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Áö³ 24ÀÏ¿¡ °ø°³µÇ¾î ¾ÆÁ÷µµ ³í¶õÀÌ °è¼Ó µÇ°í ÀÖ´Â Futuremark»çÀÇ Ä¡ÆÃ¹®Á¦ ¾ð±Þ¿¡ ´ëÇØ ¾ÆÁ÷ nVIDIA¿¡¼´Â º°´Ù¸¥ ÀÔÀåÀ»
ÀüÇϰí ÀÖÁö ¾ÊÀºµ¥ ATI¿¡¼ óÀ½À¸·Î °ø½ÄÀûÀÎ ÀÔÀåÀ» ¹àÇû´Ù°í Xbitlabs¿¡ Æ÷½ºÆÃµÇ¾ú´Ù.
ÀÌ ¼Ò½Ä¿¡ µû¸£¸é ATIÀÇ PR DirectorÀÎ Chris EvendenÀÌ ÀÌ¿¡ ´ëÇÑ ÀÔÀåÀ» ¹àÇû´Ù°í Çϴµ¥ ±×
³»¿ëÀº ¾Æ·¡¿Í °°´Ù.
ATI´Â 3DMark03¿¡¼ ¿øÇÏ´Â ¹æ½ÄÀÇ Á¤È®ÇÑ ·£´õ¸µÀ» full-precision floating point¿¬»êÀ» Áö¿öÇϸé¼
Á¦´ë·Î Áö¿øÇϸç Shader¿¬»ê¿¡¼ Futuremark°¡ ¿øÇϰͿ¡ ´ëÇØ ±â´É»óÀ¸·Î µ¿ÀÏÇѰÍÀ» Á¦°øÇßÀ¸¸ç ¼öÇÐÀûÀ¸·Îµµ µ¿ÀÏÇÑ °ÍÀ» Á¦°øÇÏ¿© ¾î¶°ÇÑ
ÀÎÀ§ÀûÀÎ °ÍÀº ¾ø´Ù°í ÇÑ´Ù.
±×¸®°í À̹ø¿¡ ¹®Á¦°¡ ÁöÀûµÈ ºÎºÐÀº ´Ü¼øÈ÷ ¿°ÅµÇ°í ¾îÁö·¯¿öÁø ÀνºÆ®·°¼Ç¿¡ ´ëÇØ ÃÖÀûÈ ½ÃÄÑ À̸¦ ÈÁúÀúÇÏ ¾øÀÌ ¼º´ÉÇâ»óÀ» À̲ø¾î³½
°ÍÀ̶ó°í Çϸç À̰ÍÀº ÀÏ¹Ý °ÔÀÓ¿¡ ´ëÇÑ ÃÖÀûÈ·Î ÈÁúÀúÇÏ ¾øÀÌ ¼º´ÉÇâ»óÀ» À̲ø¾î³»´Â °Í°ú µ¿ÀÏÇÏ´Ù°í ÇÑ´Ù.
ÇÏÁö¸¸ º¥Ä¡¸¶Å© °á°ú¿¡ ´ëÇÑ Á¤´ç¼ºÀ» ÁÖÀåÇÏ´Â °Í¿¡ ´ëÇØ ¹®Á¦ÀÇ ¼ÒÁö°¡ ÀÖÀ»¼öµµ Àֱ⿡ ±×µéÀº ºü¸¥½ÃÀϳ»·Î ÀÌ¿¡ ´ëÇÑ ÃÖÀûÈ ºÎºÐÀ»
µå¶óÀ̹ö»ó¿¡¼ Á¦°ÅÇÒ°ÍÀ̶ó°í ÇÑ´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