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ð´ø ¿öÆä¾î ¼¼°è¿¡ ½ÃÁð 3°¡ ½ÃÀÛ, ¹«·á·Î Áñ±æ ¼ö ÀÖ´Â ½Å±Ô ÄÜÅÙÃ÷·Î °¡µæÂù »õ·Î¿î ½ÃÁð °æÇèÀÌ ÄÝ ¿Àºê µàƼ: ¸ð´ø ¿öÆä¾î(Call of Duty: Modern Warfare) ¹× ÄÝ ¿Àºê µàƼ: ¿öÁ¸(Call of Duty: Warzone) Ç÷¹À̾îµé¿¡°Ô ¿¸°´Ù.

»õ·Ó°Ô ¼±º¸ÀÌ´Â ½ÃÁð 3´Â ½Å±Ô ÀüÀå, ¸ðµå, ¹«±â, ¿ÀÆÛ·¹ÀÌÅÍ(Operator), À̵¿ ¼ö´Ü ½ºÅ²(Vehicle Skin), Ä¡À强 ¾ÆÀÌÅÛ ¹× ¾ÕÀ¸·Î ¸ð´ø ¿öÆä¾î¿Í ¿öÁ¸¿¡¼ÀÇ Áñ°Å¿òÀ» Áö¼ÓÀûÀ¸·Î ä¿öÁÙ ´õ ¸¹Àº ÄÜÅÙÃ÷¸¦ °¡µæ ´ã°í ÀÖ´Ù. Áö±Ý±îÁö ¼ö¸¹Àº Ç÷¹À̾îµéÀÌ ¿öÁ¸À» Æ÷ÇÔ, ¸ð´ø ¿öÆä¾î¿¡¼ÀÇ ÀüÅõ¿¡ ÇÔ²² Âü¿©ÇØ ÃÑ 24¾ï ½Ã°£ ÀÌ»óÀÇ Ç÷¹ÀÌ ½Ã°£À» ±â·ÏÇϰí ÀÖ´Ù.
À̹ø ½ÃÁð¿¡´Â ¸ð´ø ¿öÆä¾î¿Í ¿öÁ¸ÀÇ ¸ðµç Ç÷¹À̾îµéÀÌ Áñ±æ ¼ö ÀÖ´Â, Àü Ç÷§Æû¿¡ °ÉÄ£ ¹æ´ëÇÑ ÄÜÅÙÃ÷°¡ Ãß°¡ÀûÀÎ µµÀü °úÁ¦ ¹× ÁÖ°£ ´ÜÀ§·Î Àû¿ëµÇ´Â Ç÷¹À̸ñ·Ï(playlist)µé°ú ÇÔ²² ¼±º¸ÀδÙ. ¸ð´ø ¿öÆä¾î º» °ÔÀÓ(full version)À» ¼ÒÀ¯ÇÑ Ç÷¹À̾îµé¿¡°Ô´Â ÁÖ°£ ´ÜÀ§ÀÇ Ç÷¹À̸ñ·Ï ¾÷µ¥ÀÌÆ®¿Í ÇÔ²², ½Å±Ô ¸ÖƼÇ÷¹À̾î ÀüÀå¿¡ ´ëÇÑ Ãß°¡ÀûÀÎ Á¢±Ù ±ÇÇÑÀÌ Á¦°øµÈ´Ù.
ÅŽÃÅ© ¹é·ÎÆ®(Talsik Backlot): ÄÝ ¿Àºê µàƼ 4: ¸ð´ø ¿öÆä¾î(Call of Duty 4: Modern Warfare)¿¡¼ ¼±º¸ÀÎ Á¢±Ù·Î ¼¼ °³ ÇüÅÂÀÇ Å¬·¡½ÄÇÑ 6:6 ÀüÀåÀ» ÀçÇØ¼®ÇÑ, ¼øµµ ³ôÀº Æø¹ß·ÂÀÌ ÀÀÁýµÈ ÀüÀåÀÌ´Ù. ¿ì¸£ÁöÅ©½ºÅº(Urzikstan)ÀÇ È²·®ÇÑ µµ½Ã Áö¿ªÀ» ¹è°æÀ¸·Î ÇÏ´Â ÀÌ ÀüÀå¿¡¼´Â ±ÙÁ¢Àü ÀüÅõ¿Í Àå°Å¸® Àú°Ý ½ÂºÎ°¡ È¥ÇÕµÇ¾î ÆîÃÄÁø´Ù.
