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송 2023-01-30 09:45
[뉴스/보도자료]

소니코리아, 워크맨 NW-ZX707 및 NW-A306 국내 정식 출시

소니코리아가 한층 향상된 음질과 강력해진 배터리 수명을 갖춘 워크맨 신제품 2종 NW-ZX707과 NW-A306 시리즈를 국내에 정식 출시한다. 세련된 디자인의 두 모델은 원음에 가까운 고음질의 사운드를 지원한다.

 

프리미엄 사운드 설계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는 NW-ZX707은 하이엔드 모델의 최신 부품으로 제작되어 더욱 뛰어난 음질을 제공한다. 보다 길어진 배터리 수명, 4.4mm 밸런스 연결 지원, 더욱 넓어진 5.0형 디스플레이, 다운로드와 스트리밍의 편의성을 위한 Wi-Fi 호환 기능과 안드로이드 OS를 갖춘 이 제품은 휴대성과 스타일 측면에서도 소비자들의 높은 기준을 만족시키기에 부족함이 없다.

시그니처 워크맨의 철학을 계승한 NW-ZX707은 업그레이드된 미세 조정 커패시터와 FTCAP3(고분자 커패시터), 고용량 저저항의 대형 고체 고분자 커패시터를 탑재했다. 또한 무산소동 블록(OFC Milled Block)으로 어플리케이션 프로세서(SoC)를 덮어 디지털 블록에 대한 접지를 강화하여 안드로이드 OS에서 발생할 수 있는 노이즈에 대한 차폐율을 개선하였으며, 밸런스드 출력부의 8mm 대형 코일을 통해 모든 주파수에서 뛰어난 해상력을 제공한다. 앞서 언급된 부품 4종은 모두 최신 시그니처 워크맨 모델에도 동일하게 적용됐다.

NW-ZX707은 모든 PCM(Pulse Code Modulation) 음악 데이터를 손상하지 않고 최대 11.2MHz의 DSD(Direct Stream Digital) 신호로 변환해 아날로그 음원 그대로에 가까운 이상적인 사운드를 재현하는 DSD 리마스터링 엔진을 적용해 더욱 다채로운 음악 감상 환경을 제공한다.

NW-ZX707은 직선과 곡선이 어우러진 세련되면서 감각적인 블랙과 골드 컬러의 투 톤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NW-A306은 수준 높은 음질과 고급스러운 스타일을 선호하는 이용자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스타일리시하고 컴팩트한 디자인을 갖춘 이 제품을 통해 이용자들은 보다 많은 음악을 다운로드하고 스트리밍할 수 있다. NW-A306 시리즈는 완벽한 Wi-Fi 호환성, 약 113g의 가벼운 무게, 3.6형 터치 스크린과 간편한 음악 컨트롤 기능을 모두 갖추어 이용자들에게 편리한 음악 감상 경험을 제공하며, 고강성의 알루미늄 가공 프레임을 채택해 낮은 임피던스와 맑고 안정적인 사운드 및 탄탄한 저음을 구현한다.

NW-A306은 개성 있는 블랙, 블루, 그레이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워크맨 시리즈를 위해 소니의 고유 기술로 독자 개발된 풀 디지털 앰프 S-Master HX는 네이티브(Native) DSD를 지원한다. 광범위한 주파수에서 왜곡과 소음을 줄여 풍부하고 웅장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이는 새로운 고음질 솔더(solder)를 통해 한층 향상됐다.

NW-ZX707과 NW-A306은 금이 함유된 고품질 솔더를 적용하여 와이어 부 및 리플로우(reflow)에 음향 신호 손실을 최소화해 선명한 사운드와 보컬을 구현한다. 이는 전반적으로 보다 정확한 정위감과 넓은 음장감을 표현하는데 기여한다.

또한 진화된 사운드를 구현하기 위해 듀얼 클럭(dual clock), 필름 커패시터, 미세 사운드 레지스터를 각 워크맨 내부에 탑재했다.

