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송 2020-02-18 16:51
[뉴스/보도자료]

서린씨앤아이, 어페이서 스파크 RGB PC 메모리 정식 출시

컴퓨터 주변기기 수입 유통 전문 업체 서린씨앤아이(대표 전덕규)가 자닥(ZADAK)의 고성능 메모리 제품인 스파크(SPARK) RGB 시리즈를 정식 출시했다.

 

자닥은 서린씨앤아이가 유통중인 어페이서(Apacer)의 자체 브랜드로서 장인정신을 앞세운 독창적인 디자인과 뛰어난 성능을 모토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앞서 지난해 8월에는 일체형 커스텀 수랭 쿨링 PC, MOAB 를 국내에 정식 출시하기도 하였다.

자닥의 이번 스파크 RGB 는 8GB 용량 2개가 한 세트를 이루는 16GB 듀얼 킷이며, 3200MHz(PC-25600)의 동작 클럭부터 3600MHz(PC-28800), 4133MHz(PC-33000) 까지 3가지 제품이 준비되어 있다. 램 타이밍은 3200MHz 제품은 CL 16, 3600MHz CL 17, 4133MHz CL 19 값을 갖는다.

자닥 스파크 RGB 는 고급 알루미늄 히트 싱크를 갖추고 있다. 하단부는 블랙의 아노다이징(Anodized) 처리된 방열 면적이 자리잡고 있으며, 상단에는 헤어 라인 커팅 처리된 왕관을 형상화한 패턴의 알루미늄 히트 싱크가 완벽한 대칭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히트 싱크 본연의 역할인 발열 해소와 함께 완성도 높은 디자인 효과를 사용자에게 전달한다.

여기에 상단과 측면에서 모두 RGB LED 가 구현될 수 있도록 2개 구획으로 발광 영역이 나뉘어져 있다. 이는 시스템의 어느 위치에서 보더라도 RGB LED 발광 효과를 사용자에게 폭넓게 전달할 수 있어 시스템의 튜닝 효과를 더욱 배가시켜준다.

이러한 자닥 스파크 RGB LED 는 ASUS, ASRock, GIGABYTE, MSI 와 같은 주요 메인보드 제조사들의 조명 컨트롤 프로그램들과 완벽하게 연동되어 시스템에 통일감 있는 튜닝 효과를 보조한다.

아울러 자닥 스파크 RGB 는 고성능 메모리의 필수 요소라 할 수 있는 XMP(eXtreme Memory Profile)를 완벽 지원한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인텔과 AMD 의 플랫폼을 가리지 않고 컴퓨터의 손쉬운 원-터치 오버클럭이 가능하다.

 

자닥의 신규 고성능 메모리 제품인 스파크 RGB 는 현재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다양한 채널들을 통한 활발한 판매가 진행 중이다.

관련 기사 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알파스캔, 24인치 평면 IPS패널 적용 144Hz 게이밍 모니터 출시
삼성전자, 강소라·김소현·김예원 목소리 입힌 '빅스비 셀럽 보이스' 선보여
2세대 AMD EPYC 프로세서, IBM 클라우드 베어 메탈 서버에 탑재
엔비디아 모바일용 RTX 20 Super 시리즈 출시, 라인업 재편
한창 잘나가는 AMD 라이젠, 어떤 메인보드와 조합하는게 좋을까?
차세대 게임 기술과 성능 공개, Xbox 시리즈 X 세부 스펙 발표
애플 2배 빨라진 맥북 에어 발표, 맥 미니도 업데이트
새출발 PC 구매 노트북의 한계, 데스크톱이 필요한 이유는?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0년 04월
주간 히트 랭킹

보드나라 2019 정규직 채용 공고 4
2020년 1분기 로또이벤트 선정관련 안내
[결과발표] 'PC방 점주의 고민, 어떤 플랫 3
[결과발표] 2019년 4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3
[결과발표] '수능 끝난 수험생을 위한 인텔 3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