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메인
전송 2023-02-01 13:35
[뉴스/보도자료]

포티넷코리아, SOAR 등 5대 주력 솔루션을 기반으로 올해 25% 성장 목표

광범위하고 자동화된 통합 사이버보안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포티넷 코리아(www.fortinet.com/kr, 조원균 대표)는 오늘, 2023년 시장 전략을 발표하며 국내 네트워크 보안 시장 공략을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밝혔다.

포티넷은 지난해 업그레이드된 운영체제 ‘FortiOS 7.2’를 비롯해, 업계에서 가장 빠른 컴팩트형 하이퍼스케일 방화벽 ‘포티게이트 4800F’ 시리즈와 NP7 및 CP9 SPU(Security Processing Units) 기반의 NGFW(차세대 방화벽) 포티게이트 3000F(FortiGate 3000F) 시리즈를 발표했으며, 셀프 러닝 AI 기능을 적용한 NDR 솔루션 ’FortiNDR’, 디지털 리스크 보호 서비스(DRPS, Digital Risk Protection Service) ‘FortiRecon’, AWS를 지원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호 솔루션 ‘FortiCNP’,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에서 안전한 액세스를 제공하는 ‘포티넷 유니버설 ZTNA(Fortinet Universal ZTNA)’ 등의 혁신적인 보안 솔루션을 발표하며 보다 강력한 포트폴리오를 구축했다.  

아울러, 지난해 포티넷은 13년 연속 네트워크 방화벽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리더 기업 및 3년 연속 엔터프라이즈 유/무선 LAN 인프라 부문 ‘가트너 매직 쿼드런트’ 비저너리 기업으로 선정되었고, IDC 조사에서 ‘보안 어플라이언스 출하량 1위’를 기록하며 9년 연속 네트워크 보안 시장 리더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이와 같은 글로벌 성장세에 힘입어 포티넷코리아는 지난해, 국내 통신 및 클라우드, SMB 시장에서 견고한 실적을 쌓으며 전년대비 17%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다. 

올해 포티넷코리아는 ▲보안 오케스트레이션•자동화•대응(SOAR), ▲통신사 모바일 코어(Mobile Core) 보안 NAT 솔루션, ▲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 중견 기업 대상의 네트워크/이메일 APT, 유무선통합보안 솔루션 ▲ 보안 웹 게이트웨이(SWG)의 5대 주력 솔루션을 기반으로 전년 대비 25%의 매출 성장을 이룩한다는 계획이다.

새로운 규제 환경에 대응하여 공공시장에 진출하고, 통신 및 클라우드 사업자, 파트너사와의 사업 제휴를 확대하여 보다 폭넓은 산업군으로의 비즈니스 확장을 꾀한다. 또한, 하이테크 시장에서의 재난복구(DR) 수요 및 대형 제조업 부문에서의 OT보안 수요를 적극 발굴해 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OT 시연이 가능한 데모 센터 ‘포티넷 고객 브리핑 센터(Customer Briefing Center)’ 리노베이션을 통해 고객 및 파트너사의 참여 및 교육 기회를 확대하고, 주요 고객사에 대한 전담 서비스 조직 강화 및 신규 솔루션 지원을 위한 엔지니어 인력을 충원하여 보안 패브릭(Security Fabric)부터 OT 솔루션까지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최적화된 보안 솔루션을 맞춤 제공할 계획이다. 한편, 신규 솔루션에 대한 전문 파트너를 육성하고, 파트너사에 대한 각종 인센티브 프로그램도 확장한다는 방침이다.  

포티넷코리아의 조원균 대표는 “엣지 컴퓨팅 및 하이퍼스케일 클라우드 구축 환경의 증가, 원격 업무 체제로의 전환 등으로 인해 이제 디지털 비즈니스 환경에 맞는 동적 네트워크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보안 플랫폼 구축의 필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포티넷은 보안 시장의 상황 변화에 대응하여 포티넷 보안 패브릭(Fortinet Security Fabric) 기반의 다양한 보안 솔루션을 기업 니즈에 맞게 제공하며 기업들의 디지털 혁신 이니셔티브를 가속화하도록 지원하고 있다”라며 “올해 포티넷코리아는 SOAR를 비롯해 통신, 클라우드, SMB, SWG 윈백 시장을 타깃으로 포티넷만의 차별화된 보안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며, 전문 인력 및 조직 강화, 파트너사의 사업 제휴 확대 및 상생 프로그램 강화 등을 통해 국내 보안 시장에서의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태그(Tag)  : 포티넷
관련 기사 보기
[뉴스] 포티넷, 엔에스이와 OT 보안 사업 확대를 위한 파트너십 체결
[뉴스] 포티넷, 업계에서 가장 빠른 컴팩트형 하이퍼스케일 방화벽 ‘포티게이트 4800F’ 시리즈 발표
[뉴스] 포티넷, 방화벽 포티게이트 4800F 시리즈 발표
[뉴스] 포티넷, AWS 지원하는 새로운 클라우드 네이티브 보호 솔루션 ‘FortiCNP’ 발표
태그(Tags) : 포티넷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60 시리즈 FE 실물 사진 유출
삼성전자 980 Pro SSD, 중국서 가짜 제품 등장
ChatGPT 기반 새로운 Bing, 대기자 명단 없이 이용 가능?
메모리 가격 인하에 일부 인텔 700 시리즈 DDR4 지원 보드 단종 계획?
소니 APS-C 미러리스의 축복일까 계륵일까, 소니 FX30
Zen4에 기대했던 이상 실현, AMD 라이젠 9 7950X3D
뜨겁고도 시원한 하이엔드 VGA, 기가바이트 AORUS 지포스 RTX 4080 XTREME 워터포스 제이씨현
인텔의 램버스 DRAM 고집이 남긴 유산,그리고 표준 경쟁에서 선택의 중요성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3년 03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2년 4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6
[결과발표] 2022년 3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4
[결과발표] 2022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5
[결과발표] 2022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33
보드나라 컨텐츠 제작자/기자 채용 공고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