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송 2021-05-27 11:07
[뉴스/보도자료]

지니비, GNS1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 출시

스마트 주변기기 전문 브랜드 지니비(GENIBEE)가 접이식 노트북 받침대 지니비 GNS1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맥북이나 아이패드 등 고성능 스마트 기기에 잘 어울리는 프리미엄 디자인과 뛰어난 휴대성, 세심한 마감이 특징으로, 노트북은 물론 태블릿 거치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지니비 GNS1 노트북 거치대의 가장 큰 장점은 널찍한 최대 너비다. 접었을 때 너비는 4cm에 불과하지만, 최대 27cm까지 펼칠 수 있어 15~17cm 폭에 불과한 시중의 노트북 거치대보다 더 안정적으로 노트북을 거치한다.

또 거치대를 접으면 너비 4cm, 길이 25cm, 두께 2.3cm 크기에 무게 또한 256g으로 가벼워 가방에 넣어 다니는 등 휴대하기 편리하다.

사용성 면에서도 신경 썼다. 주로 쓰이는 3단계 각도 조절을 지원하며. 고유의 잠금 방식을 사용해 안정감을 끌어올렸다. 하단 받침을 활용하면 두꺼운 노트북도 문제 없이 거치할 수 있으며 최대 하중 15kg까지 견고하게 지탱한다.

제품 소재는 아이폰 등에 쓰이는 알루미늄 합금으로 프레임을 구성하고, 양극산화 표면처리를 통해 부식이나 변질이 없도록 내구성을 강화했다. 모든 받침다리 부분은 탄소섬유 강화 플라스틱을 사용해 오랫동안 사용하더라도 구부러짐 등의 변형이 없다.

이 밖에도 노트북과 닿는 모든 면에 실리콘 패드를 적용했으며, 통풍이 수월한 오픈형 구조로 노트북의 과열 방지 효과를 끌어낸다.

 

지니비 GNS1 휴대용 노트북 거치대는 스페이스그레이 컬러 1종으로 출시되며, 제품 호환은 스마트폰, 태블릿을 비롯해 17인치 노트북까지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지니비 상품 정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태그(Tag)  : 노트북 주변기기
관련 기사 보기
[뉴스] 투웨이, 알루미늄 접이식 노트북 스탠드 darkFlash DLT21 출시
[뉴스] 앱코, 노트북 쿨링 패드 3종 특가 진행
[뉴스] 아이노비아, 엔소닉 알루미늄 접이식 휴대용 노트북 스탠드 NC28 출시
[뉴스] 콕스, 멀티 쿠션 테이블 2종 출시
[뉴스] 앱코, 여름 맞이 노트북 쿨링 패드 5종 특가 진행
[뉴스] 파나소닉, 러기드 2-in-1 장치 터프북 G2 북미 시장 출시
태그(Tags) : 노트북 주변기기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인텔 엘더 레이크 출시 11월 4일 확인
인텔, 하이브리드 아키텍처 미지원 미들웨어 게임 호환성 이슈 경고
인텔 엘더 레이크 이미 판매 중? 코어 i9-12900K 실물 사진 유출
윈도우 11서 AMD 라이젠 성능 저하 대응 패치와 드라이버 배포
고성능 게이밍 PC를 위한 한계 돌파,씨게이트 파이어쿠다 530 히트싱크 2TB
윈도우 11과 함께 업그레이드,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신제품 발표
기가바이트 지포스 RTX 3080 Gaming OC와 함께, 디아블로 2 레저렉션 8인 4K 플레이
이엠텍이 만드는 데스크탑 PC, 레드빗 PC EORR5D8-F537M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1년 10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1년 3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30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마이크로닉스 인 14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유디아 인터뷰 14
[결과발표] 2021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8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벤큐 코리아 인 13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