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IA PhysX¿¡¼ °³¹ß ÁßÀÎ ¹°¸®¿£Áø ¿¬»ê ÀåÄ¡(Physics Processing Unit; ÀÌÇÏ PPU)ÀÇ ±â¼úÀÌ 3DMark³ª
PCMark¿¡ ¹Ý¿µµÉ ¿¹Á¤À̶ó´Â ¼Ò½ÄÀÌ X-bit labs¿¡ ¿Ã¶ó¿Ô´Ù.
ÇØ´ç ±â»ç¿¡ µû¸£¸é 3DMark ¹× PCMark ½Ã¸®Áî µî °¢Á¾ ½Ã½ºÅÛ º¥Ä¡¸¶Å© ¼ÒÇÁÆ®¿þ¾î·Î À¯¸íÇÑ FutureMark»ç¿¡¼ AGEIA
PhysXÀÇ ¼ÒÇÁÆ®¿þ¾î °³¹ß Ŷ(SDK)ÀÇ ¶óÀ̼¾½º¸¦ ÃëµæÇßÀ¸¸ç, À̸¦ ÀÚ»çÀÇ º¥Ä¡¸¶Å© Åø¿¡ ¹Ý¿µÇÒ °ÍÀ̶ó°í ¹ßÇ¥Çß´Ù°í ÇÑ´Ù.
FutureMarkÀÇ °ü°èÀÚ´Â AGEIA PhysXÀÇ SDK°¡ ´ÜÁö ¼ÒÇÁÆ®¿þ¾îÀûÀ¸·Î ¼º´ÉÀ» Áõ°¡½ÃŰ´Â °Í »Ó¸¸ ¾Æ´Ï¶ó Çϵå¿þ¾îÀûÀ¸·Î
¹°¸®¿£Áø ¿¬»ê ¼º´ÉÀÇ Çâ»óÀ» °¡Á®¿Â´Ù°í ¸»Çß´Ù.

ÇöÀç´Â AGEIA PhysXÀÇ ±â¼ú¿¡ Àû¿ëÀ» ¹Þ´Â º¥Ä¡¸¶Å© ÇÁ·Î±×·¥ÀÌ ¾î¶² °ÍÀÌ µÉ °ÍÀÎÁö ¾Ë·ÁÁöÁö ¾Ê¾Ò´Ù. PhysicMark °°Àº
º°µµÀÇ º¥Ä¡¸¶Å© ÇÁ·Î±×·¥ÀÌ ¸¸µé¾îÁú °ÍÀÎÁö ÀÌ¹Ì Àß ¾Ë·ÁÁø 3DMark³ª PCMark¿¡ AGEIA PhysXÀÇ PPU ±â´ÉÀ» ¹Ý¿µÇÒ °ÍÀÎÁö´Â
¸ð¸¥´Ù.
ÇÏÁö¸¸ FutureMarkÃøÀº ÀÚ»çÀÇ º¥Ä¡¸¶Å© ÅøÀº ¾ðÁ¦³ª PC ±â¼ú »ê¾÷ÀÇ ¸®´õ ¿ªÇÒÀ» Çß¾ú´Ù°í ¸»Çϰí Àֱ⠶§¹®¿¡, º°µµÀÇ ¹°¸®¿£Áø
¿¬»ê º¥Ä¡¸¶Å©¸¦ ¸¸µé±â º¸´Ù´Â »õ·Î ¸¸µé 3DMark¿¡¼ PPU¸¦ Áö¿øÇϰųª ±âÁ¸ÀÇ º¥Ä¡¸¶Å© Åø¿¡ »õ·Î¿î ÆÐÄ¡ Çü½ÄÀ¸·Î Á¦°øÇÒ °¡´É¼ºÀÌ
³ô´Ù.
AGEIA PhysXÀÇ ¹°¸®¿£Áø ¿¬»ê À¯´Ö(PPU)¿¡ ´ëÇÑ ±â¼ú ¹× º¸´Ù ÀÚ¼¼ÇÑ ³»¿ëÀ» ¾Ë°í ½Í´Ù¸é º¸µå³ª¶ó¿¡¼ ÀÛ¼ºÇÑ AGEIA
PhysX Å×Å©´Ð ±â»ç¸¦ Âü°íÇϱ⠹ٶõ´Ù.
¹°¸® ¿£ÁøÀ» °¡¼ÓÇÑ´Ù! AGEIA PhysX Physics Precesso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