È£º¤ Á¦Àç¼Ò(Hovec Sawmill): ¿ÏÀüÈ÷ »õ·Ó°Ô ¼±º¸ÀÌ´Â 6:6 ÀüÀåÀ¸·Î, Ä«½ºÅäºñ¾Æ(Kastovia)ÀÇ ÇÑÀûÇÑ »ê¾Ç Áö¿ªÀ¸·Î ¹«´ë¸¦ ¿Å±ä´Ù. ¿ä¿øµéÀº ¿Á»ó°ú °°¡¸¦ ³Ñ³ªµé¸é¼ ¼¼ °³ÀÇ Á¢±Ù·Î¸¦ µû¶ó È·ÂÀüÀ» ÆîÄ¡¸é¼ ÁßÀå°Å¸® ½ÃÁ¡¿¡¼ ¹ú¾îÁö´Â ±³Àü¿¡ ³ª¼±´Ù.
¾Æ´Ï¾ß ±Þ½À(Aniyah Incursion): ÇÑ ¶§ ȣȷοüÁö¸¸ ÀüÀïÀÇ »óÈçÀ¸·Î À¯¸°µÈ ¾Æ´Ï¾ß ±ÃÀü(Aniyah Palace)Àº ¿ø·¡ ¸ð´ø ¿öÆä¾î¿¡¼ Áö»óÀü(Ground War) ¹× 10:10 ÀüÀåÀ¸·Î ±¸¼ºµÇ¾úÁö¸¸, ÀÌÁ¦ 6:6ÀüÀåÀ¸·Îµµ À籸¼ºµÇ¾î ¸¸³ªº¼ ¼ö ÀÖ´Ù. Ç÷¹À̾îµéÀº ÀûµéÀÇ Ãø¸éÀ» ³ë¸®±â À§ÇØ ±ÃÀü ³» ºñÁ¼Àº °ø°£°ú ÇÔ²² ±æ°Ô ÆîÃÄÁø ½Ã¼±À» Àû±Ø Ȱ¿ëÇÒ ¼ö ÀÖ´Ù.
±× ¿Ü¿¡µµ, À̹ø ½ÃÁð Áß¿¡´Â ÄÝ ¿Àºê µàƼ 4: ¸ð´ø ¿öÆä¾îÀÇ ±âÁ¸ ÀüÀåÀ» ¸®¸¶½ºÅÍÇÑ ÇϵåÇÞ(Hardhat) 6:6 ¸ÖƼÇ÷¹À̾î ÀüÀå ¹× Ã³À½À¸·Î µîÀåÇÏ´Â 2:2 ÃѰÝÀü(Gunfight) ÀüÀåÀÎ ¾ÆÀÏ 9(Aisle 9) µîÀÌ Ãß°¡·Î ¼±º¸ÀδÙ.
½ÃÁð3 Àüü ±â°£¿¡ °ÉÃÄ °Ç °ÔÀÓ ¸®·Îµðµå(Gun Game Reloaded) ¹× Áö»óÀü Àç°¨¿°(Reinfected Ground War) µî°ú °°Àº »õ·Î¿î °ÔÀÓ ¸ðµå¿¡¼ÀÇ ÀüÅõ¿¡ Âü¿©ÇÒ ¼ö ÀÖ´Ù.
´©±¸³ª ¹«·á·Î Áñ±æ ¼ö ÀÖ´Â ¿öÁ¸¿¡´Â À̹ø ½ÃÁð 3¸¦ ÅëÇØ ½Å±Ô ¹«·á ÄÜÅÙÃ÷°¡ º¸°µÇ´Â ¿ÂÀüÇÑ ½ÃÁðÀÌ Ã³À½ ½ÃÀ۵ȴÙ. ¿öÁ¸À» Áñ±â´Â ¸ðµç Ç÷¹À̾îµéÀº ¸ð´ø ¿öÆä¾î º» °ÔÀÓ ±¸ÀÔ ¿©ºÎ¿¡ °ü°è ¾øÀÌ »õ·Î¿î °æÇè ¼ÓÀ¸·Î ¶Ù¾îµé¾î 150¸íÀÇ Ç÷¹À̾îµéÀÌ ÇÔ²² ÇÏ´Â °Å´ëÇÑ ¿öÁ¸ ¼Ó ½Å±Ô ¹«·á ÄÜÅÙÃ÷¸¦ ¸¸³£ÇÒ ¼ö ÀÖ´Ù.
4ÀÎ ¸ðµå°¡ ¹èƲ ·Î¾â(Battle Royale)°ú ¾àÅ»(Plunder) ¾çÂÊ ¸ðµÎ¿¡ Àû¿ëµÈ´Ù. À̸¦ ÅëÇØ ÀÌÁ¦ Ä£±¸ 4¸íÀÌ ÇÑ ºÐ´ë¸¦ ±¸¼ºÇØ ¸¶Áö¸· »ýÁ¸À» ÇâÇÑ °æÀï¿¡¼ ÀڽŵéÀÇ ÆÀ¿öÅ©¸¦ ½ÃÇèÇØ º¼ ¼ö ÀÖ´Ù.
