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인
전송 2021-06-02 11:39
[뉴스/보도자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불타는 성전 클래식, 오늘 출시

다시 열린 어둠의 문 너머로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는 모험의 시대가 펼쳐진다. 오늘부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만의 방식으로 온전하게 재창조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전설적인 첫 번째 확장팩, 불타는 성전 클래식(Burning Crusade Classic)의 전 세계 출시와 함께 산산이 조각난 아웃랜드의 경이로운 장관과 신화적인 도전 과제들을 재발견할 수 있게 된다.

 

오늘 정식 출시된 불타는 성전 클래식에서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영웅들은 지옥처럼 황폐한 외계 행성이자 아제로스의 모든 생명체를 상대로 전쟁을 준비하고 있는 불타는 군단 악마들의 교두보이기도 한 드레노어로 원정을 떠나게 된다. 드레나이와 블러드 엘프라는 새로운 동맹을 포섭한 아제로스의 용사들은 침공의 근원을 뿌리째 뽑아내고, 버섯 숲과 황천에 물든 기묘한 신세계의 하늘에서 새로운 아군을 물색해야 한다. 그리고 종국에는 산산이 조각난 아웃랜드의 지배자를 자청하는 반역자 나이트 엘프 악마사냥꾼, 배신자 일리단의 지옥불 군대에 맞서 싸울 준비를 해야 한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과 마찬가지로, 불타는 성전 클래식은 플레이어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시간에 포함되어 2007년 오리지널 당시의 콘텐츠와 기능을 추가 비용 없이 경험할 수 있다. 불타는 성전 클래식에서 경험할 수 있는 내용은 아래와 같다.

산산이 조각난 세계 아웃랜드: 용들조차 감히 범접하지 못하는 칼날 산맥의 위험천만한 비탈과 첨탑을 누비고, 나그란드의 타락하지 않은 마그하르 오크와 어깨를 맞대고 부유 섬 아래를 누비며 사냥하라. 검은 사원의 그림자 아래에서 군단의 악마들과 전투를 벌이는 것은 물론, 수많은 콘텐츠가 기다린다.

두 가지 새로운 종족: 블러드 엘프가 되어 호드를 위해 싸우고 한때 생명선이었던 비전 마력의 새로운 원천을 찾아 나서라. 또는 새로운 고향을 찾아 헤매는 아웃랜드의 추방자 드레나이가 되어 얼라이언스에 합류할 수도 있다.

투기장 관문 앞에 집결하라: 믿음직한 동료들을 모아 시험의 투기장이나 피의 투기장 같은 무대에서 2v2, 3v3, 5v5 전투를 벌여 PvP 실력을 증명하라. (한국 시간 기준 6월 17일부터 이용 가능)

비행 탈것에 올라타 비상하라: 아웃랜드에 새롭게 추가되는 비행 탈것에 올라타 황천의 폭풍의 혼란스러운 하늘을 누비고, 지옥에 물든 어둠달 골짜기 위로 비상하라.

고난이도 공격대와 던전을 공략하라: 폭풍우 요새의 수정 성채와 아제로스의 과거를 엿볼 수 있는 시간의 동굴을 무대로 펼쳐지는 5인 던전을 정복하라. 그 다음에는 장엄한 10인 공격대와 25인 공격대에 도전하라.

영웅을 위한 새로운 선택지: 보석세공 전문 기술을 익혀 플레이어 장비의 홈에 삽입할 힘의 보석을 조각하라. 샤트라스의 알도르나 점술가 길드 중 한 곳을 선택해 특별한 보상을 손에 넣고 호드 성기사나 얼라이언스 주술사를 생성하라. 그야말로 무궁무진한 콘텐츠가 기다린다.

