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ºÐÀº Trident¶õ ȸ»ç¸¦ ¾Ë°í ÀÖÀ»°ÍÀÔ´Ï´Ù. ¿¹Àü¿¡ ±×·¡µµ À¯¸íÇßÁö¸¸ Áö±ÝÀº ¾îµð°¬´ÂÁö ¾Ë¼öµµ ¾ø¾ú´ø Trident¿¡¼ DirectX 8.1À» ¿Ïº® Áö¿øÇÏ´Â ³ëÆ®ºÏ¿ë 3D Graphics ChipÀ» Ãâ½ÃÇÑ´Ù°í ¹ßÇ¥Çß½À´Ï´Ù.
XP4¶ó°í ¸í¸íµÈ ÀÌ Ä¨¼ÂÀº DirectX 8.1À» ¿Ïº®Áö¿øÇϸç ÃÊ´ç 10¾ïÇȼ¿À» »ý¼º°¡´ÉÇϸç ÃÖ´ë 3¿ÍÆ®ÀÇ Àü·ÂÀ» ¼ÒºñÇÏ°í ¿ÍÆ®´ç ¼º´Éºñ´Â ATI¹× Nvidiaº¸´Ùµµ ´õ ³ôÀº ¼º´ÉÀ» ³ªÅ¸³¾°ÍÀ̶ó°í ÇÕ´Ï´Ù.
XP4´Â 250MhzÀÇ Å¬·°°ú ÃÖ´ë 666Mhz DDR ClockÀ» °¡Áö´Â 128-bit DDR¸Þ¸ð¸®¸¦ Áö¿øÇϸç BrightPixel(TM) rendering engineÀ» »ç¿ëÇÏ¿© 3D¼º´ÉÀÇ °æ¿ì ÃÊ´ç 10¾ïÇȼ¿°ú 80¾ï ÅØ¼¿À» ³ªÅ¸³»¸ç SmartTile(TM) architecture¸¦ ÀÌ¿ë ÃÖ´ë ¸Þ¸ð¸® ´ë¿©ÆøÀÌ 10.4 Gbytes/sec¿¡ ´ÞÇÑ´Ù°í ÇÕ´Ï´Ù.
¶ÇÇÑ XP4m16°ú XP4m32ÀÇ °æ¿ì ¸ÖƼĨ¸ðµâÀ» Æ÷ÇÔÇϰí ÀÖ´Ù°í ÇÕ´Ï´Ù.
¾ÆÁ÷ ½ÃÁ¦Ç°Àº ³ª¿ÍÀÖÁö ¾ÊÀº°Å °°Áö¸¸ ²Ï ±â´ë°¡ µÇ´Â±º¿ä..
ÇöÀç XP4ÀÇ °æ¿ì °¡°Ý±îÁö Á¦½ÃÇØ³õ°í ¹Ù·Î Ãâ½Ã°¡ °¡´ÉÇÏÁö¸¸ XP4m16/m32ÀÇ °æ¿ì 5¿ù¿¡³ª Ãâ½ÃµÉ°ÍÀ̶ó°í ÇÕ´Ï´Ù.
Àü ÀÌĨ¼ÂÀÌ ³ëÆ®ºÏ»Ó¸¸ ¾Æ´Ï¶ó µ¥½ºÅ©Å¾¿¡¼µµ Àû¿ëµÇ¾úÀ¸¸é ÁÁ°Ú³×¿©.
Ãâó : Trident Microsystems, In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