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송 2022-07-27 15:55
[뉴스/보도자료]

뉴렐릭, 신규 파트너 프로그램 출시로 채널 파트너 전략 강화

클라우드 기반 풀스택 옵저버빌리티 플랫폼의 글로벌 리더 뉴렐릭(New Relic)이 클라우드, 채널, 기술 파트너 및 매니지드 서비스 공급업체(MSP)들을 위해 더욱 향상된 뉴렐릭 파트너 프로그램(New Relic Partner Program)을 출시했다. 



해당 프로그램 출시를 통해 1,000여 개 이상의 전세계 파트너사에게 트레이닝 및 인증 프로그램, 마케팅 캠페인, 인력 지원, 영업 도구 및 리소스 등을 지원함으로써, 고객들은 업계를 선도하는 뉴렐릭의 옵저버빌리티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뉴렐릭 파트너 프로그램은 파트너사들의 영업 범위와 기술 전문성을 더욱 확대함으로써 신규 고객을 확보하고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최근 뉴렐릭의 연간 옵저버빌리티 전망 보고서에 따르면 옵저버빌리티 시장 자체는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으며 사업 가치 또한 더욱 확실히 드러나고 있으나, 실제 사용 현황과는 많은 격차가 있다. 실제로 기업 IT 관련 의사 결정자들의 26% 만이 온전한 옵저버빌리티 시스템을 구축했고, 많은 이들은 옵저버빌리티를 활용하지 못하는 가장 큰 이유로 자원 부족(38%)과 기술 부족(29%)을 꼽았다. 이에 뉴렐릭은 전 세계 고객이 원하는 제품 및 기술이 적합한 가격에 제공되어 옵저버빌리티 프로그램이 널리 사용될 수 있도록, 이번 신규 파트너 프로그램을 런칭했다.  미대륙, 유럽 및 아시아 전역에서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뉴렐릭 제품 및 서비스 수요에 발맞춰 출시된 이번 신규 파트너 프로그램은 뉴렐릭의 파트너사들이 이를 활용해 새로운 수익을 창출하고 고객의 비즈니스 가치 실현을 지원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이형근 뉴렐릭 코리아 지사장은 "신규 뉴렐릭 파트너 프로그램은 이번에 새롭게 개편된 파트너 전략의 일환으로 출시되었다. 해당 프로그램은 파트너들이 고객의 옵저버빌리티 도입을 더욱 유연하게 지원하고 클라우드 채택, 애플리케이션 현대화 및 디지털 고객 경험과 같은 주요 사업 이니셔티브를 실행할 수 있도록 한다"며, "우리의 채널 파트너들 덕분에 뉴렐릭이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더욱 성장할 수 있었으며 무엇보다도 고객을 위한 가치실현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었다. 우리는 파트너사들을 전략적으로 확대된 뉴렐릭의 한 팀이라고 여기며, 바로 이들이 현재 그리고 향후 고객사 엔지니어들로 하여금 소프트웨어 수명주기 각 단계마다 매일 옵저버빌리티를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지사장은 "채널 파트너, 클라우드 기업, 그리고 기술 파트너들은 모두 뉴렐릭의 성장 전략의 핵심이라 할 수 있다. 뉴렐릭은 든든한 글로벌 파트너 생태계 구축에 주력을 다하고 있고, 파트너 기업들에 상당한 투자를 진행해오며 파트너들의 성장뿐만 아니라, 뉴렐릭의 전 세계적인 시장 확대와 미래 성장을 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번 파트너 프로그램의 혜택으로는 공동마케팅 기회, 신규 거래 등록(deal registration), 수익 확대 및 재계약 할인, 제품 트라이얼, 영업 지원 및 트레이닝, 기술 지원 및 리소스와 함께 기술 및 영업 인증, 옵저버빌리티 마케팅, 파트너 개발 매니저 및 파트너 엔지니어들의 지원이 제공된다. 
 
