µ¥½ºÅ©Å¾ ½ÃÀå¿¡¼ÀÇ ±×·¡ÇÈ ÇÁ·Î¼¼¼ÀÇ ¼º´É °æÀïÀÌ ÃÖ±Ùµé¾î ¸ð¹ÙÀÏ
½ÃÀå±îÁö À̾îÁö°í ÀÖ¾î ³ëÆ®ºÏ¿ë GPU Á¦Ç°µéµµ µ¥½ºÅ©Å¾¿ë GPU¿Í ¾ùºñ½ÁÇÑ ¼º´ÉÀ» °¡Áø Á¦Ç°À¸·Î °³¹ßµÇ°í Àִµ¥ ATI¿¡¼ ¸ð¹ÙÀÏ¿ë
Radeon 9800 À» ¹ßÇ¥ÇÏ¿´´Ù°í ÇÑ´Ù.
ATI°¡ ¹ßÇ¥ÇÑ MOBILITY RADEON 9800Àº ÄÚµå¸í
M18·Î½á ÀÌÀü¿¡ ¹ßÇ¥µÇ¾î ÀÖ´ø MOBILITY RADEON 9700¿¡ ºñÇØ 60% - 90% ´õ ºü¸¥ ¼º´ÉÀ» Á¦°øÇÏ°Ô µÈ´Ù°í Çϴµ¥
8°³ÀÇ Çȼ¿ ÆÄÀÌÇÁ¶óÀΰú 4°³ÀÇ ¹öÅØ½º ÆÄÀÌÇÁ¶óÀÎÀ¸·Î ±¸¼ºµÇ¾î ÀÖ¾î ±âÁ¸ MOBILITY RADEON 9700°ú ½ºÆå»ó¿¡¼µµ ¸¹Àº Â÷À̸¦ °¡Áö°í
ÀÖ´Ù°í ÇÑ´Ù.

ƯÈ÷ MOBILITY RADEON 9800ÀÇ °æ¿ì µ¥½ºÅ©Å¾¿¡
ºñ±³ÇÑ´Ù¸é R3xx GPU °è¿À» »ç¿ëÇѰÍÀ¸·Î º¸ÀÌÁö¸¸ ½ÇÁ¦´Â ÇöÀç µ¥½ºÅ©Å¾¿ë ÃÖ»óÀ§ Á¦Ç°ÀÎ Radeon X800 GPU¸¦ ¸ð¹ÙÀÏ¿ëÀ¸·Î
À籸¼ºÇѰÍÀ̶ó°í ÇÑ´Ù.

µû¶ó¼ X800ÀÌ Á¦°øÇÏ´Â »õ·Î¿î ÅØ½ºÃÄ ¾ÐÃà±â¼úÀÎ 3Dcµµ
Áö¿øÇϸç Pixel Shader 2.0°ú Vertex Shader 2.0µµ Çϵå¿þ¾îÀûÀ¸·Î Áö¿øÇÑ´Ù°í ÇÑ´Ù.(Pixel Shader ºÎºÐÀº ÀÌ
¼Ò½ÄÀ» ÀüÇϰí ÀÖ´Â Çϵå¿þ¾î »çÀÌÆ®¸¶´Ù ´Ù¸£°Ô Àü´ÞÇϰí ÀÖ´Ù.. ¾î¶²°÷Àº 2.0b¶ó°í Çϰí.. ¾î¶²°÷Àº 2.0¸¸À̶ó°í Çϰí ÀÖ´Â
»óÅÂÀÌ´Ù.)
¸Þ¸ð¸® ¹ö½º´Â µ¥½ºÅ©Å¾¿ë °í±Þ ±×·¡ÇÈÄ«µå Á¦Ç°µé°ú °°Àº
256bitÀÇ ¸Þ¸ð¸® ¹ö½º¸¦ »ç¿ëÇÏ°Ô µÈ´Ù°í ÇÑ´Ù.
À̹ÌÁö Ãâó : Inquirer & HKEPC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