¹°¸®¿¬»ê °¡¼Ó Ä«µå·Î Àß ¾Ë·ÁÁø AGEIA¿¡¼ 3DMark·Î À¯¸íÇÑ FutureMark¿Í ¼ÕÀâ°í RealityMark¶ó´Â À̸§ÀÇ ¹°¸®¿¬»ê º¥Ä¡¸¶Å· ÅøÀ» ³»³õÀ» °ÍÀ̶ó´Â ¼Ò½ÄÀÌ Hardocp¿¡ ¿Ã¶ó¿Ô´Ù.
ÇØ´ç ±â»ç¿¡ µû¸£¸é AGIEA¿Í FutureMark¿¡¼ ¼±º¸ÀÌ´Â RealityMark´Â ¹°¸®¿¬»ê °¡¼Ó Ä«µåÀÎ PhysX¸¦ °Á¶Çϱâ À§ÇØ PhysX Ä«µå°¡ ÀåÂøµÈ ½Ã½ºÅÛ¿¡¼¸¸ ºü¸¥ ó¸® ¼Óµµ¸¦ º¸ÀÌ°Ô µÉ °ÍÀ̶ó°í ÇÑ´Ù.
AGEIAÀÇ CEO´Â ³»³â¿¡´Â ÃÊ ´ëÀÛ °ÔÀÓÀÎ Unreal Tourment 2007À» ºñ·ÔÇØ ÇöÀç °³¹ß ÁßÀÎ 120¿© °¡ÁöÀÇ °ÔÀÓµéÀÌ PhysX¸¦ Áö¿øÇÏ°Ô µÉ °ÍÀ̶ó°í ¾ð±ÞÇß´Ù.
±×·¯³ª ±×·¡ÇÈ Ä«µå ½ÃÀåÀÇ »õ·Î¿î ÇÙÀ¸·Î ¶°¿À¸¦ °ÍÀ¸·Î ±â´ëµÈ PhysX´Â 2006³â¿¡ Å« ¼º°ú¸¦ °ÅµÎÁö ¸øÇß°í, PhysX¸¦ Áö¿øÇÏ´Â °ÔÀÓµµ ±Ý³â¿¡´Â °Ü¿ì 5~10°³ Á¤µµ¿¡ ºÒ°úÇß´Ù. nVIDIA³ª ATI´Â ±×µéÀÇ ÁÖ¿ä ½ÃÀåÀÇ ÇÑ ÃàÀ» AGEIA¿¡ ³»ÁÖÁö ¾Ê±â À§ÇØ ±×·¡ÇÈ Ä«µåÀÇ ¸ÖƼ ·»´õ¸µÀ» ÀÌ¿ëÇÑ ¹°¸®¿¬»êÀ» Áö¿øÇÒ °èȹÀ» ¼¼¿ì°í ÀÖ´Ù. MS ¿ª½Ã AGEIAÀÇ ¹°¸®¿¬»ê API°¡ 3DfxÀÇ GildeÈ µÇ´Â °ÍÀ» ¿øÄ¡ ¾ÊÀ» °ÍÀ¸·Î º¸À̹ǷΠDirectX¿¡ ¹°¸®¿¬»ê ±â´ÉÀ» ³Ö°Ô µÉ °ÍÀÌ´Ù.
AGEIA°¡ ±×·¡ÇÈ Ä¨¼Â Á¦Á¶»ç¿Í ¿î¿µÃ¼Á¦ ¾çÂÊÀ¸·ÎºÎÅÍ ¹Þ´Â ¹èôÀ» RealityMark¿Í °ÔÀÓ ¾÷°èÀÇ Áö¿øÀ¸·Î ÇìÃijª°¥ ¼ö ÀÖÀ»Áö´Â Á»´õ ÁöÄѺÁ¾ß ÇÒ °ÍÀÌ´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