¾ó¸¶Àü nVIDIA GeForce 6200 ·¹ÆÛ·±½º Á¦Ç°À» ÅëÇØ
GeForce 6200 ¿¡ ´ëÇÑ °³Á¶ À¯¹«¿Í ¼º´É Á¤º¸µîÀ» ¾Ë·Áµå·È´Âµ¥ ÀϺ» ¾ÆÅ°ÇÏ¹Ù¶ó¿¡ GeForce 6200 ¸®Å×ÀÏ Á¦Ç°ÀÌ ÆÇ¸ÅµÇ±â
½ÃÀÛÇß´Ù°í ÇÑ´Ù.

ÀÌ ¼Ò½ÄÀº ÀϺ» ¾ÆÅ°ÇϹٶóÀÇ Á¦Ç° ¼Ò½ÄÀ» ÀüÇϰí ÀÖ´Â AKIBA
PC-HotLineÀ» ÅëÇØ ÀüÇØÁø ¼Ò½ÄÀ¸·Î 256MBÀÇ ·ÎÄà ¸Þ¸ð¸®¸¦ ÀåÂøÇÑ GF62-E256H¿Í 128MBÀÇ ·ÎÄà ¸Þ¸ð¸®¸¦ ÀåÂøÇÑ
GF62-E128H, µÎ°¡Áö Á¦Ç°ÀÌ ÆÇ¸ÅµÇ±â ½ÃÀÛÇßÀ¸¸ç GF62-E256H°¡ 13,970~14,910¿£, GF62-E128H°¡
11,970~12,810¿£¿¡ ÆÇ¸ÅµÇ°í ÀÖ´Ù°í ÇÑ´Ù.
GeForce 6200 Á¦Ç°Àº ¸®ºä¿¡¼ ¾Ë·Áµå·ÈµíÀÌ GeForce
6600°ú µ¿ÀÏÇÑ NV43 GPU¸¦ ÀåÂøÇÑ ¸ðµ¨·Î½á ½ÇÁ¦·Î´Â 8°³ÀÇ Çȼ¿ ÆÄÀÌÇÁ¶óÀÎÀ» °¡Áö°í ÀÖÀ¸³ª Çϵå¿þ¾î »óÀ¸·Î 4°³¸¦ »ç¿ëÇÏÁö ¸øÇϰÔ
¸·¾Æ³õ°í Ãâ½ÃµÈ Á¦Ç°ÀÌ´Ù. ¹°·Ð ÀÌ¹Ì °ø°³µÇ¾î ÀÖ´Â RivaTunerÀÇ ÃֽйöÀüÀ» ÅëÇØ À̸¦ Ȱ¼ºÈ ½Ãų¼öµµ ÀÖ´Ù.

À̹ø ¼Ò½Ä¿¡ µû¸£¸é ÇÊÀÚ°¡ ¾Ë·Áµå¸° Color & Z
Compression ±â´É À̿ܿ¡ 64-Bit Texture Filtering ±×¸®°í Blending ±â´Éµµ Áö¿øÇÏÁö ¾Ê´Â´Ù°í ³ªÅ¸³ª
ÀÖ´Ù.
µ¿ÀÛŬ·°Àº µÎ Á¦Ç°¸ðµÎ ÄÚ¾îŬ·°ÀÌ 300 MHzÀÌÁö¸¸, ¸Þ¸ð¸®Å¬·°Àº
GF62-E256H°¡ 500 MHz, GF62-E128H°¡ 550 MHz·Î ¼³Á¤µÇ¾î ÀÖ´Ù°í ÇÑ´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