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µ¿¾È nVIDIAÀÇ NV3x GPUµéÀÌ Pixel Shader
2.0 ¹× Vertex Shader 2.0 ±Ô°ÝÀ» ³Ñ´Â ºÎºÐ±îÁö Áö¿øÇϰí ÀÖ¾ú°í DirectX 9.0bÀÇ ´ÙÀ½ ¹öÁ¯ÀÌ Shader ModelÀÇ
Çâ»óÀÌ ÀÖÀ»°ÍÀ¸·Î ¿¹»óµÇ¾î nVIDIA ¹× ATIÀÇ »õ·Î¿î GPUµéÀÌ Shader Model 3.0À» Áö¿øÇÒ°ÍÀ¸·Î ¾Ë·ÁÁ³¾ú´Âµ¥ nVIDIA¿¡¼
À̸¦ °ø½ÄÀûÀ¸·Î ÀÎÁ¤ÇÏ¿´´Ù.
ÀÌ ¼Ò½ÄÀº nVIDIA°¡ CaliforniaÀÇ San Jose¿¡¼
¿¸° Game Developers Conference (GDC) 2004ÀÇ ½ºÄÉÁìÀ» ÀÚ»çÀÇ È¨ÆäÀÌÁö¸¦ ÅëÇØ °ø°³ÇÏ¸é¼ ¾Ë·ÁÁø°ÍÀ¸·Î À̱ÛÀ» ÅëÇØ
Shader Model 3.0 Áö¿ø¿¡ ´ëÇÑ ºÎºÐÀ» ¾ð±ÞÇϰí ÀÖ´Ù°í ÇÑ´Ù.
ÇöÀç Game Developers Conference (GDC)
2004°¡ °³ÃÖµÈÁö ¾ó¸¶µÇÁö ¾Ê¾Ò±â¿¡ ÀÚ¼¼ÇÑ Á¤º¸µéÀº °ø°³µÇ°í ÀÖÁö ¾ÊÁö¸¸ nVIDIA´Â À̹ø ±ÛÀ» ÅëÇØ Shader Model 3.0À» ÀÚ»çÀÇ
»õ·Î¿î GPU¿¡¼ Native·Î Áö¿øÇѴٴ°ÍÀ» ¾ð±ÞÇϰí Àִµ¥ ¸î¸î ½Å±â¼ú¿¡ ´ëÇØ Á¦¸ñ¸¸ ¾ð±ÞÇϰí ÀÖ´Â »óÅÂÀÌ´Ù.
µû¶ó¼ Á¶¸¸°£ Game Developers
Conference (GDC) 2004¸¦ ÅëÇØ NV40 GPU¿¡ ´ëÇÑ ¿©·¯ Á¤º¸µµ °ø°³µÉ°ÍÀ¸·Î ¿¹»óµÇ°í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