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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송 2019-05-27 10:17
[뉴스/보도자료]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온라인 서비스 센터 오픈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 B&O)의 A/S 접수 방법이 더욱 편리해졌다.

뱅앤올룹슨의 국내 수입 및 유통, 판매를 책임지고 있는 한국 공식 수입사 코오롱글로벌은 보다 간편하게 정품을 인증·확인하고 A/S 접수를 할 수 있도록 ‘B&O 온라인 서비스 센터’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오픈한 B&O 온라인 서비스 센터는 온라인 스토어 연동을 통한 코오롱 정품 구매부터 정품인증, A/S 서비스 접수까지 모두 지원한다. 또한 제품 사용 방법, 이벤트 등을 확인할 수 있는 공식 블로그 바로 가기 메뉴도 구성해 사용자가 뱅앤올룹슨 최신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했다.

코오롱 정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PC 또는 모바일로 온라인 서비스 센터에 접속해 제품명과 시리얼 번호만 기입하면 정품 유무 및 워런티 기간 등의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A/S는 정품 인증 후 제품명과 시리얼 번호, 증상(전원불량 /블루투스 연결 /버튼불량 /자재 구매 /기타)을 기입해 손쉽게 접수 가능하다. 추후 공식 서비스 센터로부터 정확한 증상 확인 및 A/S센터 내방 요청 등에 대한 개별 유선 안내가 진행된다.

  태그(Tag)  : 뱅앤올룹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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