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TI¿Í nVIDIA¶ó´Â ±×·¡ÇÈĨ¼Â ¾÷°èÀÇ ¼±µÎ ÁÖÀÚµéÀÌ ¸ÞÀκ¸µå Ĩ¼Â½ÃÀå¿¡ ¶Ù¾îµé¾î nVIDIAÀÇ °æ¿ì AMDÇÁ·Î¼¼¼¿ë Ĩ¼Â¿¡¼ ¸¹Àº
¼º°øÀ» °ÅµÎ°í Àִµ¥ ATIÀÇ Ãʱâ ÁøÀÔ¿¡ À̾î À̹ø ÄÚµå¸í RS300ÄÚ¾î·Î »õ·Ó°Ô µîÀåÇÏ¿© ¸ÞÀκ¸µåĨ¼Â ½ÃÀå¿¡¼ ¾î´ÀÁ¤µµ ¼º°øÀ» ÀÌ·ê¼ö ÀÖÀ»Áö
ÁÖ¸ñ¹Þ°í ÀÖ´Ù.
ATIÀÇ ÄÚµå¸í RS300ÄÚ¾î´Â RADEON9100 IGP¶ó´Â Á¤½Ä¸íĪÀ¸·Î ¹ßÇ¥µÇ¾úÀ¸¸ç FSB800Mhz Pentium4ÀÇ Áö¿ø°ú
Hyper-ThreadingÀÇ Áö¿ø, µà¾ó ä³Î DDR¸Þ¸ð¸® ÀÎÅÍÆäÀ̽ºÀÇ Áö¿øµî ÀÌ¹Ì ÆÇ¸ÅµÇ°í ÀÖ´Â INTELÀÇ Á¦Ç°°ú µ¿µîÇÑ ½ºÆåÀ»
º¸¿©ÁÖ°í ÀÖ´Â Á¦Ç°ÀÌ´Ù.
¶ÇÇÑ RADEON9100 IGP´Â ±× À̸§¿¡¼ º¼¼öÀÖµíÀÌ ±×·¡ÇÈÄÚ¾î ³»ÀåÇüĨ¼ÂÀ¸·Î ÀÚ»çÀÇ RADEON9200Äھ ³»ÀåµÈ Ĩ¼ÂÀ̸ç ÀÌ·ÎÀÎÇØ
Pixel Shader 1.4ÀÇ Áö¿øµî ±âÁ¸ RADEON9200Äھ °¡Áö´Â ´ëºÎºÐÀÇ ±â´ÉÀ» ¸ðµÎ °¡Áö°í ÀÖ¾î ±×·¡ÇÈÄÚ¾î ³»ÀåÇü Ĩ¼Â¿¡¼ ½ºÆå»ó
°¡Àå ÁÁÀº ¼º´ÉÀ» º¸¿©ÁÙ Á¦Ç°À¸·Î ÁÖ¸ñ¹Þ°í ÀÖ´Ù.
¾ÆÁ÷ ¸®Å×ÀÏ Á¦Ç°À̳ª »ùÇÃÁ¦Ç°ÀÇ ¼º´É Å×½ºÆ®°á°ú°¡ ¹ßÇ¥µÇÁö ¾Ê°í ÀÖÀ¸³ª ATI°¡ ¹ßÇ¥ÇÑ ½ºÆå´ë·Î¶ó¸é ±×·¡ÇÈÄÚ¾î ³»ÀåÇü Ĩ¼Â¿¡¼´Â ¼±µÎÁÖÀÚ·Î
¿Ã¶ó¼³°ÍÀ¸·Î ¿¹»óµÈ´Ù.
- ATI¿¡¼ RADEON9100 IGP¶ó°í ¹ßÇ¥ÇÏ¿´Áö¸¸ ½ÇÁ¦´Â RADEON9100Äھ ¾Æ´Ñ RADEON9200Äھ ÀåÂøµÈ°ÍÀ¸·Î
¾Ë·ÁÁö°í ÀÖÀ¸¸ç ATIÀÇ °ø½Ä¹®¼¿¡¼´Â FSB 533MhzÀÌ»óÀ» Áö¿øÇÑ´Ù°í ÇÏ¿© °ø½ÄÀûÀ¸·Î FSB800Mhz¶ó´Â ¾ð±ÞÀº ÇÏÁö ¾Ê°íÀÖ´Ù.
ÇÏÁö¸¸ Sapphire»çÀÇ RADEON9100 IGPÁ¦Ç°ÀÇ ½ºÆå¿¡¼´Â FSB800Mhz¿Í RADEON9200ÄÚ¾î¶ó°í °ø½ÄÀûÀ¸·Î ¾ð±ÞÇϰí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