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인
전송 2021-03-18 10:58
[뉴스/보도자료]

LG전자, 생활가전 세척서비스 도입

LG전자가 최근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감동을 제공하기 위해 LG 가전 세척서비스를 도입했다.

 

LG전자는 가전제품 유지관리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어 제품에 대한 전문성을 기반으로 고객이 믿고 맡길 수 있는 세척서비스를 도입했다.

고객이 세척서비스를 신청하면 LG전자 전문 엔지니어가 가전제품의 성능과 상태를 점검하고 세척부터 살균까지 한 번에 처리한다. 현재 세척서비스 대상 제품은 냉장고, 세탁기, 에어컨이다. 향후 LG전자는 서비스 대상을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광파오븐 등에 확대할 계획이다.

세척서비스는 세탁기 내부에 세제 찌꺼기, 이물질, 물때가 보일 경우, 세탁물이나 세탁기 내부에서 냄새가 날 경우, 에어컨에서 먼지가 나오거나 에어컨 내부에 곰팡이가 보이거나 냄새가 날 경우, 냉장고 내부에 끈적한 이물질이 보일 경우, 냉장고 도어의 내부나 고무패킹 등이 오염된 경우, 냉장고 뒤쪽 외관에 먼지가 많아 청소가 필요할 경우 등에 유용하다.

세척서비스는 각 제품의 특성과 유지관리에 전문 교육을 받은 엔지니어가 고압세척기, 스팀살균기, 자외선살균기 등 전문 장비를 이용해 가전제품을 깨끗하고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한다.

전문 엔지니어는 세척에 앞서 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등의 성능과 작동 상태를 확인한 후 수리나 부품 교체가 필요한지 먼저 점검한다. 이후 제품을 분해해 주요 부품을 꼼꼼하게 세척하고 제품 특성에 맞게 살균한다. 세척과 살균이 끝나면 외관을 깨끗이 하고 제품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점검한다.

고객이 세척서비스를 통해 제품 수리를 받거나 소모품을 교체한 경우 LG전자는 2개월간 품질을 보증한다.

제품을 분해하지 않고 세척서비스를 받길 원하는 고객은 세척 과정을 간소화한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다.

 

세척서비스를 신청하려는 고객은 LG전자 서비스로 연락해 예약할 수 있다. LG전자는 올 상반기 내에 고객이 가전관리 앱인 LG 씽큐(LG ThinQ)를 통해서도 간편하게 세척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태그(Tag)  : LG전자, 가전제품
관련 기사 보기
[뉴스] 로보락, 22일 청소기 2종 네이버 쇼핑라이브 진행
[뉴스] 코비플라텍 공기살균탈취기 엑스플라, 유럽 CE 인증 획득
[뉴스] LG전자, 차세대 신발관리기 슈스타일러 출시 예정
[뉴스] 파세코, 접이식 코드리스 BLDC팬 네이버쇼핑 라방 첫 선
[뉴스] 휴롬, SSG닷컴과 MOU 체결
[뉴스] 팅크웨어, 중대형 가정용 공기청정기 블루 벤트 AHP-UV600 출시
태그(Tags) : LG전자, 가전제품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LG전자, 차세대 신발관리기 슈스타일러 출시 예정
인텔 12세대 코어 CPU 엘더 레이크 쿨러홀 변경, 별도 브라켓 필요
HDD와 SSD도 품귀? 중국서 신규 가상화폐에 사재기 발생
인텔 12세대 코어 CPU 엘더 레이크, 워크스테이션용 3분기 출시?
신규 아키텍처로 8코어지만 10코어급 성능, 인텔 코어 i9-11900K
USB 대신 들고다니는 SSD?,PNY CS2060 프로 엘리트 외장 SSD
대원씨티에스가 만드는 옵션 타협 없는 PC, DWCTS ASUS MASTER ROG PC
와이파이6 시대를 저렴하게 대비해보자,EFM ipTIME AX2004M 유무선공유기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newstar newstar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1-03-18 22:38/ 자국/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품목이 늘었고 계속 늘어가겠네요. 근데 유상서비스면서 마치 무상 서비스같은 느낌.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1년 04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1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8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십시요
[결과발표] '빙하처럼 시원한 디자인의 PC 4
[결과발표] '2020 베스트 어워드 3차 이벤 2
[결과발표] '보드나라 선정, 2020 베스트 19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