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전송 2023-04-06 10:13
[뉴스/보도자료]

한국후지필름BI, 중소기업 엔드포인트 보안 책임질 솔루션 앱가드 출시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대표 하토가이 준, 이하 한국후지필름BI)가 글로벌 사이버 보안 기업 블루플래닛웍스(Blue Planet-works Inc.)와 판매 사업 협약을 맺고, 안전한 하이브리드 업무 환경 구축을 지원하는 제로트러스트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 앱가드(AppGuard)를 출시했다.

 

한국후지필름BI의 앱가드는 실시간으로 사이버 공격을 방지하여 기업의 중요 자산인 데이터를 보호하고 비즈니스 연속성을 보장해주는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이다. 특히 앱가드는 기존 탐지 기반 솔루션과는 다른 예방 차원에서의 새로운 솔루션을 제공한다. 과거 공격 정보에 기반하여 알려진 악성 코드를 막아주는 안티바이러스(Anti-Virus) 백신과 다르게, 알려지지 않은 다양한 위협을 차단하는 것에 특화되어 있다. 또한 분리, 격리, 승계의 특허 받은 3단계 정책을 사용하며, 체계적인 시스템에 기반한 차별화된 기술력을 자랑한다.

먼저 공간 분리 정책에 해당하는 분리는 운영 체제를 사용자 공간과 시스템 공간으로 분리하여 신뢰할 수 있는 어플리케이션만 실행할 수 있도록 조치해 악성 코드 동작을 원천 차단한다. 다음 단계인 격리는 주요 프로그램을 보호 관리하는 운영 체제 보호 정책으로, 시스템 공간에서 실행되는 고위험 어플리케이션을 격리하여 어플리케이션에 의한 감염을 차단한다.

마지막으로 프로세스 실행 흐름 정책인 승계를 통해, 고위험 어플리케이션에서 파생되는 모든 프로세스는 다른 앱의 메모리 읽기 및 쓰기 불가, 레지스트리 키 변경 불가, 시스템 폴더에 쓰기 불가 등 동일한 정책으로 승계하여 악성 코드를 완벽 차단하고 기존에 알려지지 않은 지능형 위협으로부터 PC를 보호해준다.

이로써 사용자는 잠재적 위협을 갖고 있는 모든 무단 액세스를 방지하고 PC의 커널(Kernel) 단에서 탐지 기반 솔루션을 우회하는 랜섬웨어, 제로데이, 파일리스 등의 공격을 차단한다. 또한, 바이러스 백신이 작업을 수행하기까지의 시간을 확보해 안티바이러스, EDR(Endpoint Detection & Response) 등 기존의 엔드포인트 보안 솔루션이나 백신 프로그램과 유기적인 대응 체계를 구축할 수 있다.

지속적인 관리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95% 이상의 정책이 엔드포인트에 사전 정의되어 있으며 클라우드나 하드웨어에 의존하지 않고 50만 개 이상의 엔드포인트로 확장 가능하다.

또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및 패치 적용도 자동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인터넷 연결이나 관리자 개입이 필요 없어 인건비 및 운영 비용 절감에도 효과적이다. 1MB 미만의 엔진 사이즈와 10MB의 메모리 사이즈로 설치 공간이 적고 디스크 스캔 역시 필요하지 않아 시스템 프로세스의 성능 저하 없이 평소와 동일하게 기기를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클라우드 기반의 앱가드 관리 시스템 AGMS(AppGuard Management System)를 활용하면 기기 목록 확인, 보호 정책 관리, 로그 관리 등 다수의 기기를 통합 관리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한편, 한국후지필름BI는 블루플래닛웍스의 공식 판매 파트너사로서 앱가드에 대한 사전 컨설팅, 판매, A/S 등을 포함한 종합적인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앱가드에 대한 자세한 상담과 문의는 한국후지필름BI 고객센터를 통해 가능하다.

  태그(Tag)  : 후지필름, 사이버 보안
관련 기사 보기
[뉴스] 씨큐비스타, 사이버보안 가시성 3요소 발표
[뉴스] 삼성, 8월부터 갤럭시 시리즈의 보안 패치 배포 계획
[뉴스] 라바웨이브, 몸캠피싱 피해자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전용 DB 서버 구축
[뉴스] 가비아, AWS 파트너십 7주년 이벤트 진행
[뉴스] 이스트시큐리티, 2024년 2분기 알약 랜섬웨어 행위기반 차단 건수 총 71,416건
[뉴스] 윈도우 테마나 SW 인증 툴 광고 가장 악성코드 배포 주의
태그(Tags) : 후지필름, 사이버 보안     관련기사 더보기
편집부 / 편집부님에게 문의하기 press@bodnara.co.kr
이기사와 사진은 업체에서 제공받은 보도자료와 사진으로, 보드나라의 논조와는 다르다는 점을 알려드립니다.
싸이월드 공감 기사링크 퍼가기 기사내용 퍼가기 이 기사를 하나의 페이지로 묶어 볼 수 있습니다. 출력도 가능합니다.
홈으로 탑으로
보드나라 많이본 기사
AMD 라이젠 9000 시리즈 가격, 7000 시리즈 대비 최대 200달러 인하?
메타, 애플 비전 프로와 경쟁할 '메타 퀘스트 프로2' 개발 중?
AMD 라이젠 9000 시리즈, 8월 8일로 출시 연기
펀키스, 독거미 기계식 키보드 AULA F87Pro 시리즈 신규 컬러 '인디고 블루' 출시
0.1은 작은 숫자지만 큰 발전, AMD 업스케일링 기술 FSR의 현재
IBM-PC는 초창기 왜 인텔 CPU를 선택했나?,반도체 제국 인텔의 기반이 된 IBM 선택의 이유 [PC흥망사 6-5]
휴가철 게임 PC용 메인스트림 CPU 선택은?, 라이젠 5 7500F vs 코어 i5-14400F
AI 시대 PC의 기준될까?, MS 코파일럿+ PC 의미
   이 기사의 의견 보기
트위터 베타서비스 개시! 최신 PC/IT 소식을 트위터를 통해 확인하세요 @bodnara

기자의 시각이 항상 옳은것은 아닙니다. 나머지는 여러분들이 채워 주십시요.

2014년부터 어려운 이야기를 쉽게 하는 것으로 편집방침을 바꿉니다.
닉네임 웹봇방지

홈으로 탑으로
 
 
2024년 07월
주간 히트 랭킹

[결과발표] 2024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31
[결과발표] 2024년 1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6
[결과발표] 2023년 4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23
[결과발표] 2023년 3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6
[결과발표] 2023년 2분기 포인트 소진 로또 18

실시간 댓글
소셜 네트워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