¾ó¸¶Àü nVIDIAÀÇ Geforce FX°¡ DirectX 9.0¿¡¼ Áö¿øÇÏ´Â Hardware Displacement MappingÀ»
Áö¿øÇÏÁö ¸øÇϱ⠶§¹®¿¡ DirectX 9.0À» ¿Ïº®È÷ Áö¿øÇÏÁö ¸øÇÑ´Ù´Â ´º½º¸¦ ÀüÇØ µå·È´Âµ¥ PcPop¿¡ nVIDIA ¿£Áö´Ï¾î¿Í ´ëÈ
³»¿ëÀÌ Æ÷½ºÆÃ µÇ¾ú´Ù.
ÀÌ ¿£Áö´Ï¾îÀÇ ¸»¿¡ µû¸£¸é Geforce FX´Â DirectX 9.0ÀÌ Áö¿øÇÏ´Â Vertex Shader¿Í Pixel
Shader Displacement MappingÀ» ¿Ïº®È÷ Áö¿øÇϱ⠶§¹®¿¡ ¾ó¸¶Àü¿¡ °ø°³µÈ ¼Ò½ÄÀº »ç½ÇÀÌ ¾Æ´Ï´Ù°í ÇßÀ¸¸ç ±×·¸±â ¶§¹®¿¡
Geforce FX´Â ¿Ïº®È÷ DirectX 9.0À» Áö¿øÇÑ´Ù°í ÇÑ´Ù.
ÇÏÁö¸¸ ÀÌ ¿£Áö´Ï¾î¿ÍÀÇ ¸»Àº ¾ÆÁ÷ nVIDIAÀÇ °ø½ÄÀûÀÎ ÀÔÀåÀÌ ¾Æ´Ï±â¿¡ ¶Ç ÇϳªÀÇ ·ç¸Ó·Î ³²À»¼ö ÀÖÁö¸¸ nVIDIAÃø¿¡¼´Â ÀÌ ¹®Á¦¿¡
´ëÇØ¼ ±×¸® ½Å°æÀ» ¾²Áö ¾Ê´Â°ÍÀ¸·Î º¸Àδٰí ÇÑ´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