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송 2023-02-03 10:56
[뉴스/보도자료]

마이크로닉스, 위즈맥스 W301 게이밍 헤드셋 출시

게이밍 기기 디자인/개발/제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 이하 마이크로닉스)는 금속 재질의 유닛부에 원형 RGB 라이팅으로 포인트를 준 유닛부와 가상 7.1 채널 사운드, 마이크 노이즈 캔슬링 등으로 게이밍 몰입감 및 플레이어간 원활한 소통을 지원하는 게이밍 헤드셋 위즈맥스(WIZMAX) W301을 출시했다.

 

블랙과 화이트 색상 두 가지로 출시되는 위즈맥스 W301은 여느 게이밍 헤드셋과 달리 화려함보다 간결하고 깔끔함에 초점을 두고 개발됐다. 따라서 게임에 국한된 것이 아닌 사무실이나 기타 환경에서도 자연스럽게 사용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위즈맥스 W301 게이밍 헤드셋의 포인트는 스피커 유닛부를 중심으로 둥글게 빛나는 LED 링에 있다. 강렬한 RGB LED가 아닌 화이트 색상을 기본으로 은은한 효과를 줘 한결 부드러운 인상을 준다. LED 링의 색상은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해 변경 가능하다.

소리는 40mm 드라이버를 탑재, 최대한 자연스러운 소리를 전달하는데 초점을 뒀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면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출력 성향을 조절할 수 있다. 또한 4종류의 사운드 모드를 제공해 별도의 설정 없이 클릭 한 번으로 효과 변경도 가능하다. 이 외에 가상 7.1 채널 서라운드 효과로 더 풍부한 소리를 경험할 수 있다.

 

게임을 즐기거나 화상회의를 진행하는 등 음성활용 비중이 높아짐에 따라 마이크의 성능을 높이는 데에도 노력을 기울였다. 전용 소프트웨어를 활용해 출력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음은 기본이고 주변 환경에서 유입되는 소음을 최대한 차단하는 ENC(Environmental Noise Cancellation) 기술도 적용해 착용자의 의사를 또렷하게 전달 가능하다. 마이크 기능을 최대한 높일 수 있게 패키지에는 윈드 스크린을 함께 제공한다.

헤드셋을 장시간 사용해도 피로함을 주지 않도록 소프트타입 이어쿠션을 적용하고 헤어 쿠션에도 도톰한 재질을 썼다. 220cm 길이의 케이블은 사용자의 활동 반경을 최대한 확보하는데 도움을 주며 PVC 재질로 엉킴도 최소화했다. 연결은 USB-A형 단자로 연결하면 즉시 사용 가능하고, 금도금을 적용해 단자의 내구성 확보 및 신호간섭을 최소화했다.

미이크로닉스는 위즈맥스 W301 게이밍 헤드셋 출시를 기념, 2월 216일까지 전자제품 종합 쇼핑몰 컴퓨존과 함께 구매 소비자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컴퓨존에서 헤드셋을 구매한 소비자 모두에게 마닉 P2 게이밍 마우스 장패드 L을 증정한다. 또한 제품을 구매하고 이미지 2매 이상을 첨부한 포토후기를 남기면 10명을 추첨해 마이크로닉스 UV-M100 모니터 스탠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간결한 디자인과 깔끔한 음질, ENC 탑재 마이크 등 게이밍 헤드셋의 새로운 변화를 제안하는 위즈맥스 W301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이크로닉스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태그(Tag)  : 마이크로닉스, 헤드셋
관련 기사 보기
[리뷰] 어디나 어울리는 봄철 시원한 사운드 경험, 로지텍 ZONE VIBE 100
[리뷰] 가상채널에 유무선 지원등 가성비 좋은 헤드셋, 잘만 아처 ZM-HPS700W
[취재] 가벼운 올인원 가상현실(VR) 헤드셋, 피코4 (PICO 4) 국내 출시 발표
[취재] 소니, 새로운 게이밍 기어 브랜드 INZONE 공개
[뉴스] 오디오테크니카, 크리에이터를 위한 고품질 스트리밍 헤드셋 2종 출시
[뉴스] 마이크로닉스, PNY 지포스 RTX 40 구매자에 게임 코드 증정
태그(Tags) : 마이크로닉스, 헤드셋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엔비디아 지포스 RTX 4060 시리즈 FE 실물 사진 유출
삼성전자 980 Pro SSD, 중국서 가짜 제품 등장
ChatGPT 기반 새로운 Bing, 대기자 명단 없이 이용 가능?
메모리 가격 인하에 일부 인텔 700 시리즈 DDR4 지원 보드 단종 계획?
소니 APS-C 미러리스의 축복일까 계륵일까, 소니 FX30
Zen4에 기대했던 이상 실현, AMD 라이젠 9 7950X3D
뜨겁고도 시원한 하이엔드 VGA, 기가바이트 AORUS 지포스 RTX 4080 XTREME 워터포스 제이씨현
인텔의 램버스 DRAM 고집이 남긴 유산,그리고 표준 경쟁에서 선택의 중요성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3년 03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2년 4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6
[결과발표] 2022년 3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4
[결과발표] 2022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5
[결과발표] 2022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33
보드나라 컨텐츠 제작자/기자 채용 공고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