더 자세한 뉴렐릭 파트너 프로그램의 사항은 다음과 같다: 
멀티클라우드 지원 확대: 뉴렐릭은 기업 고객들의 클라우드 이전과 멀티클라우드 전략 실행 가속화를 돕기 위해 마이크로소프트와의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마이크로소프트 애저(Azure)와 더욱 심층적인 애저 서비스 지원을 통합하여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앞서 2020년에는 아마존웹서비스(AWS)와도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바 있다. 
뉴렐릭 인스턴트 옵저버빌리티의 신속한 도입 지원: 뉴렐릭은 아카마이(Akamai), 아틀라시안(Atlassian), 빗버킷(BitBucket), 서클CI(CircleCI), 네트리파이(Netlify), 포스트맨(Postman), 레디스(Redis), 웨이스크립트(Wayscript) 및 제브리엄(Zebrium)과 같은 파트너사들과의 신규 협업을 통해 제품 통합, 도구, 사전 구축 옵저버빌리티 리소스 등과 관련된 인스턴트 옵저버빌리티 생태계를 단 6개월 만에 20% 가까이 확대할 수 있었다. 데이터 기반의 개방형 옵저버빌리티가 엔지니어링에 널리 활용될 수 있도록, 뉴렐릭 인스턴트 옵저버빌리티는 470여 개 이상의 클라우드 서비스, 오픈 소스 도구 및 기업용 기술과 통합되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파트너 자문위원회 발족: 뉴렐릭은 지난 5월 개최된 ‘퓨처스택 2022’ 행사에서 파트너의 목소리(Voice of Partner) 프로그램을 발족해 파트너와 뉴렐릭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의 방향, 가치, 구조를 함께 설립하고 이를 검증할 수 있도록 했다. 
글로벌 파트너팀 주요 임원 채용 확대: 리야 샨무감(Riya Shanmugam) 글로벌 협력사 및 채널 총괄부사장(GVP), 아킬 카푸르(Akhil Kapoor) 클라우드 및 제품 파트너십 부사장, 제시 클렘(Jesse Clem) 미주 협력사 및 채널 부사장, 닉 하비(Nic Harvey) 아시아 및 중동 파트너 세일즈 수석 디렉터, 릴리 와이(Lily Wai) 협력사 및 채널 전략 수석 디렉터, 신디 존슨(Cindi Johnson) 글로벌 파트너 마케팅 수석 디렉터 등을 신규 영입했다. 
 
메가존클라우드 이주완 대표는 "메가존클라우드는 2019년부터 뉴렐릭의 글로벌 파트너로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서비스 전반으로 협력하고 있으며, 클라우드 기반 고객사분들이 뉴렐릭의 Observability Platform을 활용하며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의 안정성과 유용성의 부문에서 큰 성과를 내고 만족하고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APJ 지역에서의 솔루션 프로바이더로서 자사의 뉴렐릭 비즈니스는 연평균 107% 이상의 성장률을 보이며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렐릭 파트너 프로그램의 연장선으로서 이렇게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고 말했다.  
 
미국 MSP인 클라우드 EQ(cloudEQ)의 션 바커(Sean Barker) CEO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개발 생명주기의 모든 단계에서 옵저빌리티를 스마트하게 도입하고 사용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뉴렐릭의 옵저버빌리티 플랫폼과 클라우드 기업, 기술 파트너 및 채널 파트너사들의 결합은 클라우드EQ와 자사 고객들에게 새로운 가치와 기회를 제공해 주었다. 뉴렐릭 제품의 주요 기능은 혁신을 통해 엔드-투-엔드(end-to-end) 옵저버빌리티를 실행할 수 있도록 하고 고객들이 그들의 소프트웨어를 더욱 빠르게 개발 및 도입하고 최적화된 관리기능을 누리며, 자동화의 기회도 잡을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말했다. 
 
뉴렐릭의 클라우드, 채널, 기술 파트너사들은 기업 고객들이 소프트웨어 수명주기의 모든 단계에서 데이터 기반 접근 방식을 취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뉴렐릭의 파트너사로 함께하길 희망하는 기업은 뉴렐릭 파트너 프로그램 홈페이지(https://newrelic.com/kr/solutions/partners)에서 더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뉴렐릭 옵저버빌리티 플랫폼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www.newrelic.com/kr)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 기사 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메타크래프트 웹소설 플랫폼 ‘노벨피아’, 웹소설 불법 유통 대응 현황 발표
밸브, 스팀 덱 OS 베타 업데이트.. 성능 저하 문제 수정
HTC, 가상 프로덕션 솔루션 VIVE Mars CamTrack 출시.. 한국도 출시 예정
블리자드, 8월 30일부터 오버워치 전리품 상자 판매 중단
엔트리 CPU 쓴 사무용 PC에 작별을, 이제는 코어 i5급의 시대
8코어 CPU 시대 연 라이젠 7 1800X, 6년 접어든 업그레이드 선택은?
게임 때문에 PC를 바꿨어요, (feat. 원숭이 섬의 비밀 | 인디아나 존스) [고전게임 1부]
넷기어 뮤럴 디지털 캔버스로 만나는, 오프노드 스페이스 디지털 작품 전시회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2년 08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2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5
[결과발표] 2022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33
보드나라 컨텐츠 제작자/기자 채용 공고
[최종 결과발표] 2021년 4분기 포인트 소진 31
[결과발표] [20주년 기념] 씨게이트 퀴즈 10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