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½ÉÇØÇØÀú¿¡¼ Àá¼öÁ¤À» ÅëÇÑ ¿©·¯ ¹Ì¼Ç°ú DirrectX 8.1ÀÇ Pixel Shader 1.4¸¦ ¿Ïº®È÷ Áö¿øÇÏ¿© È·ÁÇÑ ±×·¡ÇÈÀ» ¼±º¸¿´´ø
AQUANOXÀÇ °ÔÀÓ¿£ÁøÀ¸·Î ¸¸µé¾îÁø AQUAMARK°¡ À¯ÀúµéÀÇ ´«±æÀ» ²ø¾úÀ¸¸ç °¢Á¾ º¥Ä¡¸¶Å©¿¡¼ ÀÚÁÖ »ç¿ëµÇ¾ú´Âµ¥ DirectX 9.0¿ëÀ¸·Î
°³¹ßµÈ AquaNox 2:
RevelationÀÇ ¿£ÁøÀ» »ç¿ëÇÑ AQUAMARK 3°¡ ÀÌ´Þ 15ÀÏ¿¡ °ø°³µÈ´Ù°í ÇÑ´Ù.
AquaMark 3´Â ÀÌÀü ¹öÁ¯ÀÎ AquaMark°¡ Pixel Shader 1.4ÀÇ ¼º´É Å×½ºÆ®¿¡ ÀÚÁÖ »ç¿ëµÇ¾ú´ø°Íó·³ DirectX
9.0Æ÷¸äÀ¸·Î °³¹ßµÇ¾ú±â¿¡ °¢Á¾ Shader¿¬»ê¿¡ µû¸¥ ¼º´ÉÀ» üũÇÒ¼öÀִµ¥ »ç¿ëµÉ¼ö ÀÖÀ¸¸ç ½ÇÁ¦ °ÔÀÓÀÇ ¿£ÁøÀ» ±×´ë·Î »ç¿ëÇÏ¿´±â¿¡
DirectX 9.0¼¼´ëÀÇ °ÔÀÓ¿¡¼ ÀÚ½ÅÀÇ ±×·¡ÇÈÄ«µå³ª ½Ã½ºÅÛÀÌ ¾î´ÀÁ¤µµÀÇ ¼º´ÉÀ» ³ªÅ¸³¾¼ö ÀÖÀ»Áö ÀÚ¼¼È÷ ¾Ë·ÁÁÙ¼ö ÀÖÀ»°ÍÀ¸·Î ±â´ëµÇ°í
ÀÖ´Ù.
ƯÈ÷ À̹ø AquaMark 3´Â ¿Â¶óÀÎÀ» ÅëÇÑ µ¥ÀÌÅÍ º£À̽º¸¦ ±¸ÃàÇÏ¿© FutureMark»çÀÇ 3DMark½Ã¸®Áî¿Í ºñ½ÁÇÑ ±â´ÉÀ»
Á¦°øÇÒ°ÍÀ¸·Î º¸À̸ç AquaMark Result ComparatorÀÎ ARC°¡ Á¦°øµÇ¾î ÀÚ½ÅÀÇ ½Ã½ºÅÛÀ» Ÿ ½Ã½ºÅÛ°ú ½±°Ô ºñ±³ÇÒ¼ö ÀÖÀ»°ÍÀ̶ó°í
ÇÑ´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