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인
전송 2022-07-14 14:45
[뉴스/보도자료]

랑그릿사 제작진 차기작 ‘아르케랜드’, 주인공 3인 캐릭터 설정 및 인게임 스킬 연출 최초 공개

즈룽 게임즈(ZLONGAME)는 자사가 직접 개발하고,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역할수행게임(SRPG) ‘아르케랜드’의 주인공 3인 캐릭터 설정과 인게임 스킬 연출을 최초 공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르케랜드’는 즈룽 게임즈의 ‘랑그릿사’ 제작진이 4년 만에 선보이는 야심작으로, 게임이 공개되자마자 게이머들로부터 큰 기대감을 받고 있다. 특히, 한국에 게임을 가장 먼저 선보이기 위해 인게임 플레이 영상 등을 공개하며, 게임에 대한 국내 이용자들의 관심과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설정과 인게임 스킬 연출은 게임 세계관에 대한 이해도와 몰입도를 더 높게 만든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아르케랜드’의 주인공 ‘아비아’는 묘한 분위기를 풍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태어남과 동시에 시한부 선고를 받은 절명의 공주 ‘아비아’는 용의 비늘이 자라는 용린병의 고통 속에서 자라나지만 이런 삶에서도 그녀는 무궁무진한 힘을 보여준다. 게임 속에서 ‘아비아’는 힐러와 딜러의 역할을 맡으며, 적들과 전투 시에는 언제나 따뜻하게 아군들의 모든 어두운 순간을 치유하고 동료의 든든한 뒷받침이 되어준다. 아비아의 성우 ‘김하루’는 <미래의 미라이>-미라이, <SSSS.GRIDMAN> - 신죠 아카네의 역을 맡아 아름다운 비주얼과 감미로운 목소리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용자는 ‘아르케래드’에서 남자 주인공의 역할을 맡게 된다. 검은 머리와 파란 눈을 가진 신비로운 이방인은 기억을 잃었지만 범상치 않은 정체를 숨기고 있는 분위기를 풍긴다. 게임 내에서는 묵직하고 든든한 전사로 등장하며, 찰나의 순간 전장을 가르는 단 한발의 화살로 온 힘을 다해 싸우는 전우를 보호한다. 기억을 잃은자의 성우 ‘신용우’는 <나루토>-휴우가 네지, <명탐정 코난>-괴도 키드, <블리치>-쿠로사키 이치고 등 유명 캐릭터 성우를 맡았고, 중고음대의 좋은 목소리와 예리한 캐릭터에 대한 우수한 소화 능력으로 사람들에게 찬사를 받고 있다.

주황색 곱슬머리를 한 ‘벨렛’은 주인공 3인방의 분위기메이커다. 정해진 규칙보다는 그녀만의 방식을 좋아하는 ‘벨렛’은 화려한 치장보다는 검과 방패, 갑옷과 망토를 더 좋아한다. 게임 속에서 ‘벨렛’은 철위대의 역할을 맡아 위기의 순간마다 항상 전장의 선봉에 나선다. 전우들이 위험에 처해있는 절체절명의 순간마다 ‘벨렛’은 늘 검을 들고 앞으로 나아가 용맹하고 패기 있게 적의 공격을 막는다. 벨렛의 성우 ‘이명호’는 <케모노 프렌즈>와 <시크릿 쥬쥬> 시리즈에서 활약을 하였고, 매력적인 목소리와 함께 자연스러운 연기까지 갖추었다.

모바일 혁신 SRPG ‘랑크릿사’의 핵심 게임성을 이어받은 ‘아르케랜드’는 방대하면서도 몰입도 높은 판타지 시나리오와 정밀한 화풍이 특징인 대작 모바일게임이다. ‘랑그릿사’의 2D 그래픽을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으로 대폭 업그레이드함과 동시에, 시각 전환에 자유도를 둬 이용자가 게임에 더욱더 몰입하고, 타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혁신에 혁신을 더했다. 

특히, ‘아르케랜드’는 SRPG에 익숙한 이용자와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 모두를 아우르는 시스템을 구현했다. SRPG에 익숙한 이용자를 위해 속성 상극과 지형 요소 등의 특유 전략플레이를 만끽할 수 있도록 하는 반면, SPRG에 익숙하지 않은 이용자를 위해 복잡하거나 부담스러울 수 있는 시스템은 경량화 작업을 거쳤다. 

이 외에도 ‘아르케랜드’는 여러 갈래의 스토리 줄거리를 통해 수많은 서브 퀘스트를 배치하여 이용자의 매 선택이 게임 스토리 전반의 결말을 좌우할 수 있도록 했으며, 음악계의 거장 ‘시모무리 요코’와 협력하여 이용자의 귀까지 즐겁게 만든다. 
관련 기사 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자넷 잭슨 노래가 윈도우 XP 노트북 크래시 유발
옴니비전, 2억 화소 스마트폰 카메라 이미지 센서 OVBOA 발표
PS게임의 PC 포팅 적극적 입장 변화 소니, PC용 런처도 계획?
엔비디아, 칩 공급 과잉 해소 목적에 지포스 RTX 3080 12GB 재출시?
엔트리 CPU 쓴 사무용 PC에 작별을, 이제는 코어 i5급의 시대
8코어 CPU 시대 연 라이젠 7 1800X, 6년 접어든 업그레이드 선택은?
넷기어 뮤럴 디지털 캔버스로 만나는, 오프노드 스페이스 디지털 작품 전시회
더 이상의 RX 6000 시리즈는 없다, 파워컬러 Radeon RX 6950 XT Red Devil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2년 08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2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5
[결과발표] 2022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33
보드나라 컨텐츠 제작자/기자 채용 공고
[최종 결과발표] 2021년 4분기 포인트 소진 31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씨게이트 퀴즈 10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