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softÀÇ DirectX 9.0ÀÇ ´ÙÀ½¹öÁ¯ÀÎ DirectX 9.1ÀÌ 3¿ù¿¡ ¿¸®´Â
GDC2003(Games
Developers Conference)¿¡¼ ¹ßÇ¥µÉ°ÍÀ̶ó°í inquirerÀº ÀüÇϰí ÀÖ´Ù.
ÇöÀç R300¹× NV30 ±×¸®°í Parhelia°¡ DirectX 9.0À» Áö¿øÇÏ´Â ±×·¡ÇÈÄÚ¾î·Î Ãâ½ÃµÇ¾ú´Âµ¥ DirectX 9.1¿¡¼´Â
Pixel Shader 3.0°ú Vertex Shader 3.0À» Áö¿øÇÏ°Ô µÇ¸ç ÀÛ³â Games Developers Conference¿¡¼
DirectX 9.0¿¡°üÇÑ °ø°³°¡ ÀÖ¾ú±â¿¡ À̹ø GDC2003¿¡¼ DirectX 9.1ÀÌ ¹ßÇ¥µÉ°ÍÀ» ¿¹»óÇϰí ÀÖ´Â °ÍÀ¸·Î º¸ÀδÙ.
Vertex Shader3.0¿Í Pixel Shader3.0Àº ATIÀÇ R400°ú nVIDIAÀÇ NV40ÀÌ Áö¿øÇÒ°ÍÀε¥ ATIÀÇ
RADEON9900PRO(R350)µµ Áö¿øÇÏ°Ô µÈ´Ù´Â ¼Ò½Äµµ µé¸®°í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