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송 2022-11-18 13:47
[뉴스/보도자료]

소기업 및 홈 오피스 데이터 관리를 위한 Synology DiskStation DS923+ 출시

Synology는 오늘 홈 오피스 및 소기업 사용자를 위한 올인원 스토리지 장치 Plus 시리즈의 신제품으로 새로운 4베이 Synology DiskStation DS923+를 발표했다.
 
 
 
다용도 Synology DiskStation Manager(DSM) 운영 체제를 탑재하는 DS923+는 비즈니스 데이터 보호 및 관리, 간편하게 문서에서 공동 작업 수행, 원격으로 파일에 액세스 및 물리적 자산 모니터링 등 이 모든 작업이 소형 데스크톱 형식에서 수행되는 포괄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 네트워크 카드를 통해 손쉽게 네트워킹을 업그레이드하며 데이터 전송 속도를 더욱 향상시키는 옵션을 제공하므로 사용 즉시 일관된 성능을 제공한다.
 
Synology의 제품 매니저 Michael Wang은 "DS923+는 사용자에게 크기를 뛰어넘는 성능과 기능을 제공한다. 스토리지와 네트워킹을 간편하게 확장할 수 있으므로 증가하는 요구 사항에 맞게 적용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요구 사항에 맞게 효율적으로 스토리지 확장
 
DS923+는 가정과 소규모 사무실을 위한 기본 스토리지 및 데이터 보호 솔루션으로, 다중 사이트 구축용 엣지 노드로 작동할 수 있다.
 
소형 4베이 설치로 50TB 이상을 저장할 수 있으며 DX517 확장 유닛으로 간편하게 확장하여 드라이브 9개에서 120TB 이상을 저장할 수 있다.
 
사용자는 10GbE 네트워킹으로 업그레이드하며 내장되는 PCIe 슬롯을 통해 M.2 NVMe SSD 드라이브를 추가하여 성능을 더욱 향상시켜 고속 캐싱을 활성화하거나 추가 올플래시 스토리지 풀을 만들 수 있다.
 
온프레미스 스토리지 최대한 활용
 
원격으로 작업하는 팀과 여러 위치에서 비즈니스를 운영하는 기업의 경우 사이트 간 파일 동기화 기능을 통해 Synology 장치 간에 콘텐츠를 미러링할 수 있다. Synology Drive는 편리한 원격 파일 액세스, 온프레미스 스토리지의 개인 정보 보호와 완전한 데이터 소유권을 결합하여 직관적인 파일 관리 및 공유 기능을 제공한다.
 
DS923+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고성능 로컬 스토리지를 사용하면서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기술로 설치 공간을 줄일 수 있다. Synology Hybrid Share는 사용 빈도가 낮은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클라우드에 저장하며 자주 액세스하는 파일에 LAN 속도로 액세스할 수 있도록 이러한 파일을 장치에서 캐시한다.
 
다중 계층 백업
 
중요하거나 민감한 데이터를 항상 최신 사이버 보안 위협으로부터 보호하는 것은 중요한 정보의 복구 불가능한 손실을 방지하는 핵심이다. Synology의 Active Backup Suite를 사용하면 Windows 및 Linux 시스템, Hyper-V/VMware VM, Microsoft 365/Google Workspace 계정과 같은 IT 인프라를 안전하게 DS923+에 백업하고 필요할 때 간편하게 복원할 수 있다.
 
이중화가 향상되도록 NAS에 저장된 데이터의 백업과 특정 시점 스냅샷을 만들어 오프사이트에서 다른 서버나 클라우드 서비스로 전송할 수도 있다.
 
소형 감시 서버
 
장치가 로컬 데이터를 완전하게 소유하면서 모든 기능을 활용할 수 있는 비디오 관리 시스템으로 작동할 수도 있다. Synology의 Surveillance Station은 강력한 VMS로, 현재 사이트 500,000개 이상에서 구현되어 이러한 사이트를 보호하고 있다. 유연한 ONVIF 지원과 8,300개가 넘는 검증된 IP 카메라를 사용할 수 있어 구축이 간단해지며 각 위치의 요구 사항에 간편하게 맞출 수 있다.
 
Surveillance Station을 통해 사용자 지정 가능한 최신 인터페이스를 통해 카메라를 최대 40개까지 간편하게 설정하며 관리할 수 있다. 대규모 환경이나 건물이 여러 개 있는 환경에서는 다층 평면도 및 Google 지도나 OpenStreetMap 지도를 사용하여 상황 인식 능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녹화 서버 백업, 다중 장치 관리, 심지어 단대단 암호화 및 Synology C2 클라우드로 동시 이중 녹화를 지원하므로 중요한 영상녹화물을 보존하여 복원력을 강화할 수 있다.
 
판매 정보
 
Synology DS923+는 오늘부터 전 세계 Synology 파트너와 대리점을 통해 판매된다.
 

관련 기사 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에픽 게임즈, 올해도 연말 다수의 무료 게임 배포?
비트엠, 성능높인 1TB M.2 NVMe SSD 및 2.5형 SSD 출시
넷플릭스, AAA급 FPS 슈팅 게임 개발 인력 모집 중?
엡손, 레이저 프린터 2026년 판매 및 유통 종료
RTX 40/인텔아크/AMD RDNA, 2022년 하반기부터 2023년 경쟁과 변수는?
창작인을 위한 자유로운 그래피티 메인보드,ASRock Z790 LiveMixer D5 디앤디컴
천사와 공룡이 사랑을 만났을 때,최신 엔트리급 PC 온라인 게임 성능은?
합리적인 AM5 시스템 구성을 위한 첫걸음, 기가바이트 B650M 어로스 엘리트 제이씨현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2년 12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2년 3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4
[결과발표] 2022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5
[결과발표] 2022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33
보드나라 컨텐츠 제작자/기자 채용 공고
[최종 결과발표] 2021년 4분기 포인트 소진 31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