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송 2021-08-24 10:06
[뉴스/보도자료]

ASUS, 기업 고객 대상 프리미엄 케어 포 비즈니스 서비스 런칭

ASUS(에이수스)가 국내 최대 기업용/사무용 장비 유지보수 업체 케이네트웍스와 서비스 품질 관련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기업 고객 대상 프리미엄 AS 서비스인 ASUS 프리미엄 케어 포 비즈니스(ASUS Premium Care for Business)를 런칭한다고 밝혔다.

 

ASUS 프리미엄 케어 포 비즈니스(ASUS Premium Care for Business)는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차별화된 고품질 서비스를 통해 비즈니스 환경에서 보다 편리하고 안정적인 워크 플로우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해당 서비스는 ASUS 노트북 및 데스크톱을 구매한 기업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기업 고객 전용 상담 센터를 별도로 운영한다. 전담 직원이 각 고객을 전적으로 관리하는 시스템으로 신속한 고객 응대가 가능하다.

또한, 제품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전문 엔지니어의 상담 및 수리 서비스를 지원하며, 부품 우선 공급 및 전국 익일 방문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의 편의성을 강화했다. 해당 서비스의 대상 제품은 커머셜 노트북 및 데스크톱 제품군만 아니라 비즈니스, 교육 등의 목적으로 사용되는 ASUS의 모든 노트북, 데스크탑, 올인원 등에도 적용된다.

해당 서비스 런칭의 일환으로 ASUS는 국내 최대 기업용/사무용 장비 유지보수 업체 케이네트웍스와 서비스 품질 관련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ASUS와 케이네트웍스는 상호 협력을 통해 국내 기업 고객에게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AS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높은 고객 만족을 실현해 나갈 계획이다.

 

ASUS의 비즈니스 노트북은 프리미엄 라인업인 ExpertBook B9 시리즈 및 엔트리 라인업인 ExpertBook B1 시리즈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ASUS 프리미엄 케어 포 비즈니스 관련 상세 내용은 해당 문의처에서 안내 받을 수 있다.

  태그(Tag)  : ASUS, A/S
관련 기사 보기
[취재] 보드나라 20주년 기념 인터뷰, 찾아가는 서비스 제공 유디아 모니터
[뉴스] 캐리어에어컨, 재난 지역 침수피해 제품 무상 점검 수리 서비스 실시
[뉴스] LG전자, 2인 전담 서비스 확대
[뉴스] 애플, 개별 수리 서비스 제공업체 프로그램 전세계로 확대.. 한국도 이번 주부터 신청 가능
[뉴스] 삼성전자서비스, 여름 대비 ‘에어컨 사전점검 서비스’ 실시
[뉴스] 삼성전자서비스, 홈페이지 개편… 고객 편의 향상
태그(Tags) : ASUS, A/S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배틀필드 2042 출시 연기, 오픈 베타 일정은?
엔비디아 RTX 40 시리즈는 RTX 30 시리즈와 공존, 이유는 가격? 물량?
인텔 Z690 다이어그램 유출, PCIe 5.0과 5Gbps 이더넷 지원?
AMD, 라이젠 플랫폼의 윈도우 11 지원 칩셋 드라이버 배포
불편함은 추억이 되지 않는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베타
비슷한 가격대 메인스트림 게이밍 조립 PC, 어떤 조합이 더 좋을까?
외장그래픽 대란 시대, 내장그래픽 PC의 활용은?
PCIe 4.0으로 업그레이드 된 M.2 SSD, Crucial P5 Plus NVMe 1TB 아스크텍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1년 09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마이크로닉스 인 12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유디아 인터뷰 14
[결과발표] 2021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8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벤큐 코리아 인 12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社說] 창간 20 19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