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I°¡ nVIDIAÀÇ Á¦Ç° Ãâ½Ã Àü·«À» ÀÌ¿ëÇϱâ·Î °á½ÉÇÑ µí ÇÏ´Ù. ATI´Â °ð 12°³ÀÇ ÆÄÀÌÇÁ¶óÀÎÀ» °®°í ÀÖ´Â X800 GTO¸¦ Ãâ½ÃÇÒ
°ÍÀ̸ç, ÀÌ Á¦Ç°Àº nVIDIA Geforce 6800 ¶Ç´Â ¾ÆÁ÷ Ãâ½ÃµÇÁö ¾ÊÀº Geforce 6800 XT¿Í °æÀïÇÏ°Ô µÉ °ÍÀÌ´Ù.
ATI´Â ÀÌÆ² Á¤µµ Èĸé X800GTO¸¦ ¹ßÇ¥ÇÒ ¿¹Á¤À̸ç, ¹ßÇ¥¿Í µ¿½Ã¿¡ ½ÃÀå¿¡¼ ±¸ÀÔÇÒ ¼ö ÀÖÀ» °ÍÀ¸·Î º¸ÀδÙ. ½ÇÁ¦·Î ÀÌ¹Ì ÆÇ¸Å ¿¹Á¤
ǰ¸ñ¿¡ X800 GTO¸¦ ¿Ã·Á ³õÀº ¸ÅÀåµµ ÀÖ´Ù°í ÇÑ´Ù.
X800 GTO´Â ¸ÕÀú Ãâ½ÃµÈ X800 GT°¡ 8°³ÀÇ Çȼ¿ ÆÄÀÌÇÁ¶óÀÎÀ» °®°í ÀÖ´ø °Í°ú ´Þ¸® Çȼ¿ ÆÄÀÌÇÁ¶óÀÎ °³¼ö¸¦ 12°³±îÁö ´Ã·Á ¿ø·¡
X800 °è¿ÀÇ 16°³¿Í Â÷À̸¦ ÁÙÀÎ Á¦Ç°ÀÌ´Ù.
ATI´Â X800 GTO¿Í °°Àº nVIDIA °ßÁ¦¿ë ±×·¡ÇÈÄ«µå ¿Ü¿¡µµ RV530 (Radeon X1600)À̶ó´Â Shader Model
3.0 Áö¿ø ±×·¡ÇÈÄ«µåµµ Áغñ ÁßÀÌ´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