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ï¼ºÀüÀÚ°¡ ¼¼°èÀûÀÎ ºñ¿µ¸® Á¶»ç±â°üÀÎ CRF(Corporate Research Foundation)¿¡¼ ³×´ú¶õµå ³» 3000°³ ±â¾÷À» ´ë»óÀ¸·Î Á¶»çÇÑ °á°ú, Á¾¾÷¿øÀÇ ¸¸Á·µµ°¡ °¡Àå Å©°í Ãë¾÷ÇÏ°í ½ÍÀº ±â¾÷ 25°³ Áß Çϳª¿¡ ¼±Á¤µÇ¾ú´Ù.
À̹ø Á¶»ç´Â ÇöÁöÀÇ Àú³Î¸®½ºÆ®, ¾Ö³Î¸®½ºÆ®, Çаè¿Í Àç°èÀÇ Àú¸íÀλçµé·Î ±¸¼ºµÈ Àü¹® ÆÐ³Î¿¡ ÀÇÇØ¼ ÃÑ 4´Ü°è¿¡ °ÉÃÄ ÇöÀå ÀÎÅͺä¿Í Åë°è µ¥ÀÌÅÍ ¸®¼Ä¡ µîÀ» ÅëÇÑ Á¾ÇÕ°á°ú »êÃâ¹æ½ÄÀ¸·Î ÁøÇàµÇ¾ú´Ù.
ƯÈ÷ »ï¼ºÀüÀÚ´Â ³×´ú¶õµå ´ëÇ¥±â¾÷ÀÎ Çʸ³½ºÀÇ ¾È¹æ¿¡¼ 2005³â 12%¿¡ ºÒ°úÇÏ´ø LCD TV M/S¸¦ 24%´ë·Î ²ø¾î¿Ã¸®¸ç ¼±µÎ ºê·£µå·Î¼ À§»óÀ» °ÈÇϰí ÀÖ´Ù. ¶ÇÇÑ ¸ð´ÏÅÍÀÇ °æ¿ìµµ ½ÃÀåÁ¶»ç ±â°üÀÎ CONTEXT(±¸ BNA) Á¶»ç°á°ú '06³â PC¾÷ü¸¦ Á¦¿ÜÇÑ ¸ð´ÏÅÍ ´Üǰ ¾÷ü Áß 23.7%ÀÇ ½ÃÀåÁ¡À¯À² (¸ÅÃâ±âÁØ)·Î 1À§¿¡ ¿Ã¶ó¼¹´Ù.
|