ÀÌÈÄ, ½ÃÁð Áß¿¡ ¹èƲ ·Î¾â°ú ¾àÅ» ¸ðµå¿¡ »õ·Î¿î Ç÷¹À̸ñ·ÏÀÌ Ãß°¡, Á¶Áذæ°ú »êź(Scopes and Scatter Guns) µî°ú °°ÀÌ Æ¯Á¤ Á¾·ùÀÇ ¹«±â ¸¸À» »ç¿ëÇÒ ¼ö ÀÖµµ·Ï Á¦ÇѵŠ´õ °µµ ³ôÀº ¾×¼ÇÀÌ ¿¬ÃâµÇ´Â ¸ðµåµéÀÌ ¼±º¸ÀδÙ.
º¸±Þ »óÀÚ(Supply Box) ¹× ÀüÀå¿¡¼ ÁÖ¾îÁö´Â ¾ÆÀÌÅÛ(Ground Loot)¿¡ »õ·Î¿î ¹«±âµé°ú µµ¾È(blueprint)µéÀÌ ½ÃÁð ³»³» Ãß°¡µÇ¸ç, °æÇèÄ¡(XP) À̺¥Æ®, ¹«·á ÄÜÅÙÃ÷, ÈÞÀÏ ±â³ä ÄÁÅÙÃ÷ ¹× ´õ ¸¹Àº °ÍµéÀÌ ´ã±ä źźÇÑ ÀÏÁ¤ÀÌ ¸ðµç Ç÷¹À̾îµé¿¡°Ô ã¾Æ¿Â´Ù.
ÄÝ ¿Àºê µàƼ: ¿öÁ¸Àº ´©±¸³ª ¹«·á·Î ´Ù¿î·Îµå¹ÞÀ» ¼ö ÀÖÀ¸¸ç, ÄÝ ¿Àºê µàƼ: ¸ð´ø ¿öÆä¾î º» °ÔÀÓ ±¸ÀÔ ¿©ºÎ¿Í »ó°ü ¾øÀÌ ¿öÁ¸À» Ç÷¹ÀÌÇÒ ¼ö ÀÖ´Ù.
¹èƲ ÆÐ½º(Battle Pass) ¿ª½Ã ¿ÏÀüÈ÷ »õ·Î¿î ½ÃÁð 3 ÄÜÅÙÃ÷·Î ÀçÃæÀü, ¸ð´ø ¿öÆä¾î¿Í ¿öÁ¸¿¡¼ Àá±Ý ÇØÁ¦ÇÏ°í »ç¿ëÇÒ ¼ö ÀÖ´Â 100 Ƽ¾î(tier) ºÐ·®ÀÇ Èï¹ÌÁøÁøÇÑ ½Å±Ô ¾ÆÀÌÅÛ ¹× µµÀü °úÁ¦µé·Î °¡µæ ä¿öÁø´Ù. ÄÝ ¿Àºê µàƼ ¹«·á ÄÜÅÙÃ÷°¡ ¸ð´ø ¿öÆä¾î ¼¼°è¿¡ Áö¼ÓÀûÀ¸·Î ¼±º¸ÀÌ´Â °Í¿¡ ¹ß¸ÂÃç ¸ðµç Ç÷¹À̾î´Â ¹«·á Ƽ¾î¸¦ È®º¸ÇÒ ¼ö ÀÖÀ¸¸ç, ¿©±â¿¡´Â »óÁ¡À̳ª ¹èƲ ÆÐ½º ±¸¸Å¿¡ »ç¿ëÇÒ ¼ö ÀÖ´Â ¹«·á COD Æ÷ÀÎÆ®(COD Point)µµ Æ÷ÇԵȴÙ. ¾Æ¿ï·¯, ±¤¹üÀ§ÇÑ Ãѱ⠰³Á¶°¡ °¡´ÉÇÑ ¹ÎøÇÑ SKS DMR(SKS marksman rifle) ¹× ´Ù¾çÇÑ ºÎ¼Ó ºÎÂøÀÌ °¡´ÉÇÑ ´Ù¿ëµµ ·¹³×Ƽ ±ÇÃÑ(Renetti handgun) µî µÎ Á¾ÀÇ ½Å±Ô ±â´É¼º ¹«±â¸¦ ´©±¸³ª °ÔÀÓÀ» Áñ±â´Â °Í¸¸À¸·Î ȹµæÇÒ ¼ö ÀÖ´Ù.