NW-ZX707과 NW-A306은 모두 Edge-AI 및 압축 음원을 최적화된 음질로 실시간 업스케일링해주는 DSEE(Digital Sound Enhancement Engine) Ultimate를 탑재해 CD 음질(16 bit 44.1/48kHz) 이상의 무손실 오디오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음향의 중요한 세부 요소들과 다이내믹 레인지를 복원함으로써 사용자는 더욱 풍부하고 완벽한 청취 환경을 경험할 수 있다.

이전 모델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DSEE Ultimate를 통해 이용자들은 Wi-Fi 스트리밍과 다운로드 감상을 포함한 모든 환경에서 음악을 업스케일링할 수 있으며, 이제는 무선 헤드폰으로도 DSEE Ultimate를 즐길 수 있다.

또한 NW-ZX707과 NW-A306은 전작보다 강력해진 내장 배터리를 탑재하여 이용자들이 더욱 오랜 시간 음악에 몰입할 수 있게 돕는다. NW-ZX707은 44.1kHz FLAC 재생 시 최대 25시간, 96kHz FLAC 고해상도 오디오 재생 시 최대 23시간, 스트리밍 시에도 최대 22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한 강력한 배터리 수명을 갖추고 있다. NW-A306은 44.1kHz FLAC 재생 시 최대 36시간, 96kHz FLAC 고해상도 오디오 재생 시 최대 32시간, 스트리밍 시 최대 26시간 재생이 가능하다.

NW-ZX707과 NW-A306은 세련된 디자인 외에도 지속 가능성을 고려한 플라스틱 제로의 제품 포장 패키지를 적용했다. 이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려는 소니의 노력이 반영된 결과물이다.

 

신제품 NW-ZX707과 NW-A306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Tag)  : 소니, AV기기
관련 기사 보기
[취재] 최신 레퍼런스 음향 장비 소개, 노이만(Neumann) 2022 신제품 설명회
[뉴스] JBL, 액티브 스피커 4305P 올인원 뮤직 시스템 선보여
[뉴스] 사운드캣, RME의 새로운 오디오인터페이스 파이어페이스 UCX2 출시
[뉴스] 오디언트(AUDIENT), iD22의 후속 모델 iD24 신제품 출시
[뉴스] 젠하이저, ISE 2023에서 비즈니스 및 교육용 최신 오디오 솔루션 공개
[뉴스] 소리샵, 에이유엔이 진공관 DAC/헤드폰 앰프 플라밍고(Flamingo) 런칭
태그(Tags) : 소니, AV기기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삼성전자 980 Pro SSD, 중국서 가짜 제품 등장
Acer, 도시 통근용 AI 기반 전기 자전거 'ebii' 발표
지포스 RTX 4070, TDP 낮은 모델에 16핀 아닌 8핀 보조전원 사용?
마이크로소프트, Bing 채팅에 AI 그림 그리는 '이미지 크리에이터' 추가
Zen4에 기대했던 이상 실현, AMD 라이젠 9 7950X3D
인텔의 램버스 DRAM 고집이 남긴 유산,그리고 표준 경쟁에서 선택의 중요성
새로운 그래픽 카드 플레이어, 인텔의 아크 VGA 매력은?
새로운 메인스트림 게이밍 CPU 경쟁, 라이젠 5 7600 vs 코어 i5 13500 성능은?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newstar newstar님의 미디어로그 가기  / 23-01-30 23:21/ 자국/ 신고/ 이댓글에댓글달기
그냥 MP3플레이어 정도로만 봤는데 가격을 보고는 좀 많이 놀랐네요. 워크맨에 진심인것 같네요.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3년 03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2년 4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6
[결과발표] 2022년 3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4
[결과발표] 2022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5
[결과발표] 2022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33
보드나라 컨텐츠 제작자/기자 채용 공고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