖÀûÈ ±â¼ú Áß ÇϳªÀÎ ¾î´ðƼºê ¼ÎÀ̵ù ±â¼úÀÌ ½ÇÁ¦ °ÔÀÓ¿¡ Àû¿ëµÇ±â ½ÃÀÛÇÏ¿´´Ù

¿ïÆæ½´Å¸ÀÎ2 ´º Äݷμ½º´Â 11¿ù 19ÀÏ ÆÐÄ¡¸¦ ÅëÇØ ¿£ºñµð¾Æ ¾î´ðƼºê ¼ÎÀ̵ù(NVIDIA Adaptive Shading, NAS) ±â¼ú Áö¿øÀÌ ÀÌ·ïÁ³À½À» ¹àÇû´Ù.
NAS ±â¼úÀº ȸ鿡 Ç¥½ÃµÇ´Â »ç¹°ÀÇ º¹À⼺À̳ª ¿òÁ÷ÀÓµîÀ» ¹ÙÅÁÀ¸·Î ¼¼À̵î Á¤µµ¿¡ Â÷µîÀ» µÎ¾î °ÔÀ̸ӵéÀÌ Ã¼°¨ÇÒ ¼ö ÀÖ´Â ±×·¡ÇÈ Ç°Áú °¨¼Ò¸¦ ÃÖ¼ÒÈÇÏ¸é¼ ¼º´ÉÀº ³ôÀ̱â À§ÇÑ ±â¼úÀÌ´Ù.
¿£ºñµð¾Æ°¡ ÁöÆ÷½º RTX ½Ã¸®Áî¿¡¼ ´ë´ëÀûÀ¸·Î ³»¼¼¿î ½Ç½Ã°£ ·¹ÀÌÆ®·¹À̽ÌÀÌ Çö½Ç°ú °°Àº Á¶¸í È¿°ú¸¦ ±¸ÇöÇØ »ç½Ç°ú °°Àº ǰÁúÀ» Á¦°øÇϴµ¥ ÀÖ´Ù¸ç, NAS´Â ÀÌ °úÁ¤¿¡¼ ¼ÕÇØº¸´Â ¼º´ÉÀ» º¸¿ÏÇϱâ À§ÇÑ ±â¼ú·Î º¼ ¼ö ÀÖ´Ù.

ÇÑÆí, 2018³â 11¿ù 20ÀÏ ÇöÀç ·±Äª ŸÀÌÆ² Áß À¯ÀÏÇÏ°Ô ¿£ºñµð¾ÆÀÇ RTX¸¦ ±¸ÇöÇÑ ¹èƲÇʵå 5ÀÇ °æ¿ì ÇØ´ç ¿É¼ÇÀ» »ç¿ëÇÒ ¶§ ¼º´ÉÀÌ ÃÖ´ë 1/3 ¼öÁØÀ¸·Î ³·¾ÆÁú Á¤µµ·Î ¼º´É Ç϶ôÀÌ ½ÉÇÏ°Ô ¹ß»ýÇÏ´Â °ÍÀ¸·Î ³ªÅ¸³ª, Ãß°¡ÀûÀÎ ÃÖÀûÈ ÀÛ¾÷ÀÌ ÁøÇà ÁßÀÌ´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