ÀÌ¿¡ ´õÇØ, ¹èƲ ÆÐ½º¸¦ ±¸¸ÅÇÑ Ç÷¹À̾îµéÀº ¸ð´ø ¿öÆä¾î Ä·ÆäÀÎ ¼Ó ¿ë°¨ÇÑ CIA ¿ä¿øÀ¸·Î µîÀåÇÏ´Â ¾Ë·º½º(Alex)¸¦ Áï½Ã Àá±Ý ÇØÁ¦ÇÒ ¼ö ÀÖ´Ù.
½ÃÁð 3 ¹èƲ ÆÐ½º¿¡´Â ÀÌ ¹Û¿¡µµ ½Å±Ô À̵¿ ¼ö´Ü ½ºÅ²µé, ±º°ß ¶óÀϸ®(Riley the dog) óÇü(finishing move), µµ¸ð°ÇÄ¡ ºí·¢(Tomogunchi Black) ¼Õ¸ñ½Ã°è ¹× ¼ö½Ê °¡ÁöÀÇ ¹«±â µµ¾È(Weapon Blueprint), ¿ÀÆÛ·¹ÀÌÅÍ ½ºÅ²(Operator Skin)µé, Ä¡À强 ¾ÆÀÌÅÛ, °æÇèÄ¡ ÅäÅ«(XP token), COD Æ÷ÀÎÆ® ¹× ´õ ¸¹Àº °ÍµéÀÌ Æ÷ÇԵǾî ÀÖ´Ù.
ÁøÃ´µµ¸¦ ¾Õ´ç°Ü º¸»óÀ» ´õ ºü¸£°Ô ¾ò±â¸¦ ¹Ù¶ó´Â Ç÷¹À̾îµéÀ̶ó¸é 20 Ƽ¾î °Ç³Ê¶Ù±â(Tier Skip)°¡ Æ÷ÇÔµÈ ¹èƲ ÆÐ½º ¹øµé(Battle Pass Bundle)À» ±¸ÀÔÇÒ ¼ö ÀÖ´Ù. ÅëÇÕ ÁøÃ´µµ¸¦ ÅëÇØ, ¸ð´ø ¿öÆä¾î¿¡¼ ȹµæÇÑ ¸ðµç ¾ÆÀÌÅÛµéÀº ¿öÁ¸¿¡¼µµ ¾òÀ» ¼ö ÀÖÀ¸¸ç, ¿öÁ¸¿¡¼ ȹµæÇÑ ¸ðµç ¾ÆÀÌÅÛµé ¿ª½Ã Ç÷¹À̾ ÇâÈÄ ¸ð´ø ¿öÆä¾î º» °ÔÀÓÀ¸·Î ¾÷±×·¹À̵å ÇÒ °æ¿ì ÀÌ¾î¼ »ç¿ëÇÒ ¼ö ÀÖ´Ù.
ÄÝ ¿Àºê µàƼ: ¸ð´ø ¿öÆä¾î¿Í ¿öÁ¸Àº PlayStation 4, Xbox One, ±×¸®°í PC¿¡¼ Ç÷¹ÀÌÇÒ ¼ö ÀÖ´Ù. PC¹öÀüÀº ºñ³ì½º(Beenox)¿ÍÀÇ ÆÄÆ®³Ê½ÊÀ» ÅëÇØ °³¹ß, ºí¸®ÀÚµå ¿£ÅÍÅ×ÀÎ¸ÕÆ®(Blizzard Entertainment)ÀÇ ¿Â¶óÀÎ °ÔÀÓ Ç÷§ÆûÀÎ Battle.netÀ» ÅëÇØ µ¶Á¡ÀûÀ¸·Î ¼±º¸ÀδÙ. ÄÝ ¿Àºê µàƼ: ¸ð´ø ¿öÆä¾î¿Í ¿öÁ¸Àº ¾×ƼºñÀü ºí¸®Àڵ尡 ¿ÏÀüÈ÷ ¼ÒÀ¯ÇÑ °è¿»çÀÎ ¾×ƼºñÀüÀÌ ÆÛºí¸®½ÌÇϸç, ÀÎÇÇ´ÏÆ¼ ¿öµå(Infinity Ward)°¡ °³¹ßÀ» ÁÖµµÇÏ°í ·¹ÀÌºì ¼ÒÇÁÆ®¿þ¾î(Raven Software)°¡ ÇÔ²² °³¹ßÇßÀ¸¸ç, ¾×ƼºñÀü »óÇÏÀÌ(Activision Shanghai), ºñ³ì½º(Beenox), ÇÏÀÌ ¹® ½ºÆ©µð¿À(High Moon Studios) ¹× ½½·¹ÁöÇØ¸Ó °ÔÀÓÁî(Sledgehammer Games)°¡ °³¹ßÀ» Ãß°¡ Áö¿øÇß´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