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ÃÖ±Ù nVIDIAÀÇ GeForce 6800 Á¦Ç°±ºÀÇ ¹ßÇ¥·Î
Pixel Shader 3.0ÀÇ Áö¿ø¿¡ ´ëÇÑ °ü½ÉÀÌ ³ô¾ÆÁö°í Àִµ¥ Pixel Shader 3.0À» Áö¿øÇÑ´Ù´Â SPLINTER CELL
3ÀÇ ½ºÅ©¸°¼¦ÀÌ °ø°³µÇ¾ú´Ù.
SPLINTER CELL ½Ã¸®Áî´Â ÀáÀÔ ¾×¼ÇÀ̶ó´Â À帣·Î »ó´çÈ÷
ÀαâÀÖ´Â °ÔÀÓÀ¸·Î »ó´çÈ÷ Ä÷¸®Æ¼°¡ ³ôÀº ±×·¡ÇÈÀ» º¸¿©ÁÖ¾î º¥Ä¡¸¶Å©µî¿¡¼µµ ¸¹ÀÌ »ç¿ëµÇ¾î ¿Ô´Âµ¥ »õ·Ó°Ô Ãâ½ÃÇÒ SPLINTER CELL 3¿¡¼´Â
»ó´çÈ÷ Áøº¸ÇÑ ±×·¡ÇÈÀ» º¸¿©ÁÙ°ÍÀ¸·Î ±â´ëµÇ°í ÀÖ´Ù.
À̹ø¿¡ °ø°³µÈ 3ÀåÀÇ ½ºÅ©¸°¼¦¿¡¼µµ ±âÁ¸ ¹öÁ¯µé¿¡ ºñÇØ »ó´çÈ÷
³ô¾ÆÁø Ä÷¸®Æ¼¸¦ º¸¿©ÁÖ°í Àִµ¥ ¿Ã E3¿¡¼ ÀÚ¼¼ÇÑ Á¤º¸°¡ °ø°³µÉ°ÍÀ¸·Î ¾Ë·ÁÁö°í ÀÖ´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