¾ß¸¶ÇϹÂÁ÷ÄÚ¸®¾Æ°¡ ¿À´Â 24ÀÏ 11.2ä³Î AV ¸®½Ã¹ö ‘CX-A5200’À» Ãâ½ÃÇÑ´Ù°í ¹àÇû´Ù.

À̹ø¿¡ Ãâ½ÃÇÏ´Â ‘CX-A5200’Àº Ȩ ¿£ÅÍÅ×ÀÎ¸ÕÆ® ÃÖÁ¤Á¡ÀÇ »ó¡À̶ó ºÒ¸®´Â ¾ß¸¶ÇÏ ‘AVENTAGE’ÀÇ ºÐ¸®Çü ÄÄÆ÷³ÍÆ® ½Ã¸®ÁîÀÇ ½ÅÁ¦Ç°À¸·Î ¾ß¸¶ÇÏÀÇ µ¶ÀÚÀûÀÎ ¿Àµð¿À ±â¼ú·ÂÀ» Áý´ë¼ºÇØ ¿Ïº®ÇÑ È¨ ½Ã³×¸¶¸¦ ±¸ÇöÇØÁØ´Ù.
‘CX-A5200’Àº ÄÜÅÙÃ÷ÀÇ Àå¸é¿¡ ¸Â´Â À½Àå È¿°ú¸¦ DSP¿¡ ³»ÀåµÈ ‘SURROUND:AI’ ±â¼úÀ» ÅëÇØ ÃÖÀûÀÇ ¼¶ó¿îµå È¿°ú¸¦ ÀçÇöÇØÁÖ¸ç, 3Â÷¿ø ¼¶ó¿îµå Æ÷¸Ë ‘DTS:X’¿Í ‘µ¹ºñ ¾ÖÆ®¸ð½º(Dolby Atmos)’¸¦ °®Ãç ½ÇÁ¦ ȯ°æ¿¡¼ µè´Â °Í°ú ¸¶Âù°¡ÁöÀÇ »ç¿îµå¸¦ °¡Á¤¿¡¼µµ Áñ±æ ¼ö ÀÖ´Ù.
¶ÇÇÑ ÃÖ°í µî±ÞÀÇ ½Ãû ȯ°æ ÃÖÀûÈ ½Ã½ºÅÛ ‘YPAO(Yamaha Parametric Room Acoustic Optimizer)’¸¦ žÀçÇØ 64ºñÆ® ÀÌÄ÷¶óÀÌ¡ 󸮸¦ ÅëÇØ ½Ç³» ȯ°æ¿¡ µû¶ó ÃÖÀûÈµÈ »ç¿îµå·Î Æ©´×ÇØ °¡Àå ÀÚ¿¬½º·¯¿î ½Ç³» À½ÇâÀ» ¸¸µé¾î ³½´Ù. ÃÖ÷´Ü 32ºñÆ® ¼º´ÉÀ» Á¦°øÇÏ´Â ESS»çÀÇ SABRE PRO Premier 2Á¾À» °®Ãç ÇØ»óµµ¸¦ ´ëÆø Çâ»ó½Ãų ¼ö ÀÖ´Â ‘D.O.P.G(DAC On Pure Ground)’ ÄÁ¼ÁÀ» ¿Àµð¿À ¼½¼Ç¿¡ ä¿ëÇß´Ù.
‘CX-A5200’Àº ¿ÜºÎ Ç÷¹À̾îÀÇ °íǰÁúÀÇ ±ÕÇü ÀÔÃâ·Â ´ÜÀÚ¸¦ »ç¿ëÇØ ¿Ö°îÀÇ ¿µÇâÀ» ¹ÞÁö ¾Êµµ·Ï ÇßÀ¸¸ç ÃÖÀûÀÇ »ç¿îµå¸¦ ¸¸µé±â À§ÇÑ °ß°íÇÑ ¹Ù´Ú Ç÷¹ÀÌÆ®¸¦ äÅÃÇß´Ù. ÀÌ ¿Ü¿¡µµ ¹ÂÁ÷ij½ºÆ® ½Ã½ºÅÛ°ú À½¾Ç ½ºÆ®¸®¹Ö ¼ºñ½º¸¦ Áö¿øÇÏ°í ¾Ë·º»ç À½¼º Á¦¾î ±â´ÉÀ» žÀçÇß´Ù. ´Ü, ¾Æ¸¶Á¸ ¾Ë·º»ç¸¦ ÀÌ¿ëÇÑ À½¼º Á¦¾î´Â Áö¿ª¿¡ µû¶ó ´Ù¸£°Ô Á¦°øµÈ´Ù.
ÇÑÆí, 24ÀÏ(Åä) ¿ÀÈÄ 2½Ã °³²±¸ ½Å»çµ¿ ODE Port¿¡¼ ‘CX-A5200’ ½ÅÁ¦Ç° Ãâ½Ã ±â³ä ½Ã¿¬È¸°¡ °³ÃֵȴÙ. µ§¸¶Å© ½ºÇÇÄ¿ ºê·£µå Dali(´Þ¸®)¿Í ÇÔ²² ÁøÇàÇÏ´Â ½Ã¿¬È¸¿¡¼´Â ¾ß¸¶ÇÏ ‘CX-A5200’ ÇÁ·Î¼¼¼, ´Þ¸® ½ºÇÇÄ¿ ¼Ò°³ ¹× Á¦Ç° ½Ã¿¬, ÁúÀÇÀÀ´ä ½Ã°£À» °¡Áø´Ù.
¾ß¸¶ÇÏ AV ¸®½Ã¹ö ‘CX-A5200’Àº ºí·¢°ú Ƽź µÎ °¡Áö »ö»óÀÌ Ãâ½ÃµÇ¸ç ±ÇÀå ¼ÒºñÀÚ°¡´Â 330¸¸ ¿øÀÌ´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