 

오늘 불타는 성전 클래식이 출시됨에 따라 플레이어는 불타는 성전 클래식 서버의 캐릭터로 어둠의 문 저 너머에 있는 새로운 지역을 탐험하며 70 레벨까지 성장할 수 있다. 더불어 아군을 모아 10인 카라잔, 25인 마그테리돈의 둥지, 25인 그룰의 둥지와 같은 고난이도 공격대를 공략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후에는 6월 17일(한국 시간 기준)부터 투기장 1 시즌이 시작되어 자신의 전투 실력을 증명할 수 있게 된다. 향후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불타는 성전 클래식의 추가 콘텐츠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게임 내 투기장 1 시즌 시작과 함께, 최상위권 PvP 팀들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e스포츠의 기원이 되었던 불타는 성전 클래식 투기장 토너먼트(Burning Crusade Classic Tournament)에 출전할 수 있다. 7월 24일부터 26일(한국 시간 기준)까지 진행되는 토너먼트의 참여 방법을 비롯한 세부 사항은 향후 수 주 내로 발표된다.

친구와 함께 아웃랜드로 곧장 모험을 떠나고 싶은 플레이어는 다크 포털 패스를 구매하여 불타는 성전 클래식 서버의 원하는 캐릭터 하나를 58 레벨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계정당 1회 제한, 블러드 엘프 혹은 드레나이 캐릭터에는 사용 불가). 불타는 성전 클래식 딜럭스 에디션은 다크 포털 패스를 포함하고 있으며, 그 밖의 추가 구성품으로는 불타는 성전 클래식 전용 다시 깨어난 위상 사냥꾼 탈것, 어둠의 문 귀환석, 일리단의 발걸음 장난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 전용 녹빛 위상 사냥꾼 탈것이 있으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불타는 성전 클래식, 어둠땅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게임 시간 30일이 포함된다.

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플레이어는 각각의 캐릭터를 불타는 성전 클래식으로 진행할지, 아니면 5월 20일 출시된 클래식 시대 서버에서 오리지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클래식 콘텐츠를 계속 플레이할지 선택할 수 있다. 양쪽 시대에서 같은 캐릭터를 플레이하고자 하는 플레이어는 캐릭터 복제(5월 20일부터 구매 가능)를 이용하여 불타는 성전 클래식으로 진행함과 동시에 클래식 시대 서버에서 기존 캐릭터를 복제하여 플레이를 이어 나가는 것이 가능하다.

 

불타는 성전 클래식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Tag)  : 블리자드
관련 기사 보기
[리뷰] 디아블로 세계를 모바일 게임에 담았다, 디아블로 이모탈 알파 테스트 해보니
[뉴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규모 업데이트 지배의 사슬 7월 1일 정식 적용
[뉴스] 블리자드, 디아블로2 레저렉션 9월 24일 출시.. 오픈 베타는 8월 진행
[뉴스] 오버워치, 크로스 플레이 도입!
[뉴스] 오버워치 언리미티드, 자유 경쟁전 기반 아마추어 대회 오늘 개막
[뉴스] 하스스톤 스트리머컵 통곡의 동굴 대전, 내일 개최
태그(Tags) : 블리자드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MS 윈도우11, AMD와 인텔 하이브리드 CPU에 최적화?
에픽 온라인 서비스, 보이스 및 이지 안티 치트 2종 무료 출시
가민, 데일리 피트니스 스마트워치 베뉴 2 시리즈 출시
경성글로벌코리아 언더독, 감각적인 디자인의 모니터암 2종 출시
가상화폐 성능 폭락 4K 게이밍 VGA, 기가바이트 RTX 3080 Ti Gaming OC 제이씨현
가상화폐 광풍에 RTX 30 노트북 게이머 주의, PC와 모델명 같아도 성능은 이정도?
한계 성능 올려줄 리사이저블 바의 효용은?, 메인스트림급 지포스 RTX 3060에 매력적
VGA 시장 경쟁력 강화용 전략 모델, 엔비디아 지포스 RTX 3070 Ti FE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1년 06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1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8
즐겁고 행복한 설 명절 보내십시요
[결과발표] '빙하처럼 시원한 디자인의 PC 4
[결과발표] '2020 베스트 어워드 3차 이벤 2
[결과발표] '보드나라 선정, 2020 베